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New Year, New Beauty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2. 09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1월 한 달 동안 코덕들의 무한 애정을 받은 뷰티템을 만나볼 시간!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픽한 뷰티 신상 컬렉션.

1 스틸라 소프트 글로우 파우더 블러셔 K-PINK 컬렉션 
베이스 메이크업의 고정력과 지속력을 더욱 높여주는 파우더 치크가 뽀샤시하고 생기 있는 치크를 연출해준다. 컬러는 ‘서울 시덕션’과 ‘블루밍 서울’ 2종으로 출시됐다. 3.5g 3만2천원. 

2 달바 노블 그라인딩 에센스 커버 팩트 밤 
제형을 얇게 갈아내서 쓰는 광채 파운데이션. 달바의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한 병의 고유한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21g 4만원대. 

3 미샤 비폴렌 리뉴 앰풀 스킨 
비폴렌 앰풀러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은 세안 후 첫 단계 보습 스킨. 비폴렌이 담긴 오일 캡슐이 들뜨는 각질을 정돈하고 보습을 채워 꿀 찬 피부를 만들어준다. 150ml 2만8천원. 

4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에 오랜 시간 편안하게 밀착, 지속되는 매트 타입 슬림 립스틱. 3.3g 3만원. 

5 3CE 미니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아이섀도 팔레트에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담아냈다. 어떤 조합도 실패 확률 0%.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2g 2만6천원. 



6 에뛰드하우스 톰과 제리 럭키 투게더 컬렉션
톰과 제리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살린 패키지로 구성된 뉴이어 컬렉션. 치크, 아이섀도, 스킨케어, 립 케어, 뷰티 툴, 보디 케어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7 롬앤 글래스팅 워터 틴트
물막 광택을 입술에 씌운 듯 탱글탱글 얇고 투명하게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4g 1만3천원.

8 에스티로더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나이트 인텐시브 크림
밤사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하게 고안된 크림. 2배 고농축된 모링가를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5만5천원.

9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ZIP 크림 앰플
불가리안 로즈 성분에 각종 식물 유래 오일과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더한 고강력 압축 보습 크림. 만성 건조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선사,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70ml 4만2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달바 롬앤 미샤 스틸라 아이소이 에뛰드하우스 에스티로더 VDL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