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bag_trend

Backpack is Back!

editor 김자혜

입력 2016.09.27 11:03:16

추억의 백팩이 화려하게 부활했다.
Backpack is Back!

1 모노그래밍 서비스가 가능한 륙색. 1백65만원 버버리.
2 태슬과 체인 장식이 모스키노답다. 2백24만원 모스키노.
3 캐주얼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유니크한 분위기! 74만원 모스키노.

A 자신의 이니셜을 새긴 버버리 백팩으로 모던 캐주얼 룩을 완성한 케이트 보스워스. 백팩을 매치한 캐주얼 룩에 블랙 선글라스, 스웨이드 소재 롱부츠로 평범함을 피했다.

B 옷장에 포멀한 디자인의 백팩이 있다면 다코다 패닝의 활용법을 눈여겨보자. 가방 위 스트랩을 손목에 걸쳐 토트백처럼 멋스럽게 연출했다. 최근에는 핸들을 더해 토트백과 백팩 투웨이로 연출 가능한 실용 만점 아이템이
대세이니 쇼핑할 때 눈여겨볼 것.

C 파파라치를 피해 후디로 얼굴을 덮은 마일리 사이러스의 패션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컬러풀한 백팩! 독특한 프린트를 가미한 오렌지 컬러 모스키노 백팩은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의상과 찰떡궁합을 이룬다.




Backpack is Back!

1 소가죽 베이스에 크로커다일 레더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백팩. 8백만원대 콴펜.
2 플로럴 패턴이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는 보야져 할레 백팩. 50만원대 투미.

A 언니인 지지 하디드의 패션 센스를 그대로 닮은 모델 벨라 하디드. 그가 선택한 백팩은 사랑스러운 눈동자 장식을 더한 안야 힌드마치 제품으로 한쪽 어깨에만 걸쳐 발랄하게 연출했다. 



B 엘레나 페르미노바는 패션 피플답게 백팩의 가방끈을 무심하게 잡아 시크하게 연출했다. 그처럼 시크함을 배가하려면 당당한 애티튜드는 필수!

C 영국 출신의 가수 픽시 로트는 소문난 백팩 마니아 중 한 명이다. 파파라치 컷에서 백팩을 착용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특히 애정하는 아이템은 돌체앤가바나 제품. 플라워 패턴이 캐주얼 룩에 독특한 분위기를 더한다.



Backpack is Back!

1 체르보 소가죽을 사용한 트라이앵글 형태의 만타자이노 백팩. 1백28만원 헨리베글린.

A 백팩은 편리함과 스타일 두 가지를 잡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바네사 허진스가 한 손으로는 얼굴을 가리고 다른 한 손으로는 휴대폰을 다룰 수 있는 것은 양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백팩 덕분! 레오퍼드 패턴 쇼츠 룩에 블랙 레더 백팩을 더해 스타일 강약을 조절했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 REX
사진제공 모스키노(02-6905-3892) 버버리(02-3485-6600) 콴펜(02-3445-6427) 투미(02-546-8864) 헨리베글린(02-547-0076)  
디자인 최정미



여성동아 2016년 10월 634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