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rue_island

봄 피부, 수분으로 차오르다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03. 29

건조한 겨울 피부는 잊고 수분으로 차오르는 봄 피부를 맞이할 시간. 피부 진정, 보습에 효과적인 트루아일랜드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을 추천한다.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의 주요 성분은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식물인 센텔라 아시아티카는 호랑이가 빠른 치유를 위해 상처 부위에 문질러 ‘타이거 허브’로도 유명하다."



Spring Beauty Solution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
봄에는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건조한 공기, 급격한 일교차, 자외선과 황사, 미세먼지 등 각종 오염물질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이다. 피부가 민감해지면 가렵거나 트러블이 일어나고 피부가 시도 때도 없이 붉어지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 자극받은 봄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싶다면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이 정답이다.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의 주요 성분은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식물인 센텔라 아시아티카는 호랑이가 빠른 치유를 위해 상처 부위에 문질러 ‘타이거 허브’로도 유명하다.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에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이 70%나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며 진정 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녹차 추출물, 붓꽃 추출물,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캐모마일꽃 추출물, 황련 추출물 등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한다.
Tester’s Review


“발림성이 우수하고, 번들거림 없이 흡수도 빠른 편이에요. 봄만 되면 가렵고 트러블이 생기는 피부가 고민이었는데,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으로 꾸준히 케어하니 건조한 느낌이 현저하게 줄었고, 붉은 기도 많이 가라앉아 피부가 편안해졌어요.” 안미은(여성동아 에디터)







“생크림 같은 텍스처가 부드럽고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는 크림이에요. 환절기면 피부 건조가 심해지는 편인데, 유분감 없이 산뜻하게 발리면서도 촉촉함은 오래 지속되고, 가려운 증상도 완화됐어요. 무엇보다 예민해진 피부에 듬뿍 발라도 자극이 없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은은하게 남는 허브 향도 매력적이에요.” 김성은(프리랜스 에디터)



제작지원
조이코스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문의 조이코스(02-3472-2375)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