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r.g #mist

〈뷰티의 신〉이상민, 닥터지와 만나다

editor 강현숙 기자

2017. 08. 09

예능 대세이자 국민 호감으로 떠오른 이상민이 국민 선크림 브랜드 닥터지의 모델로 발탁됐다. 그가 엄지 척 하며 칭찬한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를 만나보자.

‘뷰티의 신’ 이상민 × 닥터지의 효과 백 배 뷰티 케미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예능 대세 이상민. 평소 전문가의 도움 없이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것으로 화제가 된 그는 한 방송에서 흑설탕과 요구르트를 이용한 스크럽, 럭셔리 미스트 제조법을 소개하며 ‘뷰티의 신’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민 선크림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지는 자기 관리에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통해 국민 호감으로 떠오른 이상민을 모델로 선정했다. 새로운 뷰티 케미를 기대하며 뷰티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고, 닥터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거 하나면 돼’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이상민은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과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를 이용해 스웨그 넘치는 뷰티 팁을 소개한다. 이상민 특유의 능청 연기와 노련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상민미스트 #소나기미스트 #올리브영미스트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

‘미스트 사랑’으로 유명한 이상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미네랄 워터 미스트로, 산호수와 대나무수가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만든다. 또한 안개 같은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피부 속까지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바캉스 갈 때 꼭 챙겨야 할 필수템인 것은 물론, 바캉스 후 햇볕에 자극받아 푸석해진 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활용도 만점 뷰티 팁




- 메이크업을 하기 전 스킨 대용으로, 또는 메이크업 후 피부가 건조하거나 번들거릴 때 뿌린다.
- 에어컨이나 난방 장치를 가동하는 실내, 자동차 등 건조한 곳에서 뿌려주면 수분 충전 효과를 볼 수 있다.
- 땀 분비로 피부의 수분을 잃기 쉬운 스포츠 활동 전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산호수와 대나무수가 함유됐으며, 7가지 식물 성분이 수분 부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지 케어 효과가 우수한 베르가모트 추출물이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시키고,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지속시킨다. 얼굴에서 20~30cm 떨어진 거리에서 눈을 감고 뿌린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메이크업 전후 피부가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좋다. 80ml 9천원대, 150ml 1만4천원대.

제작지원 닥터지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문의 닥터지(080-085-8245)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