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_selectshop

세상의 모든 뷰티

editor 고윤지

2017. 08. 16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코덕들의 뷰티 성지, 백화점 뷰티 편집숍 4곳을 둘러보고 MD 추천템을 소개한다. 테스트도 자유롭고, 감각적인 셀렉션이 돋보이는 쇼핑 플레이스를 찾고 있다면 주목할 것.

트렌드세터의 뷰티 놀이터, 태그온뷰티

AK플라자 분당점에 위치한 태그온뷰티는 SNS 속 핫한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는 트렌드세터들의 뷰티 놀이터.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인테리어와 셀카 촬영에 최적화된 조명 등 SNS용 인증샷 남기기에 좋은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셀프 메이크업 존에서 트렌드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볼 수 있어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월~목요일),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금 · 토요일)  위치 AK 플라자 분당점 지하 1층 & 그라운드 문의 031-779-3230

AK플라자 이현주 MD 추천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AD SPF50+ PA+++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 장벽을 쌓아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된다. 12.5g×2 3만원대.

메이크프렘 세이프미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제품에 사용된 모든 성분이 미국 환경 시민단체 EWG가 안전하다고 인정한 등급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80ml 2만8천원.



레피소드 드레스퍼퓸 In the elevator
여성스럽고 화사한 핑크로즈 향이 특징. 100ml 3만8천원.



한국형 세포라, 시코르

신세계 센텀시티몰 지하에 문을 연 시코르는 뷰티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편집숍. 560㎡(1백70여 평)의 공간에 럭셔리 브랜드부터 SNS, 홈쇼핑, 온라인 인기 브랜드까지 2백40여 개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배치했다. 브랜드별로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한 ‘올 어바웃 스킨 존’과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할 수 있는 뷰티 스테이지 등 다양한 체험 공간과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가 돋보인다. 너무 많은 제품 사이에서 선택 장애가 발생한다면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모아둔 ‘모스트 러브드(most-loved)’ 편집 존을 눈여겨보자.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센텀시티점, 강남점),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대구점) 위치 신세계 센텀시티점 센텀시티몰 지하 2층, 신세계 강남점 파미에스트리트 지하 1층, 신세계 대구점 1층 문의 02-2150-2394(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화장품팀 시코르 전상희 바이어 추천

그라운드플랜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
위치하겔 성분이 가득 담긴 미스트로, 시코르의 스킨케어 판매 1위 제품이다. 120ml 2만2천원.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천연 성분의 에센셜 오일이 모근부터 모발까지 힘 있게 케어한다. 200ml 2만6천원.



전 세대의 뷰티 고민 해결사, 라코스메띠끄

롯데백화점에서 만든 화장퓸 편집숍 라코스메띠끄는 롯데몰 동부산점을 포함해 총 6개의 뷰티 매장이 있으며, 각 지점별로 다른 뷰티 브랜드 셀렉션으로 전 세대의 뷰티 고민을 해결한다. 외국인과 2030 여성들이 즐겨 찾는 엘큐브 홍대점은 3CE, 문샷 등 트렌드한 K-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고, 동부산점이나 진주몰점 등은 인지도 높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있다. 서로 다른 개성의 뷰티 셀렉션을 보는 것만으로도 찾아가는 재미가 있는, 전 세대의 미니 뷰티 백화점이다.

영업시간 낮 12시~오후 10시(엘큐브 홍대점), 오전 11시~오후 9시(이대점, 광복점, 진주점), 기타 매장의 영업시간은 별도 확인 위치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 6길 4, 엘큐브 홍대점 1층 문의 02-3789-2500(엘큐브 홍대점)

김소정 MD 추천

베네피트 미니 틴트 시리즈

파우치 속에 넣어 다니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다. 4ml 1만9천원.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로션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꾸준히 판매되는 라코스메띠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200ml 4만9천원.

아바마트 뷰러
속눈썹을 뿌리부터 컬링해 아찔한 C컬을 완성하는 가성비 최고 아이템. 2천5백원.



프리미엄 화장품 편집숍, 앳뷰티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위치한 앳뷰티는 국내외 내추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는 콘셉트 스토어다. 발몽, 용카처럼 고급 스파에서 만나던 스킨케어 브랜드부터 클라리소닉, 누페이스 등의 뷰티 디바이스, 건강한 영양 섭취를 돕는 요구르트 및 견과류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오가닉, 디톡스, 릴랙스를 주제로 다양한 뷰티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화장품 외에 헤어, 보디, 이너뷰티 제품도 함께 준비돼 있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이라면 꼭 한번 들러볼 만하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위치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문의 031-5170-2233

현대백화점 상품본부 조윤한 MD 추천


누페이스 누페이스 미니

강력한 미세 전류가 피부 진피 속 근육층을 통과해 세포막 내부에 있는 미토콘드리아를 자극해 리프팅은 물론 화이트닝, 주름 개선, 모공 축소 등의 변화를 가져온다. 29만8천원.

용카 크림 15
시스타 소유가 한 방송에서 트러블이 난 곳에 바르면 즉각적인 진정 효과가 있다고 말해, 일명 소유 크림으로도 불린다. 50ml 5만5천원.

키스킨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아이패치

피부 탄력과 노폐물 제거 효과가 뛰어난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된 프리미엄 아이 패치. 60매 7만8천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사진제공 라코스메띠끄 시코르 앳뷰티 태그온뷰티 디자인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