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godiva

(고디바+까레 컬렉션)×수능=대박2

집중력 장인 이서진의 특강, 알아두면 쓸모 있는 달콤한 수능 공식

EDITOR 이나래

2018. 10. 25

연예계 대표 뇌섹남, 신뢰의 아이콘, 이서진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달콤한 고디바 초콜릿에 뜨거운 응원의 마음을 담았다.

10월의 중순, 화보 촬영을 위해 모인 이서진과 스태프들은 촬영장 곳곳에 놓인 초콜릿을 보며 맛과 풍미, 초콜릿에 얽힌 추억을 꺼냈다. 누군가는 연인과의 밸런타인데이 에피소드를, 누군가는 벨기에 여행담을 말했지만 가장 많은 이들이 입을 모은 것은 코앞으로 다가온 수능 이야기였다. 초콜릿이 집중력 강화에 효과적이라 수험생에게 수능 선물로 인기라는 이야기를 들은 이서진도 주변 사람들을 떠올렸다. 

“드라마 ‘다모’에 이어 이번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 함께 작업한 이재규 감독의 아이도 벌써 대학생이더라고요. 주변에 아이들을 대학에 보낸 지인들도 있고 조카들도 있다 보니 큰 시험을 앞둔 학생들을 보면 마음이 쓰여요. 긴장이 많이 될 텐데 싶어서요.” 

사실 노력하지 않았다면 긴장도 하지 않을 거라는 게 이서진의 생각이다.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긴장감이 높아진다는 그의 말은, 치열하게 공부했던 학창 시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터라 고개가 끄덕여졌다. 


고디바 까레 컬렉션_고급 카카오로 만든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플레인 초콜릿. 일명 ‘수능 초콜릿’으로 불리며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다.

고디바 까레 컬렉션_고급 카카오로 만든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플레인 초콜릿. 일명 ‘수능 초콜릿’으로 불리며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다.

“적당한 긴장은 오히려 집중력을 높이는 요인이 될 수 있지만, 아직 어린 수험생들은 그 방법을 잘 모를 수도 있겠죠. 그럴 때는 달콤한 고디바 초콜릿을 한 조각 먹고 크게 심호흡을 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이서진이 수험생들을 위해 고른 초콜릿은 바로 고디바의 까레 컬렉션. 최고급 카카오를 사용해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강화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고디바의 대표작이다.



치열하게 노력해온 수험생에게, 고디바 초콜릿 먹고 마지막까지 파이팅!_이서진

실제로도 그는 초콜릿 마니아다. “손을 대면 멈출 수가 없어요. 한번 먹으면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특히 매운 음식을 먹고 난 후에 초콜릿이 당겨요. 엊그제도 매운 음식을 먹고 집에 와서 초콜릿을 잔뜩 먹었다니까요.” 단짠단짠에 이어 맵단맵단이 새로운 맛의 조합으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의 트렌드를 미리 알기라도 한 것 같은 대답이다. 

“예전에는 음식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았는데, 요즘은 되도록 좋은 음식,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해요. 저녁 한 끼만큼은 맛있는 음식을 즐겁게 먹으려고 하죠. 한식을 가장 좋아하고, 이탈리아나 중국, 베트남 음식도 즐기는데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일까요? 초콜릿 중에서는 밀크초콜릿을 좋아해요. 풍부한 단맛에 끌리거든요.” 

“당신이 무엇을 먹었는지 말해달라. 그러면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겠다.” 프랑스 미식가 브리야 사바랭의 말을 떠올리지 않더라도, 미식가로 널리 알려진 이서진과 초콜릿을 매치하기란 그리 어렵지 않다. 겉으로는 무뚝뚝한 듯해도 속정 깊은 모습은 달콤쌉싸름한 다크초콜릿을 닮았고, 슬쩍 건네는 미소와 움푹 파인 보조개는 달콤한 밀크초콜릿 그 자체다. 그런 그가 풍미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고디바를 특히 선호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 아닐까? 

영화 ‘완벽한 타인’ 개봉을 앞두고 바쁜 그를 위해 에너지 회복에 탁월한 까레 컬렉션 밀크초콜릿을 한 조각 건넨 후, 마지막 질문을 던졌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 속 윌리 웡카가 되어 누군가에게 고디바 초콜릿 트럭을 보낼 수 있다면? 

“배우들 사이에 커피차나 밥차를 보내면서 응원하는 경우가 많아요. 드라마 ‘결혼계약’에서 호흡을 맞췄던 유이 씨가 커피차 이야기를 했었는데, 고디바 초콜릿 트럭이라면 훨씬 좋아하겠죠? 시사회를 위해 불철주야 함께 뛰고 있는 ‘완벽한 타인’ 팀의 염정아, 김지수 씨도 기뻐할 것 같고요. 하지만 무엇보다 수능시험을 앞둔 모든 수험생에게 고디바 초콜릿을 보내주고 싶네요. 학창 시절 치열하게 노력해온 만큼 고디바 초콜릿을 먹고 마지막 힘을 내서 실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요.” 

중요한 관문을 통과하려는 인생 후배들에게 인생의 큰 선배가 전하는 진심만큼 큰 힘이 되는 것이 또 있을까? 이서진과 고디바가 함께 응원을 보내니, 2019년 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행운이 있기를!

명품 성적표를 위한 초콜릿 명작(名作)
#이서진초콜릿 #수능응원해
#고디바수능초콜릿 #프리미엄초콜릿고디바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영준(인물) 홍태식(제품)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문의 고디바 
헤어 성효진(수퍼센스에이) 메이크업 조해영(에이바이봄) 스타일리스트 권혜미 푸드 스타일링 김상영 이설아(noda+쿠킹스튜디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