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health #children

우리 아이 신학기, 뿌리 깊은 평생 면역 홍이장군으로 건강하게 출발!

EDITOR 정세영 기자

입력 2019.04.04 17:00:01

활기차고 튼튼한 우리 아이들의 친구 <홍이장군>과 <홍이공주>가 아이들의 평생 면역을 지키기 위해 더욱 멋지고 활력 있는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활기차고 튼튼한 우리 아이들의 친구 <홍이장군>과 <홍이공주>가 아이들의 평생 면역을 지키기 위해 더욱 멋지고 활력 있는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를 키우는 부모는 아이가 어떤 선생님을 만날지, 새 학년 친구들과 어울리는 데 문제는 없을지, 학교 수업은 잘 따라갈지 걱정이 앞선다. 

신학기가 시작되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몸과 마음의 긴장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아이들이 있다. 이로 인해 등교를 거부하거나 복통을 일으키기도 하는데, 이와 같은 증상을 ‘신학기 증후군’이라고 한다. 실제로 초등학생 상당수가 신학기 증후군을 경험하는 것으로 보고된다. 스트레스가 지속되면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우니 사전에 면역력을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우리 아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한 부모의 선택!
정관장 ‘홍이장군’으로 면역력 관리하기

정관장의 홍이장군이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리뉴얼됐다. KGC 인삼공사의 1백20년 노하우를 담아 더욱 체계적이고 건강하게 설계했으며, 패키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사람의 면역 체계는 만 12세에 정점을 이룬다. 만 12세까지의 면역력은 평생 건강의 자산이 되는 골든타임이나 다름없으니, 튼튼한 체력과 건강한 성장의 기본이 되는 면역력을 어렸을 때부터 잘 키우고 관리해야 한다. 우리 아이 면역력 증진을 계획하고 있다면 성장 단계별로 맞춤 설계된 홍이장군에 주목하자.


홍이장군 1단계) 소화와 흡수가 중요한 3~4세 아이를 위한 면역력 강화
3~4세 아이들은 소화기관이 발달하는 단계로, 소화·흡수 기능이 성인보다 미숙할 수밖에 없다. 면역력과 소화·흡수 기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홍삼(주원료)과 락툴로오스를 부원료로 담아 설계했다.




홍이장군 2단계) 인생 최초 단체 생활! 어린이집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5~7세 체력과 면역력 강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생애 처음으로 단체 생활을 경험하는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하면 감기나 여타 유행성 질환에 쉽게 노출된다. 면역력과 체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홍삼(주원료)과 엘더베리를 부원료로 담아 설계했다.


홍이장군 3단계) 초등학교 입학 & 저학년 8~10세 아이를 위한 면역력 강화
초등학교에 들어가면서 아이들은 본격적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시작한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작은 크기의 글씨와 많은 양의 글을 접하게 되므로, 시력 저하 등 눈에 무리가 올 수 있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홍삼(주원료)과 눈 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빌베리를 부원료로 담아냈다.


우리 아이 신학기, 뿌리 깊은 평생 면역 홍이장군으로 건강하게 출발!
뿌리 깊은 나무가 바람에 흔들리지 않듯, 성장기에 다진 우리 아이의 튼튼한 면역력은 평생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건강이 밑바탕이 되어야 공부도 잘하고, 체력도 지킬 수 있다. 뿌리 깊은 평생 면역 ‘홍이장군’과 함께 아이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주자.


디자인 김영화




여성동아 2019년 3월 663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