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피부 시계 거꾸로 돌리는 스페셜 아이 케어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2023. 02. 06

예민한 눈가 관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링클 포커스 아이 크림’으로 겨울철 눈가 주름을 지우자.

깊어지는 눈가 주름, 피부 나이를 되돌리다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따라 나이를 어리게도, 더 들어 보이게도 하는 눈가. 나이가 들면서 눈꼬리가 아래로 처지는 것은 누구에게나 나타나는 증상으로, 주름 케어를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이유다.

실내외 온도차가 심한 겨울에는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주름, 처짐 등의 노화 현상이 더 뚜렷하게 나타난다. 이때 피부 주름 완화를 위한 겨울철 세심한 아이 케어는 필수. 특히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은 눈가는 아이 크림으로 관리해줘야 한다.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만 잘 골라도 시간, 비용 부담 없이 집에서 손쉽게 눈가를 케어할 수 있다.

아이 크림은 손가락의 힘을 최대한 빼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톡톡 두드리듯 펴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또 눈 주변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마사지로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면 눈가 주름 완화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눈 주변을 세게 문지르거나 비비는 습관은 눈가 주름 생성을 촉진하는 원인이므로 주의할 것.

토니모리, 눈가 주름 예방을 위한 노화 케어 솔루션

탱탱한 눈가 피부야말로 동안과 노안을 결정짓는 뷰티 포인트.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드 레티놀 링클 포커스 아이 크림’은 주름이 생기기 쉬운 링클 존의 전반적인 케어를 돕는다.

피부 사이클 주기를 앞당기는 레티놀 100ppm,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바쿠치올 0.1%, 피부 수분 함유량을 높이고 장벽 강화에 기여하는 헥사펩타이드 등 동안 피부를 위한 핵심 성분을 고루 함유했다. 또 히알루론산이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에 수분을 제공하고, 24K 골드 성분이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쫀쫀한 텍스처로 지속적인 수분과 탄력감을 제공하며, 오래 두드려 바르지 않아도 빠르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더 큰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라인을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고함량 레티놀이 들어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고 탄력과 주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는 저녁에 바르는 ‘0.1% 링클 멀티 크림’과 낮에 사용하는 ‘래디언스 크림’으로 구성돼 같이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레티놀이 처음이라면 이렇게!

√ 피부에 소량을 발라 테스트해본 후 사용한다.
√ 래디언스 크림을 사용하는 낮 동안은 선크림을 덧발라 피부를 보호한다.
√ 피부가 민감하게 느껴지는 날에는 양을 줄이거나 사용을 멈춘다.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링클 포커스 아이크림’ 활용법!

√ 매일 아침저녁, 눈가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톡톡 두드리며 부드럽게 펴 발라 눈가를 집중 케어한다.
√ 눈가 외에도 입가, 미간, 목 등 주름이 생기기 쉬운 링클 존에 활용해보자.


01.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링클 포커스 아이 크림
레티놀 함량이 많아 주름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아이 크림. 레티놀과 함께 바쿠치올, 펩타이드 등 노화 케어 솔루션 성분을 함유해 눈가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30ml 6만8000원.

02.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
고함량 레티놀 나이트 크림과 식물성 레티놀 바쿠치올이 들어 있는 데이 크림으로 구성된 제품. 노화로 빛을 잃은 피부의 관리에 도움을 준다. 0.1% 링클 멀티 크림 50ml + 래디언스 크림 30ml 10만원.

#토니모리 #저자극아이크림 #링클존케어 #레드레티놀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제작지원&문의 토니모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