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BAZAAR

세브란스 안이병원과 여성동아가 함께하는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

10월 3일 어린이 환자 돕고 스타 소장품도 만나요!

2015. 10. 07

세브란스 안이병원과 여성동아가 함께하는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
‘여성동아’가 오는 11월, 82번째 생일을 맞이합니다. 그동안 독자 여러분들께 받은 큰 사랑을 기억하며 뜻깊은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안 · 이비인후과병원(안이병원)과 함께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를 개최합니다. 연세대 안이병원은 일반인 후원자들과 함께 2011년부터 안질환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를 후원하기 위한 바자회를 개최해왔고, 현재까지 총 1억7천여만원의 금액을 모금해 27명의 어린이에게 빛을 선물했습니다.

10월 3일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바자회에서는 각계각층의 기부로 모아진 의류, 신발, 가방, 화장품, 아동복, 장난감, 도서 등의 물품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윤소이·김아중·손태영·주상욱 등 스타 소장품 판매

행사에는 이번 바자회의 홍보대사인 배우 윤소이 씨가 직접 참석하며, 배우 김아중 · 손태영 · 이세은 · 주상욱 · 심지호 캘리그라퍼 이용선 작가 등 많은 셀레브러티들의 기증품과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뷰티 · 패션 · 장난감, 생활용품을 판매합니다. 행사 당일 승용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동아미디어센터 내 지하 주차장에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한 가지 더! 행사 당일 현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여성동아 SNS(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womandonga 카카오스토리 story.kakao.com/#wdonga 인스타그램 instagram.com/thewomandonga)에 올리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바자회를 둘러보신 뒤에는 동아미디어센터 바로 옆으로 흐르는 청계천에서 가을의 정취도 함께 느껴보세요. 10월 첫 번째 토요일,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해 에지 있는 물건, 멋진 추억 많이 많이 담아가세요~~!!



일시 · 10월 3일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5시

장소 ·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로비 및 광장

주최 · 여성동아 동아일보사

후원 · 세브란스 안 · 이비인후과병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