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taste

전국 무한 리필 맛집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12. 08

가격은 비싸면서 양도 적은 감성 맛집에 질린 이들을 위한 무한 리필 맛집 리스트 대공개! 

1 여기가 바로 홋카이도, 홍대 히츠지야

질 좋은 양고기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홍대 맛집 ‘히츠지야’. 특급 비법을 더해 양고기 특유의 누린내를 없애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으로 양고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양고기를 뉴질랜드에서 직접 수입해 가격 거품을 확 뺐는데, 저온 숙성 양갈비(처음 1회만 제공), 생등심구이, 텐더로인구이, 양념갈빗살구이 등 4종류의 양고기는 물론 스키야키나베(우삼겹전골), 램치즈함박스테이크까지 모두 1인당 3만원에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생맥주는 물론 진토닉, 하이볼 등을 무한대로 마실 수 있는 드링크 무제한 코스인 노미호다이도 인당 1만5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전화 예약하면 프리미엄 램 생사시미나 북해도식 램 수프카레 중 한 가지 메뉴가 서비스라 하니 꼭 예약하고 방문해보시길! 

ADD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3길 21 
OPEN 월~목요일 낮 12시~밤 12시, 금요일 낮 12시~익일 오전 2시, 토요일 오후 5시~익일 오전 2시, 일요일 오후 5시~밤 12시 
MENU 타베호다이 코스(무한 리필 코스) 3만원, 노미호다이 코스(무한 알코올&드링크 코스) 1만5천원

2 맛있는 대게를 마음껏! 부산 마야크

해산물 러버들의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마야크’에서 사장님이 자신 있게 보장하는 최고급 품질의 리얼 대게, 스노크랩을 폭풍 흡입해보자. 통통하게 살이 꽉 찬 이곳의 100% 자연산 대게는 짜지 않으면서 적당히 달아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고 쭉쭉 들어간다. 양념게장부터 감바스 알아히요까지 다양한 해물 요리로 구성된 사이드 디시 또한 무한대로 제공하니 전국 해산물 러버들이 마야크로 모여드는 것은 당연지사. 대게 초보자들을 위해 테이블 시트에 대게 손질 방법을 여섯 단계에 걸쳐 상세하게 설명해놓은 사장님의 배려도 눈에 띈다. 

ADD 부산시 남구 수영로 30-9 
OPEN 오전 11시~오후 10시(브레이크 타임 오후 3~5시) 
MENU 주중 런치 대게 무한 리필 4만8천원, 주중 디너&주말 대게 무한 리필 5만5천원

3 국물과 면이 무한 리필, 강남역 땀땀

‘땀땀’은 미식가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한 곱창쌀국수 맛집이다. 웨이팅은 필수지만, 그릇 가득 담겨 나오는 토핑과 24시간 천천히 우려낸 육수의 깊은 맛은 그 기다림의 지루함을 잊게 한다. 베이식한 쌀국수는 물론, 우삼겹쌀국수, 매운 소곱창쌀국수, 돼지갈비쌀국수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 언뜻 쌀국수 맛집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면과 육수 무한 리필에 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쌀국수를 질릴 때까지 먹을 수 있다는 것! 쌀국수를 토핑과 함께 충분히 즐기고 난 뒤 면만 따로 리필해 해선장&칠리소스에 비벼 먹는 것도 별미다. 



ADD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98길 12-5 
OPEN 오전 11시~오후 10시(마지막 주문 오후 8시 30분)
MENU 우삼겹쌀국수 1만원, 매운 소곱창쌀국수 1만4천원

4 빵순이들을 위한 성지, 대구 슈만커피숍

빵순이들 주목!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슈만커피숍’은 외부가 훤히 보이는 넓은 창으로 탁 트인 느낌의 1층과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지하 1층까지 총 2층 규모의 커피&베이커리 카페다. 이곳에서는 음료만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최소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빵을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 음료는 물론 퀄리티 높은 빵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 빵은 떨어지지 않게 계속해서 리필되며, 마감 후 남은 빵은 포장해두었다가 다음 날 아침 다문화 가정 및 무료 급식소에 기부하는 착한 카페다. 

ADD 대구시 중구 동성로 12길 45 
OPEN 낮 12시~오후 10시
MENU 아메리카노 5천원, 키위주스 7천원

5 피자 원 없이 먹는 날, 여의도 일마지오

허리띠를 풀고 피자를 마음껏 먹어보자. 민망하게 여러 번 반복해서 주문할 필요도 없다. 여의도에 위치한 캐주얼한 이탤리언 레스토랑 ‘일마지오’에서는 피자, 파스타, 리소토, 스테이크 등 메인 디시를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피자를 무한대로 제공한다. 재미있는 점은 이탈리아 국기를 큐브로 만들어 각 테이블에 비치해 그린, 레드, 화이트 중 그린 큐브를 맨 위에 두면 ‘피자를 계속 주세요’, 레드를 맨 위에 두면 ‘그만 먹을게요!’라는 뜻으로 서버가 알아서 해석한다. 무한 리필로 제공되는 피자 또한 피자 마니아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정도로 감도 높다는 평. 이탤리언 푸드 마니아라면 한적한 주말에 여의도 나들이에 나서보시길. 

ADD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길 19
OPEN 평일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30분, 주말 낮 12시~오후 9시 30분  
MENU 카르보나라 1만4천원, 파쉐 1만4천원

6 마음껏 취하는 밤, 청담대패당

고급 차이니스 레스토랑 JS가든에서 전개하는 ‘청담대패당’. 와인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중식당이라는 점과 부담 없는 메뉴 리스트가 마음을 사로잡는 곳이다. 전반적으로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특징. 원하는 와인을 골라서 마실 수 있는 와인 디스펜스가 중앙에 놓여 있어 취향별로 원하는 만큼 직접 와인을 따라 마실 수 있다. 꽤나 감도 높은 와인 리스트가 구비돼 있어 중식당이라기보다는 와인 바라는 표현이 제격일 듯! 2인당 1병은 콜키지 프리이며, 다양한 추천 리스트를 할인가로 판매하거나 시리즈 관계없이 추천 와인 4병을 10만원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인당 3만5천원에 와인 디스펜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와인 러버들에게 이보다 완벽한 천국이 또 있을까? 

ADD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20 
OPEN 오전 11시 30분~밤 12시(브레이크 타임 오후 3~5시, 마지막 주문 오후 10시, 일요일 휴무)
MENU 런치 세트 1만2천원, 와인 무제한 3만5천원

7 직접 튀겨 먹는 무한 리필 튀김, 홍대 와타시와 텐뿌라

훠궈집에 들어선 것처럼 다양한 재료들이 냉장실에 즐비한 이곳은 홍대에 위치한 무한 리필 튀김 맛집 ‘와타시와 텐뿌라’다. 30여 가지 재료 중 먹고 싶은 메뉴를 직접 골라 튀겨 먹는 것이 포인트. 각 테이블에는 빵가루와 튀김옷 반죽, 개인용 튀김기가 세팅돼 있다. 가짓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간단한 샐러드, 떡볶이, 양파장아찌 등 튀김과 함께 즐기기 좋은 사이드 메뉴 또한 마련돼 있다. 소주, 세계 맥주, 사케 등 주류 리스트 또한 훌륭하다. 제한 시간은 90분! 

ADD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124 
OPEN 낮 12시~오후 10시
MENU 무한 리필 1만원, 생맥주 무제한 6천원

8 제철 음식의 미학, 부산 오대감

아미노산이 풍부해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은 바람이 제법 쌀쌀해지는 늦가을부터 겨울까지가 제철이다. 바로 지금이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때인 것!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오대감’은 평소에는 오리 전문점으로 운영되다가, 굴이 제철인 11~2월에는 굴구이 무한 리필을 위해 찾은 사람들로 미어터지는 대맛집으로 업그레이드된다. 매일 통영에서 공수해오는 굴이 곳곳에 쌓여 있고, 가게 외부에서는 끊임없이 굴을 삶는 진귀한 광경이 이곳의 관전 포인트지만,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무한 리필 굴구이가 1인당 단돈 1만원에 제공된다는 사실! 굴구이 외에 생굴보쌈수육, 생굴회, 굴전, 생굴김치 등도 별도의 비용을 내고 함께 즐길 수 있다. 

ADD 부산시 해운대구 재반로 51-1 
OPEN 오전 11시 30분~오후 11시
MENU 생굴구이 무한 리필 1만원, 생굴보쌈수육 3만원(소), 4만원(대)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땀땀 마야크 슈만커피숍 오대감 일마지오 청담대패당 와타시와텐뿌라 히츠지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