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r.g #moisturizer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100시간 보습 테스트 완료한 보습 명가의 신상

EDITOR 한여진 기자

2018. 11. 15

찬바람과 함께 찾아온 피부 건조함이 고민이라면 보습 명가 닥터지의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을 쇼핑 리스트 맨 위에 올려놓을 것!

환절기만 되면 피부 건조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찬바람 등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이로 인해 피부가 점점 약해지기 시작한다. 이럴 때는 유분을 보충하는 게 아니라 보습에 신경 써야 한다.

 피부에 맞는 보습 제품을 선택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것이 관건. 하지만 수많은 보습템 중에서 정말 믿을 만한 제품을 찾아내기란 쉽지 않다. 이런 이들을 위해 보습으로 유명한 더마코즈메틱 브랜드 닥터지에서 100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를 완료한 ‘필라그린™ 배리어 라인’을 자신 있게 선보인다. 크림, 밤, 토너로 구성된 ‘필라그린™ 배리어 라인’의 핵심 성분은 필라그린™. 이 성분은 피부 속에 천연 보습 인자를 생성해 피부 중심까지 촉촉하게 만들고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유지해준다. 

주력 제품인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은 필라그린™ 성분이 매일 피부 보습 인자를 새롭게 만들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유지해주며, 5가지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각질층마다 흡수돼 보습 인자를 빈틈없이 촘촘하게 잡아준다. 또한 5겹의 세라마이드가 각질층 사이의 보습 인자를 샐 틈 없이 막아 완벽하게 보습 케어를 하며,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 및 붉은 기 진정,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쫀쫀하고 밀착력 있는 제형의 민감건성 타입과 위치하젤 성분이 피지 관리도 돕는 민감지성 타입 2종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다.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민감지성/OS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스며드는 보습 크림. 번들거림을 방지하는 ‘위치하젤’ 성분을 함유해 피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50ml 3만9천원.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민감건성/DS
피부에 착 밀착되어 피부 깊숙이 보습을 선사하는 크림. 수분 통로를 열어주는 ‘글리세린 글루코사이드’ 성분이 한 번 더 보습 케어를 한다. 50ml 3만9천원.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100시간 지속 보습 테스트 완료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개선·진정 효과 테스트 완료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붉은 기 진정/ 효과 테스트 완료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테스트 완료


사진 홍태식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 닥터지 문의 닥터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