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lenubele

주름! 바르기만 해도 달라집니다 르누베르

EDITOR 이나영

2019. 07. 25

번들거리는 피부, 늘어진 모공, 속 땅김…. 그야말로 전쟁터인 여름 피부를 손쉬우면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피부 자신감 지수까지 업시키는 방법을 소개한다.

지금 당장 필요한 수분 케어

르누베르 에센셜 모이스쳐 
더블유 크림(수분 크림) 보습력이 뛰어난 크림.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탄력 및 칙칙한 피부톤 개선, 주름 완화에 효과적이다. 50g 5만3천원.

르누베르 에센셜 모이스쳐 더블유 크림(수분 크림) 보습력이 뛰어난 크림.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탄력 및 칙칙한 피부톤 개선, 주름 완화에 효과적이다. 50g 5만3천원.

여름철에는 스킨케어 단계를 심플하게 해야 한다. 피부 온도가 올라가고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화장품을 겹쳐 바를수록 피부가 답답함을 느끼기 때문. 따라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똑똑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르누베르 에센셜 모이스쳐 더블유 크림은 속 땅김을 유발하는 건조함을 완화시키는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이 떨어짐에 따라 커지는 모공과 주름을 관리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강렬한 자외선에 자극받아 거뭇거뭇하고 칙칙해진 피부톤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쿨링 효과도 뛰어나다. 제품을 차갑게 한 후 도톰히 발라주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어 매일 면도하는 남성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최근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이어 대구 상인점, 대전점에 연이어 입점해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겟잇뷰티 2019 추천 아이템’에도 선정됐다.

귀차니스트를 위한 원 픽!

르누베르 에센셜 나이트 더블유 수면팩매일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는 수면팩.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다음 날까지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50g 4만7천원.

르누베르 에센셜 나이트 더블유 수면팩매일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는 수면팩.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다음 날까지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50g 4만7천원.

맨얼굴이 화사하고 맑아 보이고 싶을 때, 화장을 해도 오후가 되면 다크닝이 생겨 피곤해 보일 때, 기초 스킨케어마저 귀찮을 땐 수면팩이 정답이다. 바르는 형태의 수면팩은 밤사이 피부에 유효 성분을 공급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스킨케어를 갓 마친 것처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르누베르 에센셜 나이트 더블유 수면팩은 워터홀딩베리어시스템을 적용했다. 피부에 수분을 저장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줘 다음 날 ‘착붙’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또한 기미  주근깨 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꿀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거나, 단독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르누베르



르누베르의 철학은 피부 노화의 상징인 ‘주름’에서 시작됐다. 2002년 오로지 주름에 대한 고민으로 10여 년간 연구에 매진해 그 결실을 맺었다. 르누베르만의 가치를 담은 원료와 처방, 그리고 15년간 쌓은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기술력을 근간으로 전 세계인에게 지혜를 전하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기획 정세영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제작지원&문의 르누베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