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star #diet

DIET 유발자들

EDITOR 김명희 기자

입력 2018.07.12 17:00:01

신이 인간을 창조할 때조차 상상하지 못했을 ‘헉’ 소리 나는 몸매의 소유자들. 부러우면 따라 하자.

빌보드도 인정한 정국의 복근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최근 빌보드는 지난 5월 열린 ‘2018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의 최고 순간 중 하나로 방탄소년단 정국(21)의 복근이 노출되는 장면을 꼽았다. 이날 15개 팀 중 14번째로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정규 3집 앨범의 타이틀 곡 ‘FAKE LOVE’ 무대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빌보드 측은 “방탄소년단이 기대를 뛰어넘는 무대를 선보였다”며 “공연 중 잠깐 노출된 정국의 탄탄한 복근에 팬들의 마음이 완전히 녹았다”고 평했다. 정국은 자신의 방에 행잉 레그 레이즈(Hanging Leg Raise) 기구를 설치해놓고 수시로 운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규 3집 앨범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의 식스팩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언급하며 더 선명한 복근을 만들겠다고 약속한 정국. 벌써 심쿵한 팬들이 많을 듯.


심장아 나대지 마, 강다니엘의 피지컬

강다니엘.

강다니엘.

넓은 어깨와 탄탄한 몸매, 긴 다리. ‘프로듀스 101 시즌2’ 때부터 강다니엘(22)의 명품 피지컬은 이미 알려진 사실. 남성적인 매력이 가득한 몸에 소년처럼 앳된 얼굴은 국민 프로듀서들이 그를 ‘픽’할 수밖에 없었던 많은 이유 중 하나였다. 오늘의 강다니엘을 있게 한 결정적인 순간을 꼽으라면 미션 곡 ‘열어줘’에서 신체적 장점을 어필한 허벅지 쓸기 안무가 아니었을까 싶다. 이후에도 그는 공연과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살짝살짝 복근을 공개해 누나들을 설레게 했다. 강다니엘 넘사벽 몸매의 비결은 어머니의 권유로 시작한 팔굽혀펴기. 강다니엘은 한 방송에서 매일 1백 개씩 팔굽혀펴기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1백일 만에 29kg 감량, 뮤지컬 배우 홍지민

홍지민.

홍지민.

임신 기간 동안 찐 살과 출산 후에도 빠지지 않는 부기로 고민하다 지난 1월 채널A ‘아빠본색’에서 다이어트를 선언했던 홍지민(45). 최근 몰라볼 정도로 확 달라진 그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석 달여 만에 무려 29kg을 감량한 것. 홍지민은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애프터 사진과 함께 ‘내 다리가 이렇게 길었구나. 내게도 쇄골이 있었구나. 나에게도 목이 있었구나. 큰일 났네, 자꾸 자랑하고 싶어져서 미안해요’라는 글을 올리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홍지민이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은 러닝머신(스피드 5.5)에서 하루 30분 이상 걷기, 식단은 하루 1600kcal(아침 700kcal ,점심 600kcal, 저녁 300kcal) 이하로 제한, 야식·술·낮 12시 이후 카페인 끊기 등이다.


머슬퀸 된 여배우 최은주

최은주.

최은주.

배우 최은주(39)의 프로필을 보면 영화나 드라마보다 머슬 대회 입상 성적이 먼저 눈에 띈다. 지난 4월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에서 비키니 부문 통합 그랑프리를 포함해 5개 부문에서 입상했다. 드라마 ‘미워도 좋아’, 영화 ‘달콤한 거짓말’ ‘네버엔딩 스토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최은주는 연예 활동에 슬럼프가 찾아오자 운동에서 돌파구를 찾았다.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배우 성훈 편에서 호랑이 트레이너로 등장했던 양치승 관장과 함께 하루 5시간 이상씩 운동에 매진해 석 달여 만에 체지방 8.1kg을 감량하고 근육량은 1.3kg 늘렸다.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 입상으로 세계 머슬 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된 그녀는 세계 대회 이후 연기자로도 컴백할 계획이다.


한국의 킴 카다시안, 문가비

문가비.

문가비.

탄탄한 몸매로 주목받는 스타로 모델 문가비(30)를 빼놓을 수 없다. 2011년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이름을 알린 문가비는 볼륨 있는 몸매와 구릿빛 피부, 섹시한 자태, 이국적인 외모 등으로 인해 미국 래퍼 카니예 웨스트의 아내이자 셀레브러티인 킴 카다시안에 비유되곤 한다. 어릴 때부터 무용을 한 데다 매일 자기 전 2시간씩 운동을 하는 것이 건강한 몸매의 비결. 잘록한 허리와 예쁜 엉덩이를 위해 특히 옆구리 스트레칭과 엉덩이 운동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초콜릿 복근 신의 아이돌, 엑소 카이

엑소 카이.

엑소 카이.

‘카이(24)의 복근을 직접 보고 온 내가 위너다.’ 지난해 5월 엑소 단독 콘서트에 다녀온 한 팬이 팬 카페에 남긴 글이다. 아이돌 그룹 엑소의 피지컬과 섹시 담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카이는 이날 공연 중 상의를 열어젖히고 초콜릿 복근을 내보인 채 강렬한 댄스 안무를 소화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 공연 후 카이에겐 아이돌의 신이 아니라, 신이 아이돌을 하는 것이라는 찬사까지 쏟아졌다. 키 182cm, 몸무게 63kg인 카이는 초등학교 때부터 발레와 재즈 댄스를 한 덕분에 신체 비율이 뛰어나다. 중학교 때는 팝핀 댄스와 로킹 댄스도 배워 거의 모든 춤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춤 선도 예쁘다. 복근 유지를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활동 기간에는 닭고기만 먹으며 식단조절을 한다.


사진 뉴스1 REX 디자인 김영화
사진제공 아티팩토리 홍지민·엑소·문가비 인스타그램


여성동아 2018년 7월 655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랜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