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Fantastic February!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2. 21

피부에 닿는 공기는 차갑지만 마음은 벌써 포근한 봄을 향해 가고 있는 2월.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12가지 신제품을 소개한다.

*HIT ITEM은 파우더룸과 여성동아 페이스북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1 아이소이 코어탄력밤 불가리안 로즈 오일, 안티옥사이드 등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핵심 성분에 천연 유래 오일을 더해 복합적인 겨울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50ml 7만9천원. 

2 VDL 2019 VDL+PANTONE™ 컬렉션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리빙 코럴의 따뜻함을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 다양한 톤의 코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 8종과 브러시 5종으로 구성됐다. 

3
설화수 여온오일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에 한방 성분을 더한 페이스 오일. 빛, 나무, 꽃, 열매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으로 섬세한 향을 더했다. 20ml 8만5천원대.

4 블랙루즈 펄블리 아이글리터 다채로운 홀로그램 펄이 영롱한 아이 글리터.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과 지속력이 최상급이다. 2g 1만5천9백원. 

5 에뛰드하우스 글로우 온 미스트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뿌리면 모이스트 에센스 워터 처방이 피부에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한다. 95ml 1만5천원. 

6 어퓨 립 토핑 글리터
기존 립 메이크업 위에 바르면 또 다른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 미세한 글리터를 살짝 얹으면 촉촉한 입술이 보석보다 반짝거린다. 3.5g 6천8백원. 



7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 pH5~6의 약산성 토너. 3종류의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400ml 1만8천원. 

8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앰플
슈퍼 플랜트 만년송의 고농축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집중 안티에이징 앰풀. 8g x 4 13만5천원대. 

9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SPF30 PA++ 광택이 우수한 고굴절 오일에 미세한 시머링 파우더를 더해 매끄러운 윤광 피부결을 완성한다. 30ml 1만8천원. 

10 메이블린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뉴욕 시티 에디션 16시간 동안 컬러가 유지되는 슈퍼 지속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마성의 립 틴트. 5ml 1만6천원. 

11 베네피트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 정교하게 디자인된 펠트 팁 덕분에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깔끔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1ml 3만1천원. 

12 실크테라피 뉴트리티브 크림 헤어팩 겨울철 푸석해진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헤어 크림팩. 샴푸 후 모발에 바르고 씻어낼 필요 없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50ml 2만4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메이블린뉴욕 베네피트 블랙루즈 설화수
아이오페 실크테라피 아이소이 어퓨 에뛰드하우스 VD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