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ink #cafe

여심 홀릭 귀염뽀짝 핑크 카페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04. 22

핑크 컬러라면 심쿵, 어디든 달려가는 핑덕을 위한 전국 핑크 카페 7.

핑크풀카페

SNS에 핑크 카페 해시태그를 걸면 가장 먼저, 가장 많이 검색되는 핑크풀카페는 의류, 코즈메틱으로 유명한 브랜드 스타일난다에서 운영하는 풀 콘셉트 카페다. 들어서면 마치 부티크 호텔 로비에 도착한 듯 견고하고 세심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안쪽에는 미니 풀이 마련돼 있어 짧은 시간이라도 도심에서 휴양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핫 스폿이다. 

ADD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9다길 23 
OPEN 오전 11시~오후 11시
MENU 초코스틱파이 4천5백원, 스프링클 핑크마운틴 9천원, 허니앙버터브레드 5천5백원

쥬쥬스

톤 다운된 베이비 핑크 컬러 인테리어에 메탈릭한 소품, 포인트 패턴 등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더한 카페 쥬쥬스. 인스타 감성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분위기와 감도 높은 메뉴 리스트로 오픈 시간 내내 문전성시를 이룬다. 이곳의 인기 메뉴인 시그니처 팬케이크는 꼭 한번 맛보시길. 카스텔라 이상의 폭신폭신한 식감이 일품이다. 

ADD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8길 8
OPEN 오후 12시 30분~9시 30분(월요일, 첫째 주 화요일 휴무)
MENU 플러피팬케이크 1만5천원

유메이

캐릭터 쿠키를 올린 라테와 아포카토, 파인애플 우유, 푸른 달빛을 담은 듯한 아이스티 등 차별화된 메뉴로 사랑받는 대전의 핫 플레이스다. 러블리한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곳곳에 배치한 초록 식물과 라탄 소품 등을 활용한 인테리어도 매력적인 곳. 공간이 아담하므로 예약을 추천한다. 



ADD 대전시 서구 도안남로 119, 1층
OPEN 오전 11시~오후 10시(수요일 휴무) 
MENU 카페모카 4천원, 달콤꽃 아포카토 5천5백원

멜팅폼

오픈하자마자 핫 플레이스로 등극한 침대가 있는 핑크 카페다. 공주님 방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핑크빛 침대에 앉아 인생샷을 찍으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반려견 출입도 가능하다. 팝팝 라떼, 스모어 토스트 등 인테리어를 닮은 아기자기한 메뉴로 구성됐으며, 시간대별로 할인받을 수 있는 메뉴가 있다고 하니 방문 전 SNS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ADD 서울시 동대문구 천장산로 7길 10-3 
OPEN 오전 10시~오전 2시(휴무 변동) 
MENU 팝팝라떼 6천5백원, 스모어토스트 4천원

빌라드아토

잠깐 지나쳐도 기억에 남을 만한 로맨틱한 외관과 핑크 컬러를 적극 활용한 내부 인테리어, 앤티크한 소품까지. 여심을 자극하는 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빌라드아토는 제주 서귀포시 이중섭거리에 위치한다. 카페 메뉴뿐만 아니라 딱새우튀김 로제떡볶이, 제주 흑돼지 크림파스타 등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푸드 메뉴도 선보이고 있어 간단한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 아기자기한 디저트도 계속해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보길! 

ADD 제주도 서귀포시 태평로 413
OPEN 오전 10시~오후 9시(휴무 변동)
MENU 딱새우튀김 로제떡볶이 1만2천원, 제주 흑돼지 크림파스타 1만6천원, 카롱카롱해 스무디 7천원

올빛

핑크빛 외관에서 사진을 찍는 것만으로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는 카페 올빛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으로 구성된 멀티플레이스 카페다. 카페 공간으로 사용하는 지하 1층을 제외한 나머지 층은 게스트 하우스로 운영하기 때문에 카페 또한 연중무휴인 점도 인기 포인트 중 하나다. 하지만 이곳의 진짜 매력은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커피 맛! 또한 비주얼도 맛도 달달한 케이크가 가득해서 어떤 걸 고를지 한참 고민하게 된다. 

ADD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20-6
OPEN 오전 10시~오후 10시
MENU 아메리카노 4천원, ORBIT 크림모카 5천5백원, 플랫화이트 4천5백원

핑크씨

여수 해양공원 근처에 위치한 카페 핑크씨는 건어물 상가가 위치한 골목에 혼자 다른 세계에서 날아온 듯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핑크로 물들인 공간만큼이나 음식도 매우 사랑스러운데, 그중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건 단연 핑크매직티다. 새콤한 맛에 순정만화에서 첫 데이트할 때 먹을 법한 비주얼은 잠자던 소녀 감성을 톡 건드릴 정도로 매력적이다. 

ADD 전남 여수시 교동남 2길 16
OPEN 오전 11시~오후 7시
MENU 핑크매직티 6천원, 리얼초콜릿라떼 6천원, 핑크아이스크림 4천원

라벨리라벳

‘미녀와 야수’라는 뜻을 지닌 라벨리라벳은 오픈한 지 3개월 만에 SNS 성지로 떠오르며 포항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하는 핫 스폿으로 자리매김했다. 외관을 쨍한 핑크 컬러로 물들여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이곳은, 향긋한 사과 내음이 후각을 자극하는 플라워 애플티가 베스트 메뉴. 꽃모양의 사과가 담겨 있는 머그잔에 차를 부으면 꽃이 피는 듯한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다. 

ADD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 95번길 12 
OPEN 오전 11시~오후 11시(월요일 휴무)
MENU 플라워애플티 6천5백원

디자인 박경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