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ochet

셀럽 픽! 여름 인싸템 #크로셰

최은초롱 기자

2022. 05. 24

얼기설기 짜거나, 촘촘하거나. 심심한 서머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옷 잘 입는 스타 SNS에 등장하는 ‘크로셰’ 아이템에 주목. 

에밀리 신리브
@emilisindlev

크로셰 입문자라면 포인트 아이템부터 도전해보자.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것은 백.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 블로거인 에밀리 신리브는 네온 그린 컬러 셔츠에 비비드 옐로 컬러 프라다 크로셰 백으로 청량한 서머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선화
@shh_daily

밑단의 프린지 디테일이 독특한 크로셰 홀터넥 톱에 빈티지한 하이웨이스트 팬츠로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무드를 한껏 강조한 한선화.

두아 리파
@dualipa

컬러풀한 체커보드 패턴 크로셰 비키니에 같은 소재 랩스커트를 레이어드한 두아 리파. 크로셰 니트 소재 수영복은 물놀이할 때보다 태닝이나 일광욕 타임에 적합한 아이템. 데님 쇼츠와 매치하면 비치웨어나 뮤직 페스티벌 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김민주
@minn.__.ju

컬러풀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크로셰 오프 숄더 톱에 데님 쇼트 팬츠를 매치한 김민주의 스타일링은 상큼한 서머 히피 룩의 정석!

김나영
@nayoungkeem

크로셰라고 빈티지나 걸리시 무드만 있는 건 아니다. 패셔니스타 김나영은 심플한 디자인의 크로셰 롱 드레스와 라피아 해트로 모던하고 세련된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엠마 챔벌레인
@emmachamberlain

유튜버 엠마 챔벌레인처럼 짜임새가 큰 크로셰 니트 베스트와 쇼츠를 셋업으로 스타일링하면 경쾌한 무드의 데일리 룩 완성. 컬러를 뉴트럴 톤이나 모노톤 계열로 선택하면 모던하고 시크한 뉘앙스를 더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소피아 코엘료
@sofiamcoelho

크롭트 티셔츠, 귀여운 컬러 팔레트가 돋보이는 크로셰 니트 카디건 조합에 다양한 실버 액세서리와 네온 컬러 백을 더해 완성한 패션 인플루언서 소피아 코엘료의 경쾌하고 트렌디한 룩.

최수영
@sooyoungchoi

컬러풀한 크로셰가 부담된다면 모던한 원 컬러 위주로 살펴볼 것! 최수영은 네이비 컬러 크로셰 니트 카디건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웨어러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볼드한 선글라스나 실버 주얼리를 더해도 좋을 듯.

Crochet Hat

휴양지 스타일링 치트 키가 돼줄 크로셰 해트. 코바늘을 이용해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뜬 크로셰 해트가 서머 룩의 경쾌한 무드를 한층 높여줄 것이다. 핑크 비키니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이를 선택한 모델 엘사 호스크, 컬러풀한 크로셰 해트로 쿨한 바캉스 룩을 완성한 헤일리 비버와 현아의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크로셰룩 #크로셰스타일링 #여성동아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