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show me the FORTUNE 05

2017. 04. 27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노력하는 사람만이 소망을 이룰 수 있다. 집에만 머무르지 말고 당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바삐 움직여라. 60년생 명예나 권력, 재물 그 어느 것보다 사람이 소중하다는 점을 명심할 것.
72년생 배우자와 다투거나 소원해지는 일이 생기더라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한다면 비온 뒤 땅이 굳어지듯 사랑이 더욱 깊어진다.
84년생 버겁고 무거운 짐을 들고 가는 것처럼 힘겨웠을지라도 꾸준한 노력과 긍정적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좋고 나쁜 일도 반복되기 마련이고 기쁨이나 슬픔도 언제까지나 지속되는 것은 아니니 흐르는 시간에 마음을 맡겨보도록. 61년생 당신은 망망대해에 홀로 자리한 섬이 아니라 가족이라는 군도의 여러 섬들 가운데 하나임을 기억하라.
73년생 애정운이 좋아지는 때니 그동안 소원했던 관계를 회복할 수 있다.
85년생 다른 사람들로 인해 곤경에 처할 수 있다. 냉철한 이성으로 상황

호랑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주위에 적이 많아 대인 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주변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에 주의하라. 62년생 자신에 대한 비판이 아니라 냉정한 반성이 필요한 시기.
74년생 마음의 상처를 입고 힘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럴수록 마음을 가다듬고 내일을 기대해보자. 힘든 상황이 끝나면 평온이 오게 됨은 자명한 일.
86년생 주변에 당신을 질투하는 사람이 많다. 좀처럼 일에 몰두하기 어려운 운세.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뜻밖의 상황에서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더라도 침착하고 현명하게 생각한다면 최악의 결과는 피해갈 것이다. 63년생 평범한 일상 중에 고민거리가 생겨나니 운명의 여신이 원망스럽고 스스로에게 실망할 수도 있겠다.
75년생 정신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는 때. 마음을 편하게 갖는 것이 좋겠다.
87년생 부부간이나 고부간의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시비가 붙어 싸움이 생겨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운세.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변화를 만들기에 좋은 달이다.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기에 더없이 이로울 것이니 기회가 왔을 때 붙잡아보라. 64년생 멀리서 친척이나 보고 싶었던 사람이 찾아오거나 즐거운 일이 함께하는 운세.
76년생 여행운이 들어 있어 멀리 외국으로 나가거나 변화가 생겨난다.
88년생 자신 있게 돛을 펴고 운명의 여신이 당신 앞에 펼쳐 놓은 새로운 길로 여행을 떠날 때. 주저하던 일을 과감하게 시작해보자.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강렬한 에너지가 들어 있는 운세. 무엇이든지 믿음을 가지고 밀고 나간다면 소망하던 바를 이룰 것이다. 65년생 시련 앞에 포기나 좌절이라는 말을 입에 담지 말라. 생각하는 대로 일은 이루어지는 법.
77년생 멋진 추억을 만들 만한 사건이 일어나고 개인적인 즐거움이 새롭게 생기니 여가 시간이 언제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흘러갈 것.
89년생 경쟁에서 승리하며 리더십을 인정받을 수 있는 시기다.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환경에 맞추어 행동하지 못한다면 망신을 사는 데다 금전적인 어려움까지 겹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해야 할 것. 66년생 희비가 엇갈리는 가운데 몹시 분주한 한 달이 될 듯.
78년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면 아무리 큰 태풍이 오더라도 그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을 것.
90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다. 자신의 일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쓸데없이 남의 일에 기웃거리지도 말라.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돈 문제로 누군가로부터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자기 것을 지킬 수 있는 방어 태세를 갖추어야 한다. 67년생 사사로운 정이나 순간적인 감정에 흔들린다면 화를 입을 수 있다.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할 수 있는 마음의 수양이 필요한 시기.
79년생 부부싸움을 서로를 받아들이기 위한 한 걸음으로 만드는 지혜가 필요한 때.
91년생 괴로운 일이 연달아 생긴다. 그러나 순조롭게 시련을 이겨내고 다시 평화로운 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 것.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어떠한 경우에도 실패를 생각하기보다 해결안을 고민하고 주위의 변화에 민감하게 대처할 때 탈출구를 찾을 수 있을 것. 68년생 당신의 취미 생활이나 사생활에서는 매우 흥미롭고 즐거운 일이 있을 것.
80년생 일의 시작은 성공하리라는 믿음이 그 절반을 차지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사람의 의지란 신비한 마력을 갖고 있어서 일이뜻한 바대로 흘러가도록 한다.
92년생 남다른 패기와 승부 근성으로 도전해본다면 원하는 것을 차지한다.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기다리고 원하던 것을 얻는 운세.경쟁에서 승리하고 명예로운 일이 생기며 변화에도 유연하게 적응하니 매사에 자신감이 커진다. 69년생 건강에 자신감이 붙는 시기. 평소하던 산책 코스를 벗어나 운동이나 레저에 도전해보자.
81년생 유흥에 빠져 자신의 본분과 할 일을 망각하고 하루하루를 즐기는 데만 소모한다면 크게 망신을 당할 것.
93년생 사랑하는 사람과 장밋빛 사랑을 나눌운세. 세상의 모든 사랑이 당신만을 위해 존재하는 것처럼 행복한 나날이다.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받거나, 비밀로 해왔던 일이 드러나는 바람에 망신을 당할 수 있다. 애정문제에 주의를 기울이고 특히 말조심해야 할 시기. 58년생 봄에서 가을로 훌쩍 뛰어넘을 수는 없는 법. 가뭄과 장마를 모두 이겨낸 후에야 추수의 시기가 찾아온다.
70년생 말을 주의 하고 다른 사람에게 비밀이 될 일을 만들지도 말라.
82년생 사랑하는 사람의 진심을 확인하게 되어 행복할 듯. 그러나 말을 할 때는 침묵보다 가치가 있는 것이어야 할 것.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바쁘게 스케줄을 만들어 적극적으로 활동하라.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만나 좋은 소식을 얻고 뜻하지 않는 수확을 거둔다. 59년생 매우 분주한 나날을 보내게 될 것.이때를 누리며 즐거운 기억들을 만들어둔다면 이 또한 당신에게 좋은 재산이 될 것이다.
71년생 이달은 스스로 모든 것을 만들어나가야 능률도 오르고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게 될 것.
83년생 사랑, 돈, 일 모든 부분에서 성취를 거두며, 대인 관계도 원만하게 풀리니 주변에 찾는 사람이 많다. 운세풀이 낙청 서소옥

원광대 대학원 한국문화학 박사, 원광디지털대학교 동양학과 교수.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동양문화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0-5806-1038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