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ailart

물 한 방울 안 묻히고 싶다면

editor 김자혜

2017. 05. 11

네일의 사치만은 포기 못하는 당신을 위해 찾은 요즘 대세 네일.

@nail_unistella
다양한 네일 트렌드를 선보이는 유니스텔라 박은경 원장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자주 등장하는 네일 디자인이 있다. 바로 드라이플라워를 활용한 네일! 화이트, 핑크 등의 컬러 베이스에 색색의 드라이플라워를 붙이거나 손톱 전체를 드라이플라워로 뒤덮는 등 드라이플라워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손톱 위 손가락 피부까지 줄기를 길게 붙이는 것이 포인트. 이 디자인은 온라인 ‘Teen Vogue’에 소개될 정도로 인기다.
1 이니스프리 에코 세미 매트 탑코트 6ml 3천5백원.

@nailmalgum
한 가지 컬러를 결정하기 어렵다면 다양한 메탈 컬러를 활용한 @nailmalgum의 계정 속 디자인을 눈여겨보자. 각 손가락에 다른 메탈릭한 컬러를 발랐는데 양손의 톤을 각각 핑크, 블루로 맞춰 통일성을 더했다. 엄지손톱에는 최근 트렌드인 커다란 스톤을 붙여 확실한 포인트를 살렸다. 엄지를 제외한 나머지 손톱은 프렌치 디자인으로 연출해도 멋스럽다.
2 헤라 네일 에나멜 컬러 523 코발트애뮬릿 10ml 2만원대.




@nailsvideo.z
집에서 셀프 네일을 즐기는 이들 사이에서 유명한 해외 인스타그래머 @nailsvideo.z의 계정. 최근에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민트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손톱 위에 민트 컬러를 한 번 바르고 라인 스티커를 체크 패턴으로 붙인 뒤 다시 한 번 민트 컬러를 바르고 라인 스티커를 떼면 완성.
3 네이처리퍼블릭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컬러 그리너리 67 퓨어민트 8ml 3천5백원.

@nailalamode

다양한 스팽글을 활용한 네일 디자인을 선보이는 네일숍 ‘네일어라모드’의 계정. 특히 사랑스러운 하트 스팽글을 활용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치 컬러를 베이스로 일부 손톱에만 옐로, 오렌지 컬러 등 다양한 하트 스팽글을 섞어 연출했다. 네일숍을 방문할 시간이 없다면 시중에서 판매하는 스팽글이 가미된 매니큐어를 활용해보자.
4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네일 NEW 46호 하트투하트 8ml 2천원.





@____onnu____
봄을 맞이해 네일 아티스트 류온유가 자신의 계정에 선보인 플라워 네일. 엄지와 약지 손톱에는 블랙 컬러를 바르고 꽃 디자인을 그린 뒤 나머지 손톱에는 화사한 옐로 컬러를 프렌치로 연출했다. 엄지와 약지 손톱에도 꽃 중앙에 옐로 컬러 점을 더해 통일성을 준 것이 포인트. 집에서 셀프 네일로 즐길 때는 플라워 패턴 네일 스티커를 활용하면 된다.
5 에스쁘아 패션 네일 컬러 네온 팝파야 10ml 5천원대.


@sense_hong_
손톱을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반짝반짝 빛나는 글리터 컬러를 활용해보자. 유명 네일 아티스트 센스홍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참고하면 더욱 멋스러운 글리터 네일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글리터 컬러로 스트라이프 패턴을 연출했는데, 다 채우지 않고 여백을 살린 것이 포인트. 여백 덕분에 산만해 보이지  않고 글리터 컬러들이 더욱 돋보인다.
6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네일 NEW 펄&글리터 60호 일랑일랑 모래빛 8ml 3천원.   



@mil_nail
이번 시즌 색채 연구소 팬톤에서 ‘그리너리’를 트렌드 컬러로 선정하며 네일계에도 그린 컬러가 대세다. 남들과 다른 독특한 디자인의 그린 컬러 네일을 즐기고 싶다면 네일용품 쇼핑몰 ‘블루밍네일’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눈여겨볼 것. 연두 컬러를 베이스로 바르고 네일 포일을 잘라 붙인 뒤 메탈 라인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7 이니스프리 리얼 컬러 네일 15호 빼꼼 아기새싹 6ml 3천원.

@nail.feed
이번 시즌 뷰티 트렌드세터라면 신경 써야 하는 것은 바로 손톱의 모양. 끝이 뾰족한 스틸레토 셰이프나 포인트 셰이프가 대세다. 컬러는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코럴 컬러를 발라보자. 밋밋해 보일까봐 걱정이라면 인스타그래머 @nail.feed처럼 메탈 컬러와 섞고 플라워 디테일을 더할 것.
8 헤라 네일 에나멜 컬러 268 탠저린 뱅글 10ml 2만원대.


기획 여성동아 사진 홍중식 기자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제품협찬 네이처리퍼블릭(080-890-6000) 에뛰드하우스(080-022-2285) 에스쁘아(080-619-8888) 이니스프리(080-380-0114) 헤라(080-023-545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