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쉬운 메이크업 배워볼까요?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5. 21

곰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설명으로 유명한 뷰티 메이트 쏭냥의 애장템 리스트.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쏭냥’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공대 출신 뷰티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튜토리얼, 페이버릿, 쇼핑 하울 등 화장품에 관련된 모든 영상을 업로드한다. 앞으로는 패션, 여행 등 다양한 분야 영상에도 도전할 예정.



1 이글립스 블러 커버링 쿠션 SPF50+ PA+++ 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표현을 하고 싶거나, 사진 보정 애플리케이션으로 ‘여드름 블러’ 처리를 그만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추천템! 평범한 쿠션 파운데이션 같지만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편이라면 약간 땅길 수 있으니,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커버가 필요하거나 유분기 있는 부분에 덧바르는 용도로 사용할 것을 권한다. 12g 2만7천원. 2 구달 순한 마스크 1장에 1천원 정도 하는 마스크팩은 공짜 사은품 같은 느낌이고, 효과도 크지 않다고 생각했던 편견을 확 깨준 제품.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마스크팩을 고를 때는 항상 시트 재질부터 꼼꼼하게 챙기는데, 이 제품은 100% 친환경 순식물성 대나무 시트로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23ml×10매 1만원. 3 반트36.5 카멜리아 익스트림 모이스춰 크림 크림만 바르면 건조하고, 페이스 오일까지 바르면 번들거리고 답답했던 수부지(수분부족지성) 피부에 잘 맞는다. 동백 오일이 들어 있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사용하면 수분크림만 사용했을 때보다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100ml 4만2천원. 4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 #02 #03 #06 봄에 화사한 블러셔 안 하면 정말 섭섭하다. 요즘 푹 빠져 있는 제품은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 가격 저렴하면서 패키지 예쁘고 발색도 좋다. 3.4g 1만1천원. 5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아이브로우 펜슬 #03 어떤 눈썹이든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 이렇게 얇으면서 단단하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그려지는 아이브로 펜슬은 전무후무하기 때문에 강추한다. 컬러도 다양해서 헤어 컬러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0.08g 3만4천원. 6 롭스 프로페셔널 파운데이션 브러쉬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코덕들 사이에서 워낙 유명한 아이템. 흔하지만 은근히 인생템 찾기 어려운 아이템이 바로 파운데이션 브러시. 얇고 균일하게 잘 발리고 모질도 좋아서 처음 사용하자마자 평생템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1만1천원.

●주소 www.youtube.com/channel/UC9P1tkf6e0hS7vzuDEuuAeA?view_as=subscriber 구독자 20만9천5백 명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