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_item

SNS에서 난리 난 신박 뷰티템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07. 12

기발하거나 편리하거나. 화제성으로 인스타그램부터 유튜브까지 장식하고 있는 뷰티 아이템들을 모았다.

테이프로 고통 없이 한 번에 리프팅

0.03mm 크기의 테이프를 붙이기만 하면 통통한 볼살은 V라인으로, 이중 턱은 갸름하게 변신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우 화장대 필러 테이프 25개 1만5천원.
How to use
1 리프팅을 원하는 부분에 필러 테이프를 붙인다. 
2 1시간 정도 밀착 후 파란색 부분을 떼어내면 페이스 보정 완성.

고체 파운데이션

러쉬의 슬랩 스틱은 불필요한 포장재로 발생하는 방대한 양의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포장을 과감히 없앤 고체 파운데이션이다. 40가지 셰이드로 구성됐으며, 실제 피부톤보다 어두운 컬러를 선택해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시도해도 좋은 제품. 러쉬 슬랩 스틱 3만4천원.
How to use
1 검정 손잡이를 잡고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2 높은 커버력을 원한다면 같은 부위에 여러 번 덧발라준다.

물로만 하는 클렌징

자기 전 메이크업 지우는 일이 제일 귀찮은 이들을 위한 신박 아이템. 물로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클렌징 퍼프다. 머리카락 100분의 1 크기의 마이크로파이버 극세사 소재로 만들었으며, 2백 회 이상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헤일로 더 모던 메이크업 리무버 1만1천원.
How to use
흐르는 물에 퍼프를 충분히 적신 뒤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닦아낸다.

밀가루를 더한 쿠션 팩트

밀가루를 함유해 피부를 보다 부드럽게 케어하고, 화사한 톤업 효과와 커버력으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겟잇뷰티’에서 쿠션 팩트 부문 투표 1위를 차지했다. 스와니코코×곰표 밀가루 쿠션 15g 2만8천원.
How to use
퍼프에 내용물을 묻혀 얼굴 전체에 흡수시킨다.

더 정교하고 꼼꼼하게! 제모 펜

눈썹이나 인중 등의 국소 부위를 깨끗하게 다듬을 수 있는 셀프 제모 펜. 벚꽃 추출물이 함유된 자연 유래 활성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짧은 털도 깔끔하게 제모할 수 있다. 바디네이처 클릭 펜 왁스 프레시전 페이스 체리 블로썸 1만2천원.
How to use
1 뚜껑을 눌러 왁스가 나오면 털이 자라는 방향을 따라 발라준다. 
2 스트립을 털이 자라는 방향으로 붙인 뒤 반대 방향으로 떼어낸다.



티슈로 떡진 앞머리를 보송하게

기름지고 떡진 앞머리를 단숨에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주는 일회용 티슈다. 일반 샴푸에 함유된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지 않아 헹구지 않아도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없다. 어퓨 앞머리 빨래 티슈 2천원.
How to use
티슈로 앞머리를 감싸 부드럽게 쓸어내린 뒤 젖은 모발이 보송보송해질 때까지 말린다.

헤어라인 교정하는 동안 퍼프

이마의 M자 라인에 팡팡 두드리기만 하면 U라인으로 변신해 동안 얼굴을 만들어준다. 피지 조절 파우더가 함유돼 기름진 머리와 두피도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아이템.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1만4천원.
How to use
퍼프에 내용물을 적당량 올린 뒤 헤어라인을 따라 가볍게 두드린다.

씹으면서 양치하기

껌처럼 씹기만 했는데 양치가? 6년간의 노력 끝에 발명 특허를 획득하고 식약처 허가를 받은 고체 타입 치약이다. 열과 수분으로 인한 성분 파괴가 없어 충치 예방부터 구취, 치태 제거 및 잇몸 질환까지 예방할 수 있다. 성원제약 티 시리즈 고체 치약 42g 1만원.
How to use
1 고체 치약 1정을 입에 넣고 거품이 생길 때까지 충분히 씹는다.
2 입안에 거품이 생기면 칫솔로 치아를 닦는다.

얼굴 부종 잡는 컵

부종 제거와 림프 순환 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한 페이셜 컵. 얼굴 속근육을 단련시켜 주름 완화는 물론, 페이스 라인을 탄력 있게 잡아준다. 에코유어스킨 페이셜 컵 2개 5만5천원.
How to use
1 컵 윗부분을 마사지가 필요한 부분에 올린 뒤 중간 부분을 눌러 피부를 흡착시킨다. 
2 컵을 위아래, 양옆으로 움직이면서 마사지한다.

얼려 쓰는 쿨링 스틱

얼굴에 열이 많거나 홍조가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이지피지의 워터 멜론 아이스 스틱은 얼려서 사용하는 쿨링 스틱이다.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pH 5.5 약산성으로,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얼굴 온도를 빠르게 내려준다. 애프터 선 케어로 사용하기에도 제격! 이지피지 워터 멜론 아이스 스틱 15g 1만8천원.
How to use
스틱을 냉동실에 넣어 얼린 뒤 쿨링 케어가 필요할 때마다 꺼내 바른다.

휴대용 네일 전용 글루

셀프 네일러들을 위한 제품! 손톱에 간편하게 파츠를 붙일 수 있는 세계 최초 휴대용 네일 전용 글루다. 램프와 글루가 하나로 합쳐져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셀프 네일을 즐길 수 있다. 네일스네일 UV 큐어링 글루 3만원.
How to use
1 파츠를 부착할 곳에 글루를 적당량 도포한다. 
2 파츠를 붙인 뒤 고정 테이프를 큐티클부터 손톱 끝까지 붙인다. 
3 접착 부분에 램프(UV 빛)를 수초간 비춰준다.

칙칙 뿌리기만 하면 끝! 헤어 드라이 스프레이

젖은 머리에 골고루 뿌리면 모발이 순식간에 마르는 스프레이. 빠른 건조뿐만 아니라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BCL 사보리노 퀵 헤어 드라이 스프레이 160g 1만8천원.
How to use
머리에서 20cm 이상 떨어진 지점에서 스프레이를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분사시킨다.

티백으로 하는 클렌징

클렌징은 물론 필링과 피부가 맑아지는 효소팩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티백 형태 클렌저. 미백 또는 모공 정화 타입으로 구성됐으니 취향이나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자. BRTC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10매 1만5천원.
How to use
1 티백에 물을 묻힌 뒤 손바닥으로 티백을 부드럽게 롤링해 거품을 만든다. 
2 피부결을 따라 마사지하듯 문지른다.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네일스네일 러쉬 마몽드 바디네이처 성원제약 스와니코코 어퓨 에코유어스킨 여우화장대 이지피지 페이스헤일로 BCL BRTC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