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omandonga #seouleonni

시선 강탈 레드 립 레슨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0. 22

가을의 상징은 강렬한 레드 립이죠. 트렌디한 레드 립으로 셀프 메이크업의 달인이 되고 싶다면 친절한 서울언니의 ‘뷰티싸롱’으로 오세요. 뷰스타 박서울이 컬러 지속력도 높이고 립 라인도 깔끔하게 살리는 레드 립 연출 실전 팁을 공개합니다.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SEOUL EONNI 메이크업 영상은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womandonga과 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womandonga,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채도가 높고 선명한 레드 립스틱을 바르려면 먼저 입술 각질 제거가 필수. 입술 전용 스크럽 제품을 바르고 새끼손가락을 사용해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마사지한 뒤 헹구면 준비 끝. 주 2~3회 스크럽하고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하면 촉촉하고 보들보들한 입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Item 맥 립 스크럽셔스 #캔디드 넥타 15ml 2만5천원.

2. 레드 립 메이크업의 핵심은 맑고 선명한 발색. 밀착력이 좋아 입술을 물들이듯 착색되는 틴트를 베이스로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지속력과 발색력을 모두 높여줄 뿐 아니라, 위에 얹는 제품 아래로 붉은색이 살짝 비치면서 신비한 느낌을 더해준다. 

Item
아리따움 틴트 인 워터 6호 본 투 비 핫 9g 5천원.

3. 립 브러시를 사용해 레드 립스틱을 바른다. 브러시로 입술 안쪽부터 틴트와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펴 바른 뒤 여분으로 입술산 부분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Item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16 레드 라이어 3.5g 1만8천원.



4. 레드 립의 완성도는 입술 라인이 결정한다. 살짝 비뚤어지거나 번진 라인은 컨실러로 커버해 다시 정리해주면 깔끔한 라인이 완성된다. 컨실러 양 조절을 잘해서 얇게 펴 바르는 것이 관건. 

Item 닥터자르트 더메이크업 파워 밤 컨실러 SPF30 PA+++ 10g 1만8천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닥터자르트 맥 아리따움 클리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