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up #trend

THE BEIGE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8. 19

자연의 색을 담은 베이지 컬러를 근사하게 소화하려면 입술이나 눈에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이 정답이다. 단조로운 듯하지만 매력적인 네 가지 베이지 무드의 뷰티 룩. 

JUST BEIGE

스트랩 원피스 가격미정 데일리미러.

스트랩 원피스 가격미정 데일리미러.

민낯인 듯 자연스럽지만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 신경 쓰지 않은 듯 무심한 데일리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피부 본연의 빛과 약간의 생기만 강조한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이 정답이다.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이용해 피부결을 따라 얇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뺨에는 핑크 베이지 블러셔를 살짝 터치해 생기를 더한다. 입술은 채도 낮은 핑크 베이지 컬러 립을 바르고, 속눈썹은 마스카라 없이 뷰러로 뿌리부터 집어서 컬링감을 준다. 눈썹은 자연스럽게 결을 살리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BEIGE+BROWN LIP

세련된 레드 브라운 컬러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이 돋보일 수 있도록 피부색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소량 펴 발라 피부를 투명하고 밝게 표현한 뒤 캐멀 브라운, 브릭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발라 눈매에 음영을 준다. 블러셔는 생략하고 립은 브러시로 정교하게 입술선을 따라 채워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더할 것.

BEIGE+GOLD EYESHADOW

브이넥 원피스 가격미정 블리다.

브이넥 원피스 가격미정 블리다.

내추럴한 피부 표현에 골드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더해 강렬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수분 제품으로 피부 속을 꼼꼼히 채운 뒤, 파운데이션을 최대한 얇게 발라 피부결과 톤을 가볍게 커버한다. 아이홀 전체에 은은한 브라운 컬러를 바른 다음 골드빛이 도는 브라운 컬러 크림 아이섀도를 아이홀 라인을 따라 삐뚤빼뚤 무심하게 바르고, 언더 앞머리 ⅓ 지점을 화이트 펜슬로 터치한다. 오렌지 컬러와 밝은 브라운 컬러 블러셔를 믹스해 치크 라인을 쓸어주듯 연결하고, 입술은 컬러 없이 깨끗하게 마무리한다.

BEIGE+ORANGE EYELASH

플라워 톱 가격미정 손정완.

플라워 톱 가격미정 손정완.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하는 오렌지 아이래시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피부결을 정돈하고, 눈썹은 라이트 브라운 컬러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터치한다. 속눈썹은 뷰러로 자연스럽게 컬링한 뒤, 오렌지 컬러 마스카라로 위아래 뭉치지 않게 덧바르면 끝. 같은 오렌지 컬러 블러셔로 광대 부분에 넓게 컬러를 더한 뒤, 입술은 베이지 컬러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얹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사진 신유나 디자인 이지은
의상협찬 데일리미러 블리다 손정완 헤어 조은혜 메이크업 박수연 모델 Hanna 스타일리스트 이아영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