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toothbrush

모두 잘 닦고 있습니까?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9. 17

재질과 성능, 그립감, 디자인, 피팅감 등을 모두 따져보고 신중하게 고를 것. 골프 클럽 얘기가 아니다. 3백65일 하루 3회 이상 사용하는 칫솔 이야기다.

1 큐라덴 큐라프록스 CS smart 심플한 디자인, 수십 가지 알록달록한 컬러가 눈길을 끄는 스위스 브랜드 칫솔. 0.08mm 극세모가 무려 7천6백 개. 일반적인 칫솔모 양의 15배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칫솔질이 가능해 초등학생이나 여성용으로 추천한다. 7천원. 

2 럭스360 소프트 칫솔 칫솔인지 아닌지 브러시 모양부터 신기한 제품. 촘촘하게 설계된 고탄성 극세모 브러시 칫솔 헤드가 360도로 회전하므로 어느 방향으로 칫솔질해도 치아 구석구석까지 닦을 수 있다. 1만8천5백원.

3 언파 차차 칫솔 올 블랙 컬러가 시크한 욕실 간지템 언파 차차 칫솔. 칫솔모는 오직 대나무 숯으로만 색을 입혔다. 어금니 2~3개를 덮을 수 있을 정도 크기의 사각 헤드로 평소 칫솔질하기 힘들었던 치아 안쪽, 혓바닥까지 깔끔하게 닦을 수 있다. 5천원. 

4 메가스마일 미백칫솔 블랙앤화이트 루프형 칫솔모가 부드러우면서 탱탱한 탄력도 동시에 지니고 있다. 미세모 끝부분을 둥글게 제작해, 박박 힘주어 닦아도 잇몸과 치아에 상처를 주지 않는다. 닦고 나면 치아가 뽀득뽀득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2개 1세트) 가격미정.

5
래디어스 소스 나무, 종이 그리고 미국의 종이 화폐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두툼한 손잡이는 치아와 잇몸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넓적한 칫솔모는 치아 관리는 물론 특허받은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있다. 1만7천5백원. 

6 키스유 음이온 칫솔 일본에서 6년 연속 칫솔 부문 판매 1위와 제품 판매 2억 개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인기템. 제품 금속판에 손바닥 또는 손가락이 닿으면 음이온이 발생하며, 이 음이온이 치아 표면에 붙어 있는 플라크에 탈극 작용을 일으켜 플라크를 쉽게 제거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다. 치약 없이 물로도 양치가 가능하다. 6천9백원.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박경옥
제품협찬 래디어스 럭스360 메가스마일 언파 큐라덴 키스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