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potcare

스폿 케어 완전 정복

EDITOR 이나영

2019. 03. 14

트러블, 진정, 미백, 주름 케어 등 다양한 피부 고민, 신속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스폿 전용 아이템으로 집중 케어할 것.

1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플러스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녹여 모공 속 활성 성분이 원활히 작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로슈포제만의 혁신 성분 복합체가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며, 트러블로 인한 다크 스폿을 개선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40ml 2만5천원대.

2 리쎄덤 에이씨 컨트롤 스팟
예민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가 들어 있다. 가벼운 트러블은 파우더와 에센스를 잘 흔들어 섞은 뒤 트러블 부위에 콕 찍어 바르고, 트러블이 심하다면 가라앉은 핑크 파우더를 찍어 고민 부위에 바르면 효과적이다. 가슴, 등드름 등 보디 트러블에도 사용 가능하다. 7g 2만3천원.

3 아크네스 스팟 클리어 젤

갑자기 올라온 트러블을 빠르게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 시원한 젤 타입 제형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병풀 추출물과 살리실릭애시드 성분이 함유됐으며,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8g 1만5천원.

4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모공 탄력 세럼
늘어진 모공을 케어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아 모공 확장을 억제하며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세럼.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 대용으로 사용하면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마무리된다. 50ml 5만8천원.

5 CNP 이데베논 컨센트레이트
미간, 눈가, 입가처럼 연약한 부위의 미세 주름을 집중 케어한다. 항산화 물질인 이데베논이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3가지 복합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혈관 수축과 다크서클이 발생하기 쉬운 부위를 피부 속부터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20ml 4만3천원.

6 클라란스 화이트 플러스 타깃 스팟 브라이트너
롤온 애플리케이터를 장착해 수시로 덧바르기 편리한 아이템. 멜라닌 생성을 조절하는 산화 효소인 티로시나아제를 억제하는 비타민 C 유도체와, 염증에 의한 멜라닌 과생산을 방지하는 성분이 복합 작용해 다크 스폿을 빠르게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7ml 4만8천원.



7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스팟
천연 유래의 비타민 A와 C를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하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미백 성분의 흡수를 도와 빠르고 섬세하게 잡티를 집중 케어하는 고농축 스폿. 거뭇한 잡티에 번들거림 없이 밀착돼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25ml 3만6천원.

8 CNP 안티-블레미쉬 스팟 솔루션
트러블 생성의 주된 원인은 모공에 각질과 노폐물이 쌓이는 것. 감초 추출물, 티트리 오일 등 피지 컨트롤에 효과적인 성분이 트러블 부위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집중 관리해준다. 3.5ml 1만7천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최정미
제품협찬 라로슈포제 리쎄덤 아이소이 아크네스 이자녹스 클라란스 CNP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