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IT 5

한여름에도 놓칠 수 없는 파우더룸 뷰티 잇 템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사진제공 · 더페이스샵(080-855-1600) 랑콤(080-001-9500) 맥(02-3440-2782) 아이오페 헤라(080-023-5454) | 디자인 · 이지은

2016. 07. 27

무더위가 절정에 달했으니, 건조한 가을을 준비해야 하는 8월입니다. 여름내 지친 피부에 탱탱함을 채워줄 탄력 에센스, 후끈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하는 쿨링 CC, 매력적인 구릿빛 피부에 어울릴 만한 메이크업 제품까지,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에서 사려깊게 고른 신상을 지금 소개합니다.

1 아이오페 바이오 인텐시브 컨디셔닝
2012년에 출시된 바이오 에센스가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기존의 탁월한 보습 성분은 기본,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알파™ (Bio-redox α™)를 더해 피부 속 항산화 효소와 콜라겐을 보호한다. 피부에 잘 흡수되는 액상 타입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168ml 6만원.

2 랑콤 그랑디오즈 라이너

메이크업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정교하게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라이너가 나타났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아이라이너 브러시 핸들을 꺾어서 사용하는 것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티스트 브러쉬 스틱’은 35도로 휘어져 눈 안쪽부터 바깥쪽, 속눈썹 라인까지 어떤 각도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아이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1.4ml 4만2천원대.

3 헤라 아쿠아 파워 쿨링 C.C. SPF50+ PA+++
피부에 닿으면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느껴져 더운 여름에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버블 탄산수가 주원료로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채우고, 강력한 세범 프리즈 프레시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수해 피부의 번들거림을 막아준다. 60ml 4만8천원.

4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래보레이션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위니 더 푸,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 등 디즈니 캐릭터들과 더페이스샵의 만남. 쿠션, 립스틱, 매니큐어, 핸드크림, 핸드워시 등 다양한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귀여운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대표 제품인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쿠션 3종에는 미키마우스, 귀여운 위니 더 푸, 마이크의 얼굴이 입체적으로 그려져 캐릭터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만점. 디즈니 쿠션 각 15g 2만원, 미키마우스 버블 핸드워시 250m 7천원, 트렌디 네일즈×곰돌이 푸 7ml 3천5백원.

5  맥 텐더토크 립밤
꽃잎을 머금은 듯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맥 최초의 컬러 밤. 개인의 입술 색에 따라 컬러가 발색돼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톤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돼 립밤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3g 3만2천원.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