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신학기 시작, 학습 효율성과 인테리어 효과 모두 갖춘 학생방 제안

아이의 성장 주기와 체형, 취향까지 고려한 똑똑한 가구, 일룸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2019. 02. 27

링키플러스

링키플러스

새 학기 시작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처음 학교에서 공부를 시작하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하는 고등학교 3학년까지, 새 학기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은 각자의 상황에 따라 다를 것이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새 학기, 새 출발 앞둔 학생들을 위해 아이의 성장 주기와 체형은 물론 취향까지 고려한 세 가지 타입의 학생방을 제안한다.


창의력이 쑥쑥 자라는 초등학생을 위한 ‘링키플러스’

하루하루가 다르게 자라나는 아이의 첫 공부방을 꾸밀 때는 빠른 성장과 학습 유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가 적용된 일룸 ‘링키플러스’ 시리즈를 추천한다. 파스텔톤의 컬러와 다양한 아이템으로 아이를 위한 맞춤 학생방 구성이 가능하다. 아직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장난감과 학습서를 함께 수납할 수 있는 수납 책장, 자신만의 꾸밈 공간을 가지고 싶어하는 고학년 아이들을 위한 거울 서랍장도 선택할 수 있다. 아직 혼자서 학습하는 것이 익숙지 않은 아이가 자유롭게 레이아웃을 바꾸며 학습할 수 있도록 책상 이동 배치가 쉬운 것도 특징. 또한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포밍 범퍼에 그레이 컬러를 적용했다.


감수성이 풍부한 사춘기 아이를 위한 ‘로이’

로이

로이

일룸 ‘로이’ 시리즈는 세련된 색상과 소재의 조합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해주는 학생방 시리즈다. 아이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공간을 구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각 연령대의 학습 유형과 관심사에 맞게 책상, 침대, 수납 유닛의 컬러 선택이 가능해 아이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학습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신학기를 맞아 ‘로이’ 시리즈의 포인트 컬러 ‘허니 옐로우’를 새롭게 출시, 세련된 색상과 소재의 조합으로 더욱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들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공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이동형 전신거울, 액세서리 보드, 펠트 스크린 등의 품목을 새롭게 추가했다. ‘로이’ 시리즈는 올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주니어 퍼니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집에서도 독서실처럼! 집중력을 높이는 ‘이타카네오’

이타카네오 독서실 책상

이타카네오 독서실 책상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이타카네오’ 시리즈는 집에서도 완벽하게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줘 입시를 앞둔 고등학생에게 적합하다. 내추럴한 우드톤의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효율적인 학습공간부터 서재까지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 하루 중 절반 이상의 시간을 책상에서 보내게 되는 고등학생의 경우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이타카네오 모션데스크’ 사용을 추천한다. 척추에 가는 부담을 줄일 수 있어 바른 자세로 건강한 학습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같은 자세를 오랜 시간 유지할 때의 집중력 저하도 예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새롭게 출시된 ‘이타카네오 독서실 책상’도 집에서도 독서실 분위기를 원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책상 상단에는 학습 영역에 따라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조명이 삽입되었으며, 각도 조절이 가능한 기능형 패널이 적용되어 스마트 기기를 이용한 학습이 용이하고, 바른 자세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