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noma_megaffect

수험생을 부탁해

editor 이승률

2017. 06. 27

노마 메가펙트가 학부모들과 학생들 사이에서 ‘수험생 영양제’라 불리는 몇 가지 이유.

어느새 여름이다. 날이 더워지면 일의 능률이 떨어지고 몸도 축나기 마련인데, 하물며 수험생들은 오죽할까. 특히 수험생에게는 이번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상반기가 공부를 준비하는 기간이었다면, 여름방학은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보완하여 장점을 극대화하는 시기. 가장 중요한 건 역시나 건강관리다. 실제 지난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응답자의 19%가 ‘컨디션 조절과 건강관리 실패’를 수능시험의 가장 큰 실수로 꼽은 바 있다. 적절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이 제일이겠지만, 사실 수험생에게는 어려운 일이다. 새벽 늦게까지 공부를 하다 보니 만성 피로는 물론 신체 리듬이 깨지고 면역력이 약해져 다양한 질환에 노출되기 쉽다. 이를 지켜보는 부모의 입장은 더욱 안타깝다. 수험생을 둔 학부모들은 자녀의 건강과 성적에 도움을 줄 만한 대안으로 건강 관련 식품이나 영양제를 찾기도 한다.

삼아제약의 ‘노마 메가펙트’는 학부모들이 특히 많이 찾는 영양제다. 이유는 간단하다.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려면 그만큼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먹어야 한다. 하지만 학업이 바쁜 수험생이 이런저런 영양제를 챙겨 먹기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반면 ‘노마 메가펙트’는 한 포에 4개의 알약이 들어 있어 하루 한 포만 먹으면 된다. 알약들의 성분을 살펴보니 더욱 믿음이 간다. 건강관리에 필요한 영양소는 물론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이뤄졌다. 기억력 및 혈중 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EPA & DHA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그리고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인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포에 담아낸 것. 한국은 물론 미국, 스위스, 영국, 독일, 캐나다에서 엄선한 원료로만 만든 것도 특징이다. 이것저것 따져봐도 수험생에게 이보다 더 완벽한 프리미엄 멀티 영양제가 또 있을까. 지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로 채워져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먹기에도 그만이다.

비타민 A와 B 등 다양한 비타민은 물론, 기억력 및 혈중 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EPA & DHA,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노마 메가펙트.
(700mg×2정 + 600mg×2캡슐)×30포 12만원.
Check List 1 EPA & DHA
EPA와 DHA는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줘 두뇌를 활성화할 뿐 아니라 기억력 개선과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2 옥타코사놀  
수천 km를 밤낮 없이 날아가는 철새의 에너지원이다. 운동지구력 증진은 물론 몸의 피로를 덜어주어 책상에서 오래 버틸 수 있는 힘을 준다.

3 테아닌
녹차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줘 심신을 안정시키고 집중력을 향상시킨다. 



4 비타민 & 미네랄  
5대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의 중요성이야 말해 무엇하리. 노마 메가펙트에는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 A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뼈를 튼튼하게 하는 비타민 D 외에도 비타민 E, 셀레늄, 아연, 타우린 등 지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됐다.

제작지원
삼아제약 기획 안미은 기자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이남경 문의 삼아제약(02-2056-72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