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코덕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10월 인기 뷰티템

뷰티를 만나다,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10. 28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추천하는 10월 베스트 뷰티템 리스트. 

70매 2만5천원.

70매 2만5천원.

니들리 시카치드 칠링 패드 
각종 외부 자극(화학 성분, 열 등)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토너 패드. 편백수 85만ppm, 시카치드 2만ppm을 함유해 자외선에 달아오르거나 열 받은 피부에 상쾌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30ml 3만8천원.

30ml 3만8천원.

한율 힘찬콩 탄력 세럼 
35년 연구 끝에 발견한 피토-콩스테롤™기술을 담은 세럼. 속이 꽉 차고 옹골진 강원도 영월 서리태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탄력 저하의 원인인 민감 징후를 집중 진정시켜주고, 피부 속부터 탄력을 불어넣는다. 

50ml 2만7천원.

50ml 2만7천원.

아비브 부활초 에센스 뉴트리션 펌프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부활초 추출물을 5만78ppm 함유한 에센스. 바이오 데저트 오일, 식물성 귀리 버터, 8중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트리플 뉴트리션 콤플렉스™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진한 영양을 채워주고 마르지 않는 탄탄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100ml 2만4천원.

100ml 2만4천원.

구달 비건 라이스 밀크 보습 크림 
제주도에서 건강하게 재배한 ‘산듸 쌀’을 물에 그대로 불린 뒤 갈아, 우유처럼 짜내 완성한 순한 식물성 라이스 밀크. 편안한 보습막이 24시간 유지된다.

13g 2만8천원.

13g 2만8천원.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 SPF42 PA+++ 
피붓결에 촉촉이 녹아드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빈틈없이 밀착되는 스틱 파운데이션. 모공과 잔주름을 매끈하게 메워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1g 1만5천원.

1g 1만5천원.

클리오 스테이 퍼펙트 펜 라이너 
얇고 부드러운 팁으로 섬세한 라인 연출이 가능한 아이라이너. 양 조절이 쉬워서 메이크업 초보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번짐 없이 처음 그린 그대로 선명하게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도 장점. 

8g 3만4천원.

8g 3만4천원.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10 어텀 브리즈 
부드러운 가을바람 느낌을 담아낸 멜로 브라운 아이섀도 팔레트. 소프트한 터치감의 매트한 제형, 선명한 펄감과 광택감을 극대화시킨 젤리 제형, 가벼운 밀착감의 매트 아이섀도에 영롱한 펄이 콕콕 박힌 대즐링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됐다. 

2g 5만원.

2g 5만원.

입생로랑뷰티 더 슬림 벨벳 
무광 슬림 케이스가 시크한 립스틱. 한 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선명한 발색이 특징으로, 세미 매트 립스틱이지만 부드럽게 발리고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한 느낌이 하루 종일 지속된다. 

4g 2만원.

4g 2만원.

어뮤즈 듀 틴트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맑고 투명한 입술을 완성하는 고수분 물빛 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 2가지 색상을 추가했고, 알레르겐 프리 향료를 적용했으며 프랑스 이브의 비건 인증까지 획득했다. 

 10ml 8천원.

10ml 8천원.

웨이크메이크 무드업 럭스 네일 컬러 
바른 직후의 광택감을 지우기 전까지 그대로. 덧바를수록 풍부해지는 영롱함이 매력적인 프리미엄 제품. 이탈리아 U커팅 브러시를 장착.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붓 자국 없이 네일 컬러를 바를 수 있다.

사진제공 구달 클리오 니들리 데이지크 아비브 어뮤즈 에스쁘아 웨이크메이크 입생로랑뷰티 한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