본문 바로가기

STYLE

#damona

두피 건강까지 챙기는 프리미엄 한방 샴푸, 다모나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08. 24

가을 타는 두피에 보약이 필요하다
한창 뜨겁던 여름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왔다. 환절기에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달래기 위해 보습 에센스와 영양 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두피도 관리가 필요하다. 가을·겨울에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증상은 두피 건조증과 탈모.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의한 자극과 더위로 인해 분비된 땀과 피지 등이 모공에 쌓여 모근을 막은 것이 탈모의 원인이 된다. 가을철의 큰 일교차는 두피의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무너뜨려 각질을 유발한다.

두피 관리의 첫 단계, 건강한 샴푸 선택
두피도 피부라 건조함이 지속되면 탈모와 지루성 두피염 등 두피성 질환으로 번질 수 있다. 게다가 두피성 질환은 초기에 잡지 못하면 쉽게 고쳐지지 않는다. 초기에는 일반 샴푸를 두피 케어 샴푸로 교체만 해도 어느 정도 치료가 가능하다. 그렇다 보니 최근 인기 검색어에 독일 1위 탈모 샴푸, 프랑스 1위 탈모 샴푸, 탈모 샴푸 추천 등의 키워드가 올라 관심을 받을 정도. 가을 타는 두피 데일리 케어를 위해 다모나 샴푸를 추천한다. 19종의 한약재 성분과 30여 종의 천연 성분이 들어 있는 다모나 샴푸는 동양인 체질에 맞게 맞춤 제작됐다. 어성초 등의 한약재 성분은 모근을 튼튼하게 하고 모발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며, 두피의 모근 속까지 영양을 공급한다. 덕분에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다.

Editor’s PICK어성초, 감초, 당귀, 상백피, 감국 등 19종의 한약재 성분과 30여 종의 천연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한국적 미(美)에 착안해 디자인한 독특한 패키지 덕에 ‘도자기 샴푸’로도 불린다. 500ml 6만5천원.

제작지원 다모나샴푸 사진 김도균 디자인 최정미 문의 다모나샴푸(02-564-9811)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