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dea

왜 이제 나왔니! 신박템 10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08. 08

독특한 사용법과 아이디어, 제품력으로 SNS에서 핫한 신기방기 뷰티템을 에디터가 직접 체험해봤다.

 < 제이준코스메틱 올인원 멀티 클렌징 마스크 5매 4만원 >


point 클렌징과 마스크팩을 동시에
화장 지우기도 귀찮을 정도로 피곤한 날 꼭 필요한 아이템. 복잡한 클렌징과 마스크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메이크업 리무버 면봉과 버블 클렌징 마스크로 구성돼 있는데, 먼저 우유 성분이 들어 있는 왕리무버 면봉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우고, 얼굴에 시트를 붙인다. 3~5분 뒤 휘핑 버블이 올라오면 시트를 떼어내고 거품을 손으로 문지르듯 마사지한 뒤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면 클렌징과 마스크팩 동시에 완료.




< 쌍빠 프로페셔널 스킨 스케일링 마스크 phase1(3g)×4 phase2(5.5ml)×4 4만5천원 >

point 보글보글 산소 거품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마이크로 엔자임 파우더 산소와 히알루론산이 첨가된 액티베이터를 잘 섞은 뒤 얼굴에 골고루 바른다. 3분 정도 지나 거품이 충분히 올라오면 부드럽게 롤링하면서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헹궈내면 끝. 미세한 산소 버블이 피부 노폐물, 피지, 각질 등을 제거하고 톤업, 화이트닝, 모공 케어까지 한 번에 해준다. 거품을 손끝으로 마사지하는 동안 톡톡 산소 기포 터지는 소리가 나는 것도 신기하다.



< 쏘내추럴 커버 업 젤리 패드 1개 3천9백원 >

point 쫀득쫀득 실리콘 퍼프
실리콘 퍼프는 해외 뷰티 유튜버들의 영상에서 먼저 유명해진 아이템. 기존에 사용하던 스펀지나 에어쿠션 퍼프보다 파운데이션을 흡수하는 양이 적어 화장품 낭비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말랑말랑 젤리 같은 재질 덕분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피부 굴곡에 따라 밀착시켜 얇고 투명하게 발린다. 사용 후 물세척하면 매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유핏 마사지 스타킹 140ml 2만4천9백원.

point 가볍게 뿌리는 핫보디 썸머템
흉터와 튼살, 상처를 커버하고 피부톤을 보정해 다리를 매끄럽게 연출해주는 제품. 분출구를 원하는 부위에 대고 눌러준 뒤, 내용물을 퍼프로 펴 바르면 피부톤이 균일하고 보송보송 은은하게 윤이 나면서 매끄러워 보인다. 어깨나 배가 드러나는 옷을 입을 때는 다리뿐 아니라 쇄골이나 복근에 발라 부분적인 보디 메이크업 효과를 누릴 수도 있다.



립스틱 퀸by라페르바 프로그 프린스 시리즈 프로그 프린스 립스틱 3.5g 3만3천원. 프로그 프린스 블러셔 3.5g 3만3천원.

point 마법같이 변하는 반전 립스틱
전설적인 립스틱 디자이너 ‘파피 킹’이 론칭한 브랜드 ‘립스틱 퀸’에서 출시한 화제의 아이템. ‘프로그 프린스 시리즈’의 립스틱과 블러셔는 개구리가 연상되는 강렬한 초록 빛깔을 띠고 있지만, 바르는 순간 입술과 볼이 체온에 반응해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변한다.



이프리트 피지 압출 핀셋 갈고리형 4천8백원. 일회용 살균소독패드 1백 매 2천5백원 by미미박스.

point 피지가 쏙쏙 뽑히는 전율을 느끼고 싶다면
언뜻 보기에는 평범한 핀셋처럼 생겼지만 유튜브에서 엄청난 대란을 일으킨 피지 핀셋. 앞부분이 가늘고 얇은 핀셋이 작은 피지까지 쏙쏙 뽑아내는 영상을 무한 반복재생하다가 효과가 궁금해서 구매까지 했다. 짜낼 부위를 살짝 눌러 피지를 올라오게 한 뒤 핀셋으로 가볍게 쏙 뽑아내면 된다. 물론 압출 전후 소독은 필수. 너무 무리하게 누르면 자국이 나거나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유리카 카라펜 A제 컬픽스 5g B제 롱래쉬 1g 3만5천원.

point 드라마틱한 셀프 속눈썹 연장
바를수록 속눈썹을 더욱 길고 풍성하게 만들어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마스카라 키트. 하나의 키트로 속눈썹 연장과 볼륨, 픽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먼저 컬 픽스 효과가 있는 A제를 속눈썹 뿌리부터 지그재그로 위로 쓸듯 바르고, 마르기 전 속눈썹 길이의 핵심인 파이버가 따로 분리되어 있는 B제를 속눈썹 끝부분에서 일자로 끌어올리듯 발라주면 된다.



라네즈 립 카드 0.05g 1천5백원대.

point 입술에 대기만 하면 립 메이크업 끝
지갑에 쏙 넣어 다니며 간편하게 바르는 립 카드. 화장할 시간이 부족할 때, 립스틱을 두고 나왔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플라스틱 커버가 있는 종이에 입술 모양으로 립스틱이 도포돼 있는데, 커버를 벗겨낸 뒤 반으로 접고 입술 모양에 맞춰 립 카드를 살짝 물어주면 완성. 20가지 컬러가 있으니, 평소에 잘 바르지 않는 컬러의 립스틱을 구매하기 망설여질 때 분위기 전환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 6g 2만원.



point 톡톡 찍어서 누르면 눈썹이 생긴다
바쁜 아침에 빠르고 예쁘게 눈썹을 그리고 싶은 사람, 양 눈썹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어려운 아이브로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획기적인 아이템. 베이스 화장을 한 뒤 스펀지 퍼프에 파우더를 묻히고 도장처럼 찍으면 완성. 그 위에 브로 브러시로 자신의 눈썹결 방향에 따라 쓸어주면 더욱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어퓨 와사비야 립 플럼퍼 10g 3천8백원.



point 알싸한 와사비로 아찔한 볼륨 입술
고추냉이 뿌리 추출물에 함유된 ‘시니그린’ 성분과 ‘맥시-립’ 성분이 쭈글쭈글하고 각질 일어난 입술을 탱글탱글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 플럼퍼. 패키지는 물론 컬러와 텍스처도 와사비와 비슷하다는 것이 웃음 포인트. 입술에 발라보니 살짝 알싸하고 화끈화끈한 느낌. 틴트를 바르고 레이어링하면 볼륨감이 더욱 살아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더유핏(031-8018-2866) 라네즈(080-023-5454) 라페르바(02-3479-1688) 미미박스(1544-0439) 쌍빠(02-532-2255) 쏘내추럴(02-573-6769) 어퓨(080-080-4936) 유리카(070-4459-1020) 제이준코스메틱(02-543-2001) 키스뉴욕(070-8650-573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