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wdonga_specialist

#신상 #에너지부스터 #틴트립밤 #칵테일앰플

W dong-a specialist review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3. 25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8명이 직접 써본 3월의 신상템. *별점은 5개가 만점.

1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밤 섹스 심볼

김미경 매트 립스틱도 좋지만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촉촉한 립 밤이죠. 이번에 아시아 한정으로 출시된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봄에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로 구성됐어요. 베스트 컬러는 라즈베리 컬러인 섹스 심볼. 내추럴한 발색, 풍부한 보습감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해줘서 환절기 립 케어에도 제격이에요. 3g 3만7천원. 

총점 ★★★★★

2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SPF50+ PA++++

김은주 주로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서 리퀴드 타입은 끈적이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어요. 그런데 바르는 순간 괜한 걱정을 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백탁 현상도 전혀 없어요. 물과 땀에도 강력한 슈퍼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장착했다니 한여름에도 이 제품 하나면 걱정 없겠어요. 60ml 3만6천원대.

총점 ★★★★★

3 셀레뷰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

신유진 자연 유래 성분 94%의 베이스 워터에 천연 보습 인자를 담아 피부 땅김 없이 촉촉하고, 예민한 눈가까지 편안하게 클렌징할 수 있어요. 얼굴과 목까지 충분히 닦고 난 후에도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에 촉촉한 보습까지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310ml 2만2천원.



총점 ★★★★



4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유채 에디션

이윤경 패키지에 제주 유채꽃의 화사함을 담은 한정판 수분크림이에요. 고보습 수분젤 텍스처에서 톡 터져 나오는 수분감은 히터와 찬바람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요. 여러 번 발라도 밀리거나 답답하지 않고 쏙쏙 스며들어 피부 건조가 심해지는 환절기에는 수분 마사지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150ml 6만원.

총점 ★★★★

5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아우라 세럼

전현주 피부에 윤기를 주는 글로 세럼층과 수분감을 전달하는 워터 세럼층으로 나뉘어 있는 점이 독특해요. 텍스처는 가벼운 편인데 흡수가 빠르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돼요. 꾸준히 사용하면 건강한 물광 피부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사계절용 수분 광채 세럼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50ml 용량은 금방 사용할 것 같으니 더 큰 사이즈가 출시되길 기대할게요. 50ml 6만1천원대.

총점 ★★★★

6 눅스 에너지 부스터

문현정 세안 직후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려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부스팅시키는 제품이에요. 바르고 나서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키면 얼굴에 쫀득쫀득 탄력이 생기고 다른 날보다 메이크업이 더 잘 받아요. 보습, 탄력, 피부 생기까지 한꺼번에 케어하고 싶다면 눅스 에너지 부스터를 추천해요. 100ml 4만2천원.

총점 ★★★★

7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 드 로제

전정은 블러셔를 좋아하지만 데일리 메이크업에 과하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 가루 날림도 신경 쓰여서 자주 사용하는 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이번에 테스트한 제품은 가루 날림도 없고 발색도 선명해서 마음에 쏙 들어요. 누드, 소프트 코랄, 딥 로즈 3가지 컬러로 구성됐는데, 한 가지 컬러만 발라도 예쁘고 섞어 바르면 매번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8.7g 1만7천원.

총점 ★★★★★

8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

이주현 피부 리프팅과 항산화 탄력을 돕는 금실 콜라겐, 스위스 모스 셀텍(Moss Cell Tec™ No.1) 성분을 담은 안티에이징 제품. 3가지 앰플을 한 병에 담아 기능성 제품을 겹겹이 바르는 번거로움을 줄였어요. 세럼을 바를 때 눈에 보이는 금빛 입자가 피부에 흡수되면서 건조하고 지친 피부가 투명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18ml 8만5천원.

총점 ★★★★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끌레드벨 나스 눅스 비오템 셀레뷰 수려한 아넷사 투쿨포스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