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cent

뒤돌아보게 만드는 마성의 향기템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03. 18

체취를 감싸며 향수보다 더 강한 중독성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향기템 7가지.

1 16브랜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복숭아, 산딸기, 자몽, 망고맛 과일 캔디가 떠오르는 추잉캔디 립스틱이다. 새콤달콤한 향과 선명한 발색력, 부드러운 텍스처까지 충족시킨 3in1 제품. 3.4g 1만2천원.

2 바이레도 트리 하우스 룸 스프레이

대나무와 건초, 시더우드와 샌들우드가 조화를 이룬 향기로, 깊은 숲속에 있는 것처럼 마음이 차분해진다. 외출 전 룸 스프레이를 옷장에 뿌리고 문을 닫아두면 향이 옷에 은은하게 배어 몸에 향수를 뿌린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250ml 15만6천원.

3 숨37˚ 올 라이즈 업 인-블룸 바디 로션
신선한 그린 허브 향 덕분에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요거트 타입 보디로션. 천연 보습제, 시어버터 등의 성분이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보디로션을 고를 때 걱정되는 끈적임이나 유분감이 없어 남성들도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210ml 3만원대.

4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햇살 가득한 봄날을 떠올리게 하는 싱그러운 향의 조화. 오렌지블라섬의 달콤함과 매그놀리아의 은은한 꽃내음, 바닐라 향이 독특하면서도 기분 좋은 향을 이룬다. 페이스, 보디, 헤어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오일로, 98%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ml 5만5천원.

5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에센스에 시원하고 상쾌한 민트 향을 담았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부스터, 메이크업 픽서, 쿨링 미스트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얼굴은 물론 샤워 후 몸에 가볍게 뿌려주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100ml 5만9천원.

6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항산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한국 유자를 풍부하게 함유한 제품. 자연 발효 유자수가 밤사이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하고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있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60ml 3만원대.

사진 김도균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꼬달리 눅스 바이레도 숨37˚ 한율 16브랜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