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AUTUMN BLOOMING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10. 20

가을이 오면 자외선과 쿨링 케어에 초점을 맞췄던 화장대를 정리해야 합니다. 안티에이징 기능을 더한 진정 크림과 가을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등 네이버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엄선해 고른 머스트 해브 신상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강한 자생력을 지닌 제주 어성초 추출물을 97.5% 함유한 에센스.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150ml 3만원. 

2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베이커리 숍의 맛있고 부드러운 다양한 빵들을 모티프로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의 ‘가을가을한’ 컬러만 담았다. 0.8g×10 2만2천원. 

3 입생로랑뷰티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 SPF50 PA+++ 쫀쫀하게 발리는 초밀착 포뮬러와 지속력이 특징. 유분을 흡수하는 파우더 성분이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매트 피니시를 선사한다. 14g 8만2천원대.

4 맥 러브 미 립스틱 맥의 상징, 총알 립스틱에 완전히 새로운 텍스처의 립 컬렉션이 등장했다. 보들보들한 실크 슬립 텍스처로 부담스럽지 않은 윤기와 탱글탱글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약간 묻어나긴 하지만 강력한 발색 때문에 컬러가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3g 3만1천원.

5 웨이크메이크 철벽 익스트림 펜 아이라이너 바르자마자 눈가에 빠르게 고정되어 오래 지속되는 펜 아이라이너. 날렵한 총알 펜촉으로 끊김 없이 날렵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0.5g 1만3천원. 



6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빈티지 MLBB 컬렉션 가을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레드, 브릭, 로즈, 베이지 등 10가지 빈티지 무드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된 립 컬렉션. 6.5g 4만5천원. 

7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 플라워 오일 성분과 시어버터를 함유해 하루 종일 입술이 촉촉하고 편안하다. 꽃잎 모양 애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양을 조절하기 쉽고 입술에 부드럽게 발린다. 6ml 4만5천원대. 

8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피부 진정 효능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와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함량을 2.5배 높여 피부 진정 효과를 한층 끌어올리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더해 영양과 탄력·손상 개선 효과를 지닌다. 50ml 6만원. 

9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파운데이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수분 케어 기능을 갖춘 포뮬러가 모공을 촘촘히 메워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한다. 30ml 6만원대.

⁎HIT ITEM은 파우더룸(네이버 카페)과 여성동아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구달 디올 맥 메이크업포에버 빌리프 에뛰드하우스 웨이크메이크 입생로랑뷰티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