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over story

차현승의 특별한 뷰티 리츄얼

최은초롱 기자

2022. 10. 02

순수한 모습부터 섹시미, 젠틀한 멋까지 고루 갖춘 댄서 겸 모델 차현승과 뷰티 브랜드 랑벨의 만남.

2021년 겨울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 후 많은 인기를 얻으며 여러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고 있는 차현승. 이미 ‘선미 댄서’로 유명한 그는 그동안 여러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이름을 알려왔다.

근육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과 새하얀 베이비 페이스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다크서클, 잡티, 모공, 요철 하나 없는 뽀얀 피부는 누구는 부러워할 만하다. 피부 관리 비결은 바로 진정과 보습에 집중하는 것. 그는 “데일리 기초 케어만 잘해도 피부가 한결 좋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차현승 #랑벨 #여성동아

피부 진정의 효과적인 해답
랑벨 랑바이오 블랙 시카

랑바이오 + 블랙 시카
‘랑바이오’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랑바이오 오일을 뜻한다. 고농축 타마누 추출물 천연 오일로, 민감성 피부나 문제성 피부가 사용하면 피부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블랙 시카’는 시카 성분을 앞세워 출시한 기존 화장품과 차별화하기 위한 핵심 성분. 프로폴리스 중에서도 더욱 효과적인 프랑스 청적 지역 오베르뉴 블랙비(검은벌)에서 채취한 프로폴리스를 선택했고, 여기에 병풀의 주요한 4가지 성분을 담아 최대 효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피부 고민을 가진 모두를 위한 제품
진정 기능을 기본으로 수분 장벽 개선과 피붓결 정돈 등에 효과적인 성분을 다양하게 배합했으며,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린다. 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혹은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EWG 올 그린 등급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도 당당히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랑벨 MUSE
차현승’s PICK

랑벨 랑바이오 블랙 시카 크림
민감성·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논코제도메닉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시카 크림. 검은벌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로 정제수를 대체하고, 진정 핵심 성분인 시카 4종과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을 함유했다. 50ml 3만9000원.

랑벨 랑바이오 블랙 시카 퀵 패드
외부 환경으로 붉어진 피부를 단 3초 만에 빠르게 진정시키는 퀵 패드. 패드 한 장으로 진정뿐 아니라 피부 보습,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셀룰로오스 100% 원단의 빅 사이즈 패드로 급속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기 좋다. 팩 대신으로 활용해도 효과 만점. 100매 3만3000원.

사진제공&문의 랑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