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dohcosmetic

#원픽원킬 #이도마스크 5STEP 마스크 #한장이면충분

EDITOR 백민정

2019. 05. 20

여행 가방을 꾸릴 때 가장 고민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화장품. 몸도 마음도 가벼운 여행을 원한다면 클렌저부터 스킨케어, 시트 마스크까지 한 장에 담은 이도마스크 5STEP 마스크를 먼저 챙기자.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올인원 마스크팩의 탄생

여자들의 여행 가방 무게의 1/3을 차지하는 것은 화장품 파우치가 아닐까. 그도 그럴 것이 클렌저부터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기본으로 챙겨 할 화장품이 좀 많은가. 늘 바르는 것이니 무엇 하나 포기하기도 쉽지 않다. 여행할 때마다 고민거리인 화장품 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박한 뷰티템 ‘이도마스크 5STEP 마스크’가 탄생했다. 

이도마스크 5STEP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클렌징 폼, 스킨, 마스크팩, 로션, 기능성 크림을 마스크팩 한 장에 모두 담아 이것 한 장이면 언제 어디서든 모든 스킨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스킨케어를 1단계 클렌징, 2단계 스킨, 3단계 로션, 4단계 시트 마스크팩, 5단계 크림의 총 5단계로 나누었고, 단계별로 패키징해 각 단계에 맞게 톡톡 뜯어서 쓸 수 있게 디자인했다. 

이도마스크 5STEP 마스크는 화이트닝과 링클케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이도마스크 5STEP 링클케어 기능성 마스크팩에는 금사연 둥지 추출물과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 추출물 성분을 담았다. 이 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다량의 영양을 공급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뛰어난 미백 효과를 제공하는 이도마스크 5STEP 화이트닝 기능성 마스크팩은 미백 제품의 주성분으로 사용되는 글루타티온과 홍조 개선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진 오미자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성분을 담았다. 이 성분은 피부톤을 깨끗하게 개선하는 것은 물론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준다. 

이 두 가지 시트 마스크는 전에 보지 못한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는데 그 기능이 놀랍다. 증착 호일 블랙 레이온 시트라는 것인데, 시트 위에 새겨진 특화된 호일 문양이 외부로부터의 유해 요소와 수분 증발을 막아 시트 마스크에 가득 머금고 있는 에센스를 오랜 시간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킨다. 이 제품만으로 전문 에스테틱 못지않은 홈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이런 이유 때문. 이도마스크 5STEP 마스크는 롯데닷컴과 AK몰, 신세계 면세점 본점(명동)과 자사몰(이도마스크 검색)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도 이도마스크를 검색하면 구매 가능하다.



이도마스크 5STEP
화이트닝 기능성 마스크팩

3단계 시트 마스크에 미백 제품의 주성분으로 사용되는 글루타티온과 홍조 개선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진 오미자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끄집어낸다. 5단계 스킨케어 아이템을 모두 담아 한 장으로 모든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25ml×10매 3만원.

이도마스크 5STEP
링클케어 기능성 마스크팩

5단계 스킨케어 아이템을 모두 담은 제품. 증착 호일 블랙 레이온 시트를 사용해 흡수력을 최대한으로 높였다. 3단계 시트 마스크에는 금사연 둥지 추출물과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 추출물 성분을 담아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25ml×10매 3만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문의 이도마스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