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ge20’s #essencepact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그 유명한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editor 강현숙 기자

2017. 06. 07

줄줄 흐르는 땀으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이다. 홈쇼핑 판매 신화를 기록하며, 땀과 물에도 끄떡없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를 쇼핑할 때다.

여름철 잇 아이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에센스의 시원한 쿨링 효과로 열을 식혀주고, 땀이나 물에도 끄떡없는 지속력을 갖고 있어 여름철 더욱 주목받고 있다. 8번째 시즌 제품인 VX 2017 S/S 에디션은 허브 항산화 콤플렉스 7가지와 마린 항산화 콤플렉스 7가지를 결합한 에센스가 동안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파운데이션 속 피부에 도움 되는 에센스를 68% 함유하고 있어 촉촉함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에메랄드 화이트와 베이지, 핑크 등 3중 베이스로 청량감 있는 피부톤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 베이지 베이스는 피부 잡티를 커버하고, 핑크 베이스는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며, 보석 성분이 강화된 에메랄드 화이트는 여름철 자외선으로 붉어진 피부 홍조를 잡아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워터프루프, 안티에이징, 커버력, 보습, 광채 지속 등 35가지 다양한 임상 실험도 완료했다.

홈쇼핑 판매 신화를 기록하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원조 에센스 팩트로 불린다. 얼마 전 다국적 조사 기업 칸타월드패널에서 발표한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2017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의 인기는 탄탄한 제품력과 입소문 덕분이다. 에센스 포켓 기술로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 수분 에센스를 68% 함유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출시 이후 ‘에센스 팩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만들어냈다. 계절에 따른 피부 변화에 맞춰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20대는 물론 30~40대 여성들에게까지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홈쇼핑 뷰티 업계에서는 인생 팩트, 모녀 팩트, 완판 팩트라고 불릴 정도. 2013년 9월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뒤 2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고, 이후 10개월 만에 누적 매출 2천억원을 돌파했다. 시즌 7 제품까지 총 3백51회 홈쇼핑 방송에서 2백6회 매진되었으며, 3백80만 세트, 단품 기준 1천7백만 개, 매출 기준 2천6백억원의 누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홈쇼핑 전용 제품에서 더 나아가 지난해 9월 AK플라자 수원점에 오프라인 공식 1호점을 열었고, 올해 2월 롯데면세점 본점에 공식 입점하는 등 다방면으로 영역을 확대하는 중이다.
홈쇼핑에서 찾은 인생 팩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세트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구성으로 에센스 커버 팩트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리필 2개, 플라워 세라 모이스처 세럼 1개,
플라워 세라 모이스처 크림 1개, 업텐션 립글로우 1개로
구성됐다. 6만9천9백원.  

제작지원 애경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 문의 애경(080-024-135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