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thanks

인플루언서 추천! 받은 사람이 두고두고 좋아하는 선물 리스트 The Gift

EDITOR 이나영

2019. 04. 25

선물할 일이 참 많은 5월. 뭘 골라야 할지 고민하다 뻔한 선물로 진심을 전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선물 많이 주고받아본 여성동아 공식 인플루언서 W DONG-A SPECIALIST들이 선물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씨크릿우먼 램프리스

모임과 여행이 점점 많아지는 때, 시어머니나 친정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헤어웨어를 1순위로 추천한다.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머리숱이 줄어들었거나, 흰머리, 얇은 모발로 스타일 고민인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회심의 아이템으로 오랫동안 찬사를 받아오고 있다.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전통 기와집 구조에서 모티프를 얻어 만들어낸 입체구조 복층 라인이 특징이다. 가체를 현대적으로 재현해 펌이나 드라이 없이도 우아하고 품격 있게 볼륨을 살려주기 때문에 얼굴이 젊어 보이는 것은 물론 작아 보이게 만든다. 특히 램프리스는 쇼트 단발 기장에 우아한 컬과 볼륨감을 살린 디자인으로 결혼식이나 상견례 등 중요한 자리에 제격이다. 교사, 변호사, CEO 등 전문직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로서 두상 라인을 성형해주는 BS존은 착용이 간편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두피의 피지가 제품에 묻어나지 않는 특징이 있으며, 통기성이 뛰어나다. 특히 매장에서 개인의 얼굴형과 취향에 맞게 퍼스널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격미정.

W DONG-A SPECIALIST 김미희 

씨크릿우먼의 헤어웨어는 여성 패션의 새로운 장르라고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백화점 패션 부티크와 같은 층에 자리하더군요. 단순히 헤어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자신감과 감동을 선사하죠. 두상이 예뻐 보이는 점도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다양해 T.P.O에 따라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어서 특히 여행할 때 남들의 부러움을 사는 아이템이에요.

Gifts for Woman

1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27만9천원. 
2 지씨워치 프라임시크 55만8천원. 
3 프레드 포스텐 그라데이션 브레이슬릿 가격미정. 
4 에르메스 샌달 인 실크 새틴 가격미정. 
5 나스 네추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 PA+++ 12g 6만9천원. 
6 엘리닉 인텐시스 LED 마스크 99만원. 
7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 더블 크러쉬 에디션 유스 레드 6ml 3만4천원대. 
8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 샤워 젤 200ml 6만6천원. 에르메스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로션 200ml 7만8천원. 
9 뚜아후아 유앤미 시그넷 링 가격미정. 
10 샤넬 멀티컬러 트위드 앤드 화이드 래더 가격미정. 
11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프링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230ml 23만원대. 
12 르네휘테르 포티샤 두피 세럼 100ml 3만3천원.

제품협찬 나스 뚜아후아 르네휘테르 바비브라운 샤넬 에르메스 에르메스퍼퓸부티크 엘리닉 지씨워치 프레드 LG프라엘 SK-II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눈의 피로, 어깨 결림, 구내염 등의 증상 개선 효과가 있어 남녀노소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비타민 B 복합제, 대웅제약의 ‘임팩타민 프리미엄’. 고품질·고순도 원료를 사용한 것은 물론이고, 필수 비타민 B 8종과 비타민 C·E, 셀레늄 등의 항산화 성분을 보강했다. 차별화된 제조 공정을 통해 빛과 수분에 민감한 비타민 B의 함량 저하를 방지했다. 또한 일반 티아민 대비 생체 이용률이 8배 높은 활성형 벤포티아민을 적용해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외에도 신체와 두뇌 건강을 돕는 콜린, 이노시톨을 1일 최대 함량으로 함유한 ‘임팩타민 파워 A+’, 중장년층을 위한 고함량 종합 영양제 ‘임팩타민 실버’, 음주·흡연·카페인 복용이 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대사성 질환 예방과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6·B9·B12를 국내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 함유한 ‘임팩타민 케어’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120정.

W DONG-A SPECIALIST 강지은 

고함량 비타민 B 복합제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가족 건강을 똑똑하게 챙기는 엄마들 사이에서 피로 회복 효과뿐만 아니라 가성비까지 갖춰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에요. 비타민 B군만 충분히 섭취해도 만성 피로, 어깨 결림, 구내염 등의 증상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종류가 8가지나 있어 음식만으로는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임팩타민 프리미엄 한 알이면 8종류의 비타민 B군을 섭취할 수 있으니, 나를 위한 선물로도 탐나지만 가족 선물로 강추해요!

Gifts for Health

1 파타고니아 우먼즈 와일드 트레일즈 스포츠 브라 8만9천원. 우먼즈 센터드 크롭스 10만9천원. 
2 아디다스하드웨어by이화에스엠피 안티버스트 짐볼 55cm 3만3천원. 
3 팩토리얼 이지케이(easy-K) 1백29만원, 39개월 렌털 월 2만6천9백원.
4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25ml×30앰플 10만원대. 
5 아디다스하드웨어by이화에스엠피 케틀벨 4kg 3만6천원. 아디다스하드웨어by이화에스엠피 스위벨 푸쉬업바 22×11(cm) 7만9천원. 
6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 10ml(50포×2개입) 29만8천원. 
7 푸마 RS-X 트로피 12만9천원.
8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실버 24만9천7백원. 
9 바디프랜드 팬텀2 브레인 4백60만원, 59개월 렌털 월 8만9천5백원.

제품협찬 바디프랜드 바이탈뷰티 삼성전자 이화에스엠피 정관장 파타고니아 팩토리얼 푸마 

이즈미 더블스핀 면도기

남성도 관리하는 시대가 되면서 선물도 외모를 가꾸는 패션용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 가장 실용성 높은 아이템을 꼽으라면 전기면도기가 아닐까. 특히 피부 자극이 없으면서 빠르고 간편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면, 출근 시간을 단축시키고 언제나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쓸 때마다 고마워할 듯. 이즈미 더블스핀 면도기는 내부 날은 오른쪽으로 회전하고, 외부 망은 왼쪽으로 역회전하는 원리의 전기면도기다. 즉 여러 방향으로 자라난 수염을 잡아 세워 면도망 안으로 수염을 넣어주기 때문에 기존의 면도 방식보다 빠르고 깨끗하게 수염을 절삭할 수 있다. 또한 63개의 듀얼 트랙 면도날이 동시에 회전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고, 얼굴의 안면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는 더블스핀의 4D 하이퍼플렉스 헤드를 장착해 빈틈없이 완벽한 면도 환경을 지원한다. 1회 충전 시 60분 사용 가능, IPX 7 완벽 방수, 8단계 LED 방식의 배터리 잔량 체크가 용이하며, 100~240V 50/60HZ로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24만원. 

W DONG-A SPECIALIST 송은하 

남편 생일선물을 고민하며 인터넷을 찾아보다 남성들의 극찬이 쏟아진 SNS 후기를 보고 이즈미 더블스핀 면도기를 선물했어요. 조작이 간편해 바쁜 아침에도 빠르고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어 정말 좋다고 하더라고요. 습식, 건식 면도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고요. 면도뿐만 아니라 잔털 제모 및 콧수염, 구레나룻을 관리할 수 있는 팝업 트리머도 갖추고 있어서, 이거 하나면 어떤 남성이라도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요.

대웅제약 우루사 360캡슐 스페셜 세트

바쁜 일상과 잦은 회식으로 육체 피로를 호소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간 기능 개선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우루사 360캡슐 스페셜 세트를 추천한다. 59년 전통의 국내 판매 1위(2018년도 간장약 부문 IMS 데이터 기준) 간 기능 개선제 우루사는 체내 이로운 담즙산의 주성분인 UDCA와 피로 해소에 도움 되는 비타민 B1·B2를 함유하고 있어 만성 간 질환의 간 기능 개선, 간 기능 저하로 인한 전신 권태, 육체 피로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내성이 없어 장기간 보다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 실제 간 기능 장애 환자를 대상으로 한 8주간 복용 임상 시험을 통해 위약군 대비 간 효소 수치를 유의미하게 감소 및 피로 개선 효과가 보이는 결과를 입증한 바 있다. 대웅제약의 ‘우루사 360캡슐 스페셜 세트’는 휴대용 케이스를 함께 구성한 알찬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우루사 360캡슐 세트 10만원.

W DONG-A SPECIALIST 전숙현 

우루사를 수년째 부모님과 직장 선배에게 선물하고 있어요. 특히 ‘우루사 360캡슐 스페셜 세트’는 양이 많고, 센스 있게 휴대용 케이스까지 갖추고 있어 격식 있는 선물을 하는 기분이 들어요. 저 역시 야근하거나 컨디션 안 좋은 날 우루사를 가장 먼저 찾아요. 피로가 풀리면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거든요. 최애 건강템입니다!

제작지원 이즈미

Gifts for Man

1 IWC 빅 파일럿 워치 퍼페추얼 캘린더 스핏파이어 3천7백만원. 
2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블랙 15만9천5백원. 
3 메멘토모리 36oz 네잎클로버 플라워 패턴 타이 10만5천원. 
4 라미 스칼라 글라시에 만년필 40만원. 
5 티파니 T 트루 링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옐로 골드 모두 가격미정. 
6 클라란스맨 수퍼 모이스쳐 젤 50ml 5만8천원. 
7 딥티크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 75ml 21만원. 
8 투미 알파 브라보 어윈 더플백 블랙 83만원. 
9 블랙야크 워크웨어 버튼 재킷 인디고 16만8천원. 
10 라이카카메라 라이카 Q2 가격미정. 
11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9i 파인 69만원. 
12 에르메스 로퍼 인 누버크 가격미정.

제품협찬 딥티크 라미 라이카카메라 메멘토모리 뱅앤올룹슨 블랙야크 삼성전자 에르메스 클라란스맨 투미 티파니 IWC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