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_creator #makeup

Create! Beautiful Holiday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12. 14

쉽고 빠르고 멋지게, 지금 각광 받는 뷰티 크리에이터 4인의 연말 파티 포인트 메이크업 꿀팁. 

#Shiny Gold Eye

뷰티 크리에이터 김습습

PROFILE 본명 송지수 | 유튜브 채널 김습습
www.youtube.com/channel/UCCDbrXNBN9bj4qWtp7IO9w를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는 5만 명 이상. 커다란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연예인 못지않은 예쁜 외모가 눈길을 끈다. 다양한 메이크업 콘텐츠를 소개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라이징 크리에이터.

조명발의 정석, 손가락 글리터아이 메이크업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 뒤 다크 브라운 컬러로 눈꼬리 부분에 너무 강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세요.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로 눈꼬리 부분을 살짝 올려 또렷하게 그리고 속눈썹도 붙여요. 마지막으로 골드 글리터 아이섀도를 손가락을 이용해 눈 중앙 부분에 꾹꾹 누르듯이 바른 뒤, 블렌딩 브러시를 사용해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을 만들어주세요.

1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6g 3만원대.
2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SPF28 PA++ 6.5g 5천원.
3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투톤 틴트 립 바 2호 시크 팝 2g 2만3천원대.





MAKEUP POINT
1 글리터 아이섀도는 브러시를 사용하면 펄이 날릴 수 있어요. 손가락을 사용해서 꾹꾹 누르듯 발라야 밀착력이 높아지죠.
2 촉촉하고 생기 있는 립 연출을 위해 버건디 컬러 틴트 립밤을 사용했어요. 립 라인을 아우트라인으로 잡아서 그리면 좀 더 생기 있고 탱글탱글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Glittering Tears

뷰티 크리에이터 아 랑

PROFILE 본명 송지수 | 유튜브 채널 아랑
www.youtube.com/channel/UCY2YdDn7zXtRbNR0fJ9V_YQ를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는 7만 명 이상. 뷰티 크리에이터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드라마틱한 메이크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언더라인 글리터×블러셔로 파티 걸 변신
글리터를 눈두덩 대신 언더라인을 따라 바르면 좀 더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먼저 피부톤과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컬러나 인디 핑크컬러를 베이스로 눈두덩 전체에 바른 뒤, 붉은 계열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주고 펄 글리터로 언더라인을 그려요. 언더 래시에 꼼꼼하게 마스카라까지 바르면 완성. 립은 촉촉한 립글로스 정도만 바르는 것이 좋아요.

1 비바이바닐라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OR02 트윙클 오렌지 9.2g 1만5천원.
2 베네피트 펀치 팝 리퀴드 립 글로스 버블검 7ml 2만6천원.
3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키튼 카르마 4.5ml 3만5천원.

MAKEUP POINT
1 글리터 제품에 내장된 팁보다 얇은 아이라이너 브러시에 내용물을 약간 묻혀 사용하면 더 섬세한 표현을 할 수 있어요.
2 블러셔는 크기가 작은 브러시로 생긋 웃었을 때 올라오는 앞 광대뼈에 V모양으로 발라야 생기있고 어려보여요.

#Pinkholic

뷰티 크리에이터 애 림

PROFILE 본명 문애림 | 유튜브 채널 애림
www.youtube.com/channel/UCL0DDCStyO4NeAFJoN_cO8Q를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는 5만 명 이상. 특히 네이버에서 영향력 있는 뷰 스타로 활동하며 뷰티 & 패션 분야에서 꼼꼼한 제품리뷰로 사랑받는 크리에이터다.

핑크 블러셔와 립 포인트로 연출하는 로맨틱 파티 룩
로맨틱한 연말 파티를 위해서 핑크색을 포인트로 사용해봤어요. 핑크도 여러 가지 색상이 있잖아요. 로즈핑크 컬러 블러셔를 볼 중앙 부분에 발라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을 표현했고, 입술에는 화사하고 쨍한 핑크색을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발랐어요. 진한 아이 메이크업은 생략. 글리터를 눈 밑 애교살 부위에 약간 발라주면 화사하고 청순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요.

1 부르조아 블러쉬 42 로즈블라썸 2.5g 2만3천원.
2 랑콤 압솔뤼 글로스 378 릴리로즈 8ml 4만2천원대.

MAKEUP POINT
1 블러셔는 볼 전체가 아닌 눈 밑중앙 부분에만 발라요. 브러시로 쓸지 말고 톡톡 두드리면 좁은 영역만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어요.
2 촉촉한 타입보다는 보송한 마무리감의 립글로스가 지속력이 좋고 도톰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Two-tone Lip

뷰티 크리에이터 뽐 니

PROFILE 본명 정보민 | 유튜브 채널 뽐니
www.youtube.com/channel/UCmPkZXhVfyLLWyHQM-l_KqA/featured를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는 4만 명 이상. KBS 퀴즈쇼 ‘최강남녀’ 우승 경력과 잦은 네이버 메인 노출로 탄탄한 실력을 입증한 크리에이터다.

파티에서 돋보이는 투톤 버건디 벨벳 립
매혹적인 투톤 립은 연말 파티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이죠. 흔한 레드 컬러보다는 버건디 컬러가 시크해 보여요. 입술은 매트한 텍스처로 마무리하고, 피부는 촉촉한 파운데이션과 하이라이터로 약간의 윤기만 표현해요. 파티 메이크업인 만큼 평소에는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글리터 제품으로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좋아요.

1 클리오 매드 매트 립 9호 멜로우 로즈 4.5g 1만6천원.
2 이니스프리 트윙클 글리터 2호 별 총총 베이지 2.7g 7천원.
3 3CE 벨벳 립 틴트 #taupe 4g 1만5천원.

MAKEUP POINT
1 버건디 컬러를 입술 안쪽에 바르고, 입술 색과 비슷한 연한 컬러를 립라인보다 살짝 오버해서 그리면 자연스럽게 도톰한 립을 연출할 수있어요.
2 글리터 제품을 눈앞머리부터 동공 밑 부분까지 바르고 눈두덩 중앙 부분에 톡톡 얹으면 조명 아래서 빛나는눈매를 완성할 수있어요.

photographer 김도균 designer 이남경
제품협찬 더샘, 라네즈, 랑콤, 베네피트, 부르조아 스틸라, 비바이바닐라, 이니스프리, 클리오,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