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wdonga_specialist #best

여파스 별별 랭킹 베스트 4

EDITOR 한여진 기자

입력 2019.05.23 17:00:01

여성동아 파워 스페셜리스트가 체험한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네이버포스트 ‘여파스 별별 랭킹’에서 이달에 인기를 모은 베스트 포스트를 소개합니다.
여파스 별별 랭킹 베스트 4

1 김효은 ‘해외직구 나이키 에어맥스 97 트리플화이트’

여파스 별별 랭킹 베스트 4
디자인 ★★★★★ 착화감 ★★★☆☆ 가격 ★★★☆☆ 

“작년부터 구입하고 싶었던 나이키 에어맥스 97 트리플화이트를 피니시라인에서 직구로 구입했어요. 우먼 사이즈는 재고가 없어서 빅키즈 6.5 사이즈 나이키 에어맥스 97 트리플화이트를 구입했죠. 우먼이랑 다른 점은 측면에 나이키 로고가 우먼은 그레이 컬러, 빅키즈는 화이트 컬러라는 것. 배송대행지를 이용해 프리십인 뉴저지로 받는데, 가격이 1백50달러라 관세 없이 한국까지 배송료 12달러 정도만 지불했답니다. 주문 후 열흘 만에 도착! 나이키 에어맥스 97 트리플 화이트는 러닝화나 워킹화가 아니기 때문에 착화감이 좀 떨어지고 약간 딱딱해요. 하지만 완벽한 디자인으로 바지나 치마 어떤 룩에도 다 예쁘게 어울리죠. 신을 때는 끈을 안쪽으로 숨겨야 더 간지 나고요. 나이키 에어맥스 97 트리플화이트를 찾고 있다면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장만해보세요.”


2 전숙현 ‘삐아 라스트 벨벳 립틴트 리뷰’

여파스 별별 랭킹 베스트 4
지속력 ★★☆☆☆ 발색 ★★★☆☆ 촉촉함 ★★★☆☆ 

“립 덕후의 삐아 라스트 벨벳 립틴트 꽃보다 시리즈 리뷰입니다. 컬러는 꽃보다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 많은 16호 ‘꽃보다단아’, 17호 ‘꽃보다살랑’을 선택했어요. 둘 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무난한 코럴 컬러예요. 손목에 발색을 해보니 ‘꽃보다단아’는 MLBB스러운 연한 핑크 코럴, ‘꽃보다살랑’은 핑크와 오렌지가 믹스된 복숭아 컬러였어요. 조명을 받아서 그런지 사진으로는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 봤을 때는 ‘꽃보다살랑’이 훨씬 더 색감이 강하고 오렌지 빛이 돌아요. ‘꽃보다살랑’을 풀 립으로 발라보았는데, 굉장히 실키하고 보들보들한 촉감이네요.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삐아 틴트는 바른 후 시간이 지날수록 처음 발색된 컬러보다 색상이 더 진해진다는 점. ‘꽃보다살랑’이 처음에는 분명 채도 낮은 오렌지 코럴이었는데, 1시간 후쯤 거울을 보니 레드 컬러가 도드라지는 자몽 컬러가 되더라고요. 두 제품 모두 봄스러운 컬러라 지금 사용하면 딱이랍니다.”


3 이은경 ‘흑당라테 집에서 만들기’

여파스 별별 랭킹 베스트 4
맛 ★★★★☆ 모양 ★★★★★ 난이도 ★☆☆☆☆ 



“핫한 흑당라테 다들 알고 계시죠? 얼마 전에 다녀온 카페에서도 흑당을 이용한 밀크티가 가장 핫한 메뉴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재료는 흑설탕과 물 1:1, 우유 적당히, 커피가루 적당히! 엄청 간단하죠? 냄비에 동량의 흑설탕과 물을 담아 젓지 말고 중약불로 끓입니다. 흑당라테의 성패는 바로 젓지 않는 것! 저으면서 끓이면 단단한 설탕처럼 되어버리니 주의하세요. 시럽 농도는 살짝 되직한 정도로 만들어야 라테를 만들었을 때 그러데이션이 더 예뻐요. 만든 시럽은 병에 담아 한 김 식힌 후 냉장 보관하세요. 흑당시럽은 우유에 타 마셔도 맛있고, 팬케이크나 와플 등의 시럽으로 사용해도 풍미 있어요. 저는 타피오카펄을 넣어 라테를 만들었는데, 비주얼 갑! 컵에 타피오카펄을 담고 흑당시럽, 얼음을 넣고 우유, 에스프레소 순으로 부으면 완성!”


4 이윤경 ‘성수동 핫플 이제는 성수연방’

여파스 별별 랭킹 베스트 4
볼거리 ★★★★★ 먹거리 ★★★★☆ 분위기 ★★★★★ 

“지금 성수동에서 가장 핫한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성수연방이랍니다. 성수연방은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띵굴스토어, 아크앤북, 천상가옥과 음식점이 모여 있는 생활문화 소사이어티 플랫폼이랍니다. 띵굴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리빙템을 만날 수 있어요. 주방의 감각을 한층 높여주는 그릇, 패브릭 용품뿐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 등 갖고 싶은 것들이 넘쳐나 그대로 집으로 모셔오고 싶더라고요. 2층 아크앤북에는 서재용 소품과 문구, 그리고 책들이 가득하고요. 출출하다면 1층의 존쿡 델리미트나 창화당을 방문해도 괜찮을 거예요. 볼거리, 먹거리, 쉴 공간이 모두 마련되어 있는 성수연방, 완전 만족스럽죠! 색다른 성수동을 찾고 있다면 성수연방으로 가보세요.”


EDITOR’S PICK
전현주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체험기’
여파스 별별 랭킹 베스트 4
볼거리★★★★☆ 활용도★★★★☆ 만족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4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다녀왔어요. 우선 유니크하면서 세련된 모던 인테리어 ‘MAMELL’ 부스가 시선을 집중시켰어요. 편안한 감성의 ‘시스디자인’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공간 연출법을 볼 수 있었고요. 올해 트렌드 중 하나가 라탄 가구와 대리석 소품이라 그런지 다양한 라탄, 대리석 제품도 만날 수 있었어요. 다양한 가전 제품과 뷰티 제품도 체험할 수 있었고요. 루이스폴센 조명으로 꾸민 쇼룸도 인상적이었답니다. 리빙 페어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리빙템을 구매할 수 있는데, 저는 그릇과 도마, 칼 등을 구입했어요. 다음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벌써 기다려지네요.”


사진 여파스별별랭킹 디자인 박경옥




여성동아 2019년 5월 665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