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new #brand

첫인상

EDITOR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19.06.20 17:00:01

개업하자마자 핫 아이템으로 코덕들의 마음과 통장까지 사로잡은 완전 신상 브랜드가 인사드립니다.

한방 성분을 현대적으로 담아낸 K-뷰티
Eath Library

첫인상
전통 한의학을 기반으로 정제된 천연 성분과 최신 기술을 접목시켜 탄생한 컨템퍼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갤러리 큐레이터, 한의사, 그리고 공간 디자이너 양태오 등 다른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3명의 창업자로부터 시작되었으며, 각각 콘셉트와 마케팅, 제품 기획과 디자인, 유통 등의 업무를 분담해서 맡고 있다. 홍삼, 녹용, 숙지황, 그리고 다양한 약초들의 조합인 ‘AYM(Active Youth Molecule)’이 특허받은 브랜드의 핵심 성분이다.


MAIN PRODUCT
첫인상
더 퓨어 원더 AYM 55%로 구성된 세럼. 그야말로 피부에 보약을 준다고 생각하면 될 듯. 보들보들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50m 15만원.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BEIGIC

첫인상
비건, 크루얼티 프리 셀프케어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공정무역 페루산 오가닉 커피 원두를 주원료로 사용하며, 피부에 안전한 원료와 효과가 검증된 유효 성분만 사용한다. 또한 알코올, 인공향료, 인공색소, 파라벤, 실리콘의 사용을 엄격하게 제한한다.


MAIN PRODUCT
첫인상
리제너레이팅 오일_천연 카페인이 함유된 그린 커피빈 오일과 아르간 오일을 함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로 밝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35ml 4만8천원.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

첫인상
정확한 문법이 훌륭한 문장의 기초가 되듯, 속도 겉도 건강한 피부를 위한 기본 원칙인 ‘보습’에 집중한 3단계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또한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의 안전성 기준인 ‘클린앳 세포라’에서 검증된 유효 성분만으로 까다롭게 제품을 만들고, 제품 포장과 부자재는 재활용이 용이한 재료를 선택하는 착한 브랜드다.




MAIN PRODUCT
첫인상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보습 에센스. 잘게 쪼개진 오일 방울이 에센스와 함께 흡수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150ml 4만2천원.


골라 쓰는 숫자 세럼
넘버즈인

첫인상
고객이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 스스로 정답을 찾을 수 있도록 정직한 제품을 만들고 싶다는 스킨케어 브랜드. 첫 론칭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원하는 숫자를 선택하고 맞춤 케어할 수 있는 세럼 10종을 출시했다. 각각 성분, 텍스처, 효능, 향까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피부 고민이나 계절,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MAIN PRODUCT
첫인상
숫자세럼 10종 0번부터 9번까지 숫자로 표현되며, 숫자가 커질수록 농축감이 진해지는 텍스처로, 2~3가지 제품을 선택하면 토너, 세럼, 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50ml 각 2만8천원.


예쁨이 뿜뿜! SNS 뷰티 인싸템
비주얼

첫인상
비주얼 ‘B(Be) + Jewel’은 ‘내 안의 반짝이는 보석을 발견해, Jewel(보석)로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 브랜드 론칭과 함께 정제수 대신 핑크알로에수를 사용한 핑크알로에 글로우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핑크알로에와 진주 펄이 만나서 생긴 영롱한 오로라 광채 때문에 인스타그램 비주얼 인증샷으로 먼저 유명해졌다. 하지만 비주얼 못지않게 제품력도 뛰어나다는 사실. 핑크알로에는 생알로에보다 항산화와 염증 개선 효과가 훨씬 뛰어나고, 민감한 피부에 제품 기준을 맞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MAIN PRODUCT
첫인상
핑크알로에 글로우 미스트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76% 핑크알로에수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 넘칠 듯 차오르는 수분광 피부를 연출한다. 100ml 3만2천원.


SNS에서 난리 난 코덕들의 잇템
Naming

첫인상
정식 론칭 전부터 ‘What’s your name?’이라는 슬로건과 패션 화보 같은 브랜드 룩북으로 SNS에서 화제가 됐다. 점점 획일화돼가는 미의 기준에 대한 불만에서부터 브랜드가 시작됐고, 개개인의 고유한 가치와 특별함을 찾으려고 한다. 대표 제품은 세미 매트, 글로 두 가지 텍스처의 립스틱과 크림 블러셔. 네이밍의 제품은 독특한 컬러감이 특징인데, 마음대로 제품을 믹스매치해 재미있는 조합을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다.


MAIN PRODUCT
첫인상
플레이풀 크림 블러쉬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블러셔로 뭉침 없이 투명한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컬러를 섞어도 발색이 예쁘다. 3.4g 1만5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넘버즈인 네이밍 베이직 비주얼 스킨그래머 이스라이브러리 




여성동아 2019년 6월 666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