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Hello Summer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6. 24

본격적인 무더위 예고에 코덕들도 서둘러 여름 필수 뷰티템을 준비했다는 소식! 5월 한 달 동안 네이버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뽑은 인기 신상 리스트를 소개한다.

1 닥터지 에어리 스킨 업 선 SPF50+ PA++++ 
바르자마자 공기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낮은 점도의 마일드한 텍스처가 장점. 최소한의 롤링으로 피부와의 마찰력을 줄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ml 2만8천원. 

2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마이크로 워터프리카라 어드밴스드 필름 
3.9mm 삼각기둥 마이크로 브러시로 한올 한올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4.5g 1만8천원. 

3 랑콤 블랑 엑스퍼트 듀오 컨실러 쿠션 SPF36 PA+++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에 스폿 커버까지 더했다. 14.3g 5만2천원. 

4 웨이크메이크 립코스터 BE 
생생한 발색과 탱글탱글 광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수분광 립스틱. 4.5g 1만6천원. 

5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SPF15 PA+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24시간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35ml 6만원대. 



6 메이크업포에버 ULTRA UHD 컨실러 
미세한 입자 포뮬러가 피부 결점, 모공, 피부결까지 커버해 원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매끈하게 연출할 수 있다. 5ml 4만원대. 

7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피부 진정 효능으로 유명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여기에 촉촉함까지 더했다. 50ml 4만5천원. 

8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 
가볍고 촉촉한 크림 안에 세럼이 들어 있는 특별한 포뮬러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크림 속 고농축 세럼이 터지며 흡수된다. 50ml 5만6천원대.

9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제주의 여린 청보리를 발효해 얻은 자연 유래 필링 성분과 과잉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화이트윌로우박 추출물이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한다. 250ml 1만3천원대. 

10 페리페라 잉크 마뜨 블러 틴트
매트 립스틱을 으깨 넣은 듯 포슬포슬한 텍스처로 입술 주름 사이에 틴트가 뭉치거나 각질 부각 현상이 없다. 3.8g 1만원. 

11 한율 세살쑥 진정 에센스 
강화도 해풍과 해무를 견뎌내며 자란 어린 쑥을 3년 동안 자연 숙성해 정성으로 추출한100% 쑥 추출물 워터 에센스. 외부 환경에 자극받고 거칠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150ml 3만8천원.

*HIT ITEM은 파우더룸과 여성동아 페이스북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닥터지 랑콤 메이크업포에버 빌리프 웨이크메이크 이니스프리 키스미 키엘 페리페라 한율 헤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