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_spot

아이즈원 김민주의 톤온톤 코럴 메이크업

유튜브로 보는 #달달뷰_03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7. 04

“아이즈원 멤버들은 전체적으로 귀엽고 상큼한 느낌이지만, 고급스러움을 잃지 말자는 콘셉트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이 사진도 멤버 한 명씩 자세히 보면 아이즈원 특유의 어리고 풋풋한 소녀의 모습과 세련미, 몽환적 느낌이 공존하는 메이크업으로 연출했죠.”



김민주는 아이즈원에서 장원영만큼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비주얼 멤버다. 
청순한 이미지와 메이크업이찰떡같이 어울리던데, 어떤 컬러를 사용했나?

장원영의 바이올렛 컬러 헤어 못지않게 김민주의 헤어 컬러도 핫했다. 코럴 계통 컬러인데 형광기가 많지 않은 브라운 계열 코럴이어서 동양인에게 잘 어울린다. 그리고 이렇게 밝은 헤어 컬러로 염색을 하면 색조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것도 특징이다. 포인트 메이크업인 아이섀도, 블러셔, 립 컬러 모두 헤어 컬러에 잘 어울리는 피치 코럴 느낌으로 골랐고, 같은 톤인데 농도를 약간 다르게 쓰거나 미세하게 톤이 다른 컬러를 매치하면 굉장히 조화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팁이다.

HOW TO

1 먼저 아이섀도로 눈썹 기본 모양을 다듬은 뒤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아이브로 마스카라는 컬러 지속력이 좋아서 특히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데, 브러시를 세워 눈썹 앞머리의 결을 살리고 뒤쪽은 결에 따라 염색하듯 덧칠하면 자연스럽고 밝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COLOR:D) 

item 키스미 헤비로테이션 컬러링 아이브로우 07 8g 1만5천원.

2 살구 톤 아이섀도를 쌍꺼풀 부분에 바른 뒤 사방으로 넓게 펴고, 언더라인도 같은 컬러를 연하게 펴 바른다.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서 두꺼운 아이라인은 생략! 그래도 또렷한 눈매는 살려야 하기 때문에 음영감 있는 아이섀도를 콕콕 찍어서 눈꼬리 쪽에 발라 포인트를 살린다. (COLOR: A, D)





3 블러셔는 눈에 넓게 발랐던 살구 톤 아이섀도를 한 번 더 사용한다. 중요한 것은 양 조절. 한꺼번에 많은 양이 발리지 않도록 손등에 먼저 브러시를 몇 번 털어내면 양을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다. 바를 때는 볼 앞쪽에서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하면서 광대 쪽을 감싸준다. (COLOR: A)

4 아이섀도를 사용하면 보송한 질감을 살린 스머지 립까지 표현할 수 있다. 먼저 눈에 칠한 살구빛 아이섀도로 입술 전체를 채우고 좀 더 진한 코랄 자몽 컬러 아이섀도를 입술 안쪽에 바른다. 입술 안쪽 컬러가 좀 더 진해지면 청순미가 더해지는 효과가 있다.(COLOR : A, C) 

key item 컬러그램톡 힛팬 아이 팔레트 03 해피프렌즈 10g 1만7천원.

#달달뷰(달인들의 달콤한 뷰티 팁) 2, 3화 아이즈원 메이크업 담당 위위아뜰리에 서옥 원장이 직접 공개하는 뷰티 꿀팁은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제품협찬 시세이도 컬러그램톡 키스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