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hopping

#패피 #쇼핑 #패션핫플러

editor 박미란

2018. 01. 11

요즘 패션피플들은 어디서 쇼핑할까? 인스타그램 패피들의 단골집을 찾았으니, 세일 때 먼저 방문해볼 것.

블리네.
패션과 뷰티, 커피가 있는 맨션 아파트

유명한 온라인 쇼핑몰 ‘임블리’를 이제 오프라인으로 만나보자. 상수동에 자리한 블리네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5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으며, 맨션을 콘셉트로 공간을 꾸몄다. 임블리 의류, 뷰티 라인인 블리블리, 블리홈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득하다. 4~5층엔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유올’이 있으니 쇼핑을 끝낸 뒤 들러보자.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3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
문의 www.imvely.com 1577-5234

1 울 소재 블랭킷 각 6만4천 원 잼머.
2 블리블리 볼륨 탱탱립 플럼퍼 8ml 1만6천 원.
3 모던한 스타일의 머그컵 2만8천 원 벨라세라.

웨일런샵.
유니크함으로 무장

편집숍 웨일런샵이 홍대와 명동에 이어 압구정에 3호점을 오픈했다. 작년 12월 1일에 오픈한 이곳은 미국 오리지널 항공점퍼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 도쿄 베이스의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매직스틱’과 ‘F/CE’, LA와 뉴욕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인 ‘차이나타운마켓’과 ‘올타이머즈’, 아웃도어 브랜드 ‘홀루바’, 스웨트셔츠를 최초로 선보인‘러셀애슬레틱’의 재팬 라인, 스니커즈 브랜드‘노베스타’와 ‘피플풋웨어’ 등 다양한 해외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등을 선보인다. 특히 압구정점은 해외의 이머징 브랜드와 콜래보레이션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패션피플들로 북적이는 곳.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32 삼일빙딜 1층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8시(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 waylon.kr 070-7731-0573



1 베이지 컬러 스니커즈 7만9천 원대 노베스타.
2 스웨트 셔츠 9만9천 원 올타이머즈.


위즈솔.
프리미엄 여성 슈즈 셀렉트 숍

키즈 셀렉트 숍 토박스코리아가 서울 삼성역 파르나스몰에 여성화 셀렉트 숍을 오픈했다. 위즈솔에서는 트렌디한 브라질 젤리 슈즈 ‘멜리사’ 성인라인, 어그부츠의 원조인 호주 ‘이뮤’, 2백 년 전통 영국 명품 슈즈 ‘클락스’, 일본의 ‘플로럴 스니커즈’ 등 전 세계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슈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진행될 콜래보레이션 슈즈와 한정판 제품들은 모두 위즈솔에서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 멜리사와 이뮤 키즈 라인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아이와 함께 커플 슈즈를 즐겨보자.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521 B1층 파르나스몰 R-16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문의 02-3453-1808

1 블랙 로우앵클 부츠 20만원 대 이뮤.
2 퍼플 컬러레인 부츠 19만원 대 헌터.
3 골드 슬리퍼 가격 미정 멜리사.

구호 플래그십 스토어.
패션과 문화가 공존하는 공간

여성복 브랜드 구호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개 층 규모로 이루어진 구호 하우스는 의류와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부터 리빙, 뷰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은 고급스러운 구호 홈을 콘셉트로 드레스룸, 파우더룸, 다이닝룸으로 나눈 공간에 테이블웨어, 리빙, 뷰티 상품을, 1층은 젊은 감성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영&컨템퍼러리 라인을, 2층은 미니멀한 아틀리에 공간으로 꾸며 작가들의 전시 및 고객 클래스 등을 진행할 예정. 특히 이곳에서는 구호만을 위해 디자인한 디퓨저와 캔들을 비롯해 직접 디자인한 쿠션과 에코백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컨템퍼러리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유니크하고 스페셜한 구호 하우스 익스클루시브 라인도 선보인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253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명절 당일만 휴무)
문의 02-796-7938

director 최은초롱 기자 photographer 홍태식 designer 김영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