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8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7. 29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 솔직하게 품평했다.

동인비 윤 크림
#고보습크림 #6년근홍삼 #홍삼응축수

60ml 12만원

60ml 12만원

REVIEW 평소 즐겨 사용하는 동인비 고보습 라인 ‘윤’의 대표 제품인 크림을 발라봤어요.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독자적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와 모이스트세라RG™를 함유한 것이 특징! 날이 더워지면서 하루 종일 에어컨 바람을 쐬다 보니 수분 크림을 계속 덧발라도 피부가 메마르는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씌운 것처럼 촉촉함이 오래가서 무척 만족스러워요. 은은한 홍삼 향기도 기분 좋아지는 힐링 포인트예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베네피트 에어 굿디스 
#베네피트팔레트 #한정판 #파우치필수템

단델리온 7g 소울스티스 1.5g 조지아 8g 블레이즈 3.5g 5만6천원

단델리온 7g 소울스티스 1.5g 조지아 8g 블레이즈 3.5g 5만6천원

REVIEW 즐겨 쓰는 컬러들을 모아놓은 치크 팔레트 제품을 좋아해요. 갑자기 약속이 생기거나 여행 갈 때 파우치에 하나만 챙겨도 든든하거든요. 브랜드 베스트 컬러이자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블러셔인 단델리온과 조지아, 신상 베리 컬러 블러셔와 피치 핑크 하이라이터까지 팔레트 하나에 담다니. 당연히 소장각 아닌가요. 패키지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팔레트에 담긴 컬러를 믹스 매치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에스트라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
#에이시카 #효과빠른진정크림 #에이시카크림

60ml 3만원

60ml 3만원

REVIEW 반투명한 밤과 젤의 중간쯤 되는 제형이라고 표현하면 좋을까요? 첫 느낌은 살짝 꾸덕한가 싶었는데 발림성 좋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네요. 시카 크림 아이템들이 피부 진정에 효과가 좋기는 한데 끈적이고 무겁게 느껴질 때가 많아서 한여름이나 메이크업 전에는 바르기 힘들었거든요. 이 제품은 데일리 수분크림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특히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도톰하게 바르면 다음 날 아침 피부 컨디션이 좋아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스쿠 시어 매트 립스틱 #03 핑크 제이드
#가을컬렉션 #시어매트립스틱 #은은한발색

4g 6만원

4g 6만원

REVIEW 아직 한여름이라 무척 더운데 벌써 가을 · 겨울 컬러가 출시됐어요. 새로운 계절의 컬러를 테스트할 때는 항상 두근두근! 이번 컬렉션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아름다운 나무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들로 구성됐는데, 특히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텍스처의 ‘시어 매트 립스틱’이 눈에 띄네요. 얇고 가볍게 발리고, 매트하면서도 은은한 발색이 마음에 쏙 들어요. 내추럴한 메이크업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러라 손이 자주 갈 것 같네요. 환경 친화적인 리필 케이스도 마음에 들어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에포나 프리미엄 자작나무 에센스 토너
#자작나무토너 #에센스토너 #수분충전

150ml 3만8천원

150ml 3만8천원

REVIEW 수분 함유량이 높은 토너의 핵심은 ‘물’이잖아요. 정제수 대신 약산성의 피부 친화 성분인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보습에 정말 충실한 느낌! 자작나무 수액 자체의 은은한 향 외에는 향료가 첨가되지 않았고,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니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볍게 바를 수 있는 텍스처인데, 먼저 화장 솜에 적셔서 피붓결을 정리하고 손에 약간 덜어서 토닥토닥 흡수시키면 건조함 없이 보들보들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더라고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광채프라이머 #베이스맛집 #톤업프라이머

SPF20 PA++ 30ml 3만원

SPF20 PA++ 30ml 3만원

REVIEW 코로나19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가 많이 바뀌었잖아요. 가볍고 단계가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베이스가 필요했는데 드디어 딱 맞는 제품이 나왔네요. 파운데이션 바르기 전에 사용하면 쿨링감이 느껴지는 수분 로션 제형의 워터 핏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고 화장 잘 먹는 쫀쫀한 바탕을 만들어주니 메이크업 지속력도 굿! 메이크업을 하지 않을 때는 촉촉한 톤업 크림처럼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신제품 리뷰를 위해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제품협찬 동인비 베네피트 스쿠 에스트라 에포나 VD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