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star #fashion

명품도 탐낸 K-셀렙들

EDITOR 김명희 기자

입력 2018.11.08 17:00:01

뉴욕에서 밀라노를 거쳐 파리까지, 세계 패션의 중심에 선 한국의 셀렙들.
명품도 탐낸 K-셀렙들

고준희×펜디

명품도 탐낸 K-셀렙들
펜디 로고가 전면에 프린트된 PVC 코트와 피카부 디펜더 백을 선택, 과감한 ‘로고 플레이’를 보여준 고준희. 9월 20일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의 2019 S/S 컬렉션.


크리스탈×페라가모

명품도 탐낸 K-셀렙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지난해 폴 앤드루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부임한 이후 전통적인 가죽 베이스에 모던한 감각을 덧입힌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밀라노에서 열린 페라가모 2019 S/S 컬렉션에 초대받은 크리스탈은 우아한 레드 실크 드레스에 블랙 롱부츠를 매치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공효진×디올

명품도 탐낸 K-셀렙들
9월 24일 파리에서 열린 디올의 2019 S/S 컬렉션은 무용을 테마로 정교하고 세련된 안무와 여성적인 상상력을 패션으로 풀어내 찬사를 받았다. 한국을 대표하는 셀렙으로 쇼에 초대받은 공효진은 자수 디테일의 시스루 블라우스와 프린지 장식의 스커트에 레이디 백을 크로스로 착용해 자유로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김혜수×랄프로렌

명품도 탐낸 K-셀렙들
9월 2일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열린 랄프로렌의 2019 S/S 컬렉션은 가장 미국적인 브랜드 랄프로렌의 창립 50주년 기념 행사를 겸해 더욱 의미가 특별했다. 힐러리 클린턴, 오프라 윈프리, 스티븐 스필버그,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등 당대 유명 셀렙과 스타들이 총출동해 여든을 맞은 디자이너의 성취를 축하했으며, 한국에서는 김혜수와 제시카가 참석했다. 김혜수는 블랙 롱 슬림 드레스에 볼드한 골드 브레이슬릿과 미니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카이×구찌

명품도 탐낸 K-셀렙들
파리의 테아트르 르 팔라스에서 열린 구찌 2019 S/S 컬렉션에 초대받은 엑소의 카이. 브라운 톤의 벨벳 재킷과 체크무늬 셔츠, 독특한 레이스 디테일의 팬츠는 구찌의 2019 크루즈 컬렉션 모델 핏을 그대로 소화한 것. 퍼플 크리스털로 감싼 스니커즈는 구찌의 이번 시즌 신상이다.


제시카×돌체앤가바나

명품도 탐낸 K-셀렙들
9월 20일 밀라노에서 열린 2019 S/S 돌체앤가바나 쇼에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입고 런웨이에 선 제시카. 돌체앤가바나의 이번 시즌 쇼에는 배우 모니카 벨루치, 1990년대 슈퍼모델 에바 헤르지고바, 헬레나 크리스텐센 등 유명 셀렙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제니×샤넬

명품도 탐낸 K-셀렙들
샤넬 앰배서더 자격으로 9월 2일 파리 그랑 팔레에서 열린 2019 S/S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초대받은 블랙핑크의 ‘샤넬 여신’ 제니. 그녀가 선택한 트위드 재킷은 샤넬이 지난 5월 크루즈 컬렉션에서 선보인 아이템으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칸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착용한 바 있어 현지 언론들 사이에 ‘같은 옷 다른 느낌’으로 화제가 됐다.


김정숙 여사×샤넬

명품도 탐낸 K-셀렙들
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는 지난 10월 중순 프랑스 국빈 방문 중 프랑스 대표 브랜드 샤넬의 재킷을 대여해 입었다. 김 여사가 입은 재킷은 샤넬이 한국서 개최한 2015~2016 크루즈 컬렉션에 소개됐던 의상으로 트위드 소재에 ‘한국’ ‘서울’ ‘샤넬’ ‘마드모아젤’ 등 한글이 새겨져 있다. 오른쪽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


이성경×생로랑

명품도 탐낸 K-셀렙들
9월 25일 파리에서 열린 생로랑의 쇼는 에펠탑을 배경으로 야외 런웨이에 물을 채우고 모델들이 그 위를 걷는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번 생로랑 쇼에서 이성경은 패치워크가 더해진 블랙 셔츠에 벨벳 스커트를 착용하고 호피 무늬 백을 매치했다.


사진 REX 뉴시스 디자인 김영화
사진제공 고준희·디올·이성경·구찌 인스타그램, 페라가모 트위터


여성동아 2018년 11월 659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