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repaira #cream #beauty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사이를 채워주는 ‘틈새 크림’

editor 백민정

2017. 05. 25

화장하지 않아도 필터 앱을 쓴 듯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신개념 크림,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을 만나보자.

셀카 앱의 필터 기능을 떠올리는 신개념 마스터 크림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은 일명 ‘필터 크림’이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중간 단계에 사용하는 크림으로, 셀카 앱의 필터를 적용한 것처럼 피부 고민을 감춰준다고 해서 이름 붙었다. 대부분의 필터 크림은 피부톤과 피부결을 정리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느낌이 강한데, 최근 가벼운 일반 크림 제형으로도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이다.

잔주름과 모공, 피부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미백 및 주름 기능성 크림으로, 프라이머와 수분크림 기능을 동시에 충족한다.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크림 단계에 사용하면 된다. 적은 양으로도 유분과 피지를 조절해 피부를 보송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잔주름이나 모공,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 메이크업 밀착력도 높여준다. 피부결의 틈새를 메워주는 것은 물론,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사이를 채운다는 의미의 ‘틈새 크림’으로도 불린다.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의 필수 조건인 수분력 또한 뛰어나다.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5가지 수분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24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탄력, 보습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답게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하는 피니시 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
프라이머와 수분크림 기능을 동시에 하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사이를 채워주는 일명 ‘틈새 크림’. 잔주름과 모공, 피부결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준다. 30ml 4만8천원.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을 써야 하는 3가지 이유1 한 번의 터치로 잔주름과 모공을 매끈하게!
단 한 번 사용만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하는 링클 & 포어 피니시 크림이다.

2  가릴 건 다 가리고도 24시간 동안 촉촉하게!
롱래스팅 보습 지속 성분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피부 겉은 물론 속까지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3 완벽한 피부결로 하루 종일 동안 피부 유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주어 가벼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까지 높여 하루 종일 완벽한 동안 피부를 유지해준다.

제작지원 리페라 기획 강현숙 기자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이남경 사진제공 & 문의 리페라(070-8233-282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