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OR HIM

여자가 남자의 나이를 사랑할 때

MAN IN BEAUTY

기획 · 정수현 프리랜서 | 사진 · 지호영 기자

2015. 05. 12

남자는 요람에서 무덤까지 베이비로션 하나만 바르면 된다는 생각, 너무 잔인하지 않은가. 남자친구, 남편, 아빠, 아들, 선생님, 상사 등에게 나잇대에 꼭 맞는 그루밍 제품을 선물해보자. 당신의 사랑, 관심, 감각과 지성을 단번에 보여줄 수 있다. 그들이 세상에서 가장 환한 미소로 답하리란 걸 보장한다.

여자가 남자의 나이를 사랑할 때
10’s

틴에이저들의 피부는 과도한 유분으로 모공이 막히고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스킨케어나 클렌저는 항균 · 항염 효과가 있는 제품을, 향수는 스포티한 무드의 활력 넘치는 향을 선택하자.

1 버츠비 내츄럴 스킨케어 포 맨 바디 워시 항균 작용으로 염증을 없애는 베르가모트, 피지를 조절하는 기능의 레몬과 귤 성분이 농축되어 지성피부에 효과적이다. 350g 2만7천원.

2 아벤느 클리낭스 엑스퍼트 에멀전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붉은 여드름과 염증까지 모든 피부 트러블을 한 번에 개선하는 토털 데일리 케어. 40ml 2만8천원.

3 멜린앤게츠 아크네 트리트먼트 나이트타임 붉게 올라온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항염 · 항균 효과의 아크네 파우더로 잠들기 전에 사용한다. 14ml 가격미정.



4 아베다 아우터 피스 블레미쉬 릴리프 패드 부드러운 각질 제거 패드로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블랙헤드의 생성을 차단해 피부를 맑게 유지시킨다. 50매 4만8천원.

5 다비도프 쿨워터 맨 썸머 씨즈 만다린, 민트, 샌들우드가 혼합된 상쾌하고 시원한 향기로 여름 바다의 청량함과 자유로운 항해를 연상시킨다. 100ml 6만9천원.

6 불가리 블루 옴므 생강, 카다멈, 샌들우드, 삼나무, 머스크 등 예상치 못한 성분들이 혼합되어 차갑고 스파이시하면서도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잊지 못할 향이 탄생했다. 100ml 12만3천원.

7 닥터자르트 DTRT 로션 디어 매트 보송보송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는 가벼운 제형의 모이스처라이저로 5가지 허브 추출물이 모공에 피지가 쌓이지 않도록 케어한다. 140ml 3만7천원.

8 이솝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소독해주는 기능의 수분 로션으로 시어버터와 로즈힙 오일이 들어 있다. 60ml 6만7천원.

여자가 남자의 나이를 사랑할 때
20’s

그루밍에 관심 있는 20대를 위한 선물은 향기와 성분에 신경 쓸 것. 유기농 스킨케어 라인이나 셰이빙 크림, 시트러스 노트의 상큼한 향수 혹은 가죽 냄새가 밴 유니크한 향수는 실패 확률을 절반으로 줄여준다.

1 이보 크롭 스트러터스 컨스트럭트 크림 자연스럽고 가볍게 모발에 볼륨을 더하고 광택 효과로 반짝이는 질감을 연출하는 헤어 왁스. 100g 3만3천원.

2 오엠 쉐이빙 크림 거품이 나지 않고 얼굴에 크림처럼 바르는 타입으로 면도 후에도 피부가 따끔거리거나 건조해지지 않는다. 200ml 6만2천원.

3 라메르 트리트먼트 로션 극한의 기후에서 생존하는 사막의 해조류 성분을 담아 피부 자극에 대한 저항력을 키우고 수분 레벨을 높인다. 150ml 17만5천원.

4 이솝 프로텍티브 립 밤 파마자 씨와 호호바 오일로 입술 피부의 수분 손실을 예방한다. 5.5g 2만5천원.

5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 NO˚1 상큼한 오렌지꽃과 달콤한 꿀이 포함된 중독적인 머스크 향기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50ml 6만2천원.

6 발렌티노 우모 시원한 베르가모트와 커피, 화이트 레더가 어우러진 은은하면서도 크리미한 가죽 향기가 난다. 50ml 8만5천원.

7 샤넬 블루 드 샤넬 애프터 쉐이브 밤 면도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연하게 해주는 보습 로션으로 시트러스와 샌들우드가 믹스된 우월한 향을 자랑한다. 90ml 7만원.

8 키엘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 대나무 추출물이 과잉 피지를 조절하는 동시에 모공의 노폐물을 정돈하고, 카페인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250ml 3만6천원.

9 아이젠버그 오 프레쉬 옴므 베르가모트와 카다멈, 생강이 믹스된 강렬하면서도 따뜻한 무드에 민트의 차가움을 더해 상쾌하면서도 감각적으로 마무리된다. 50ml 13만9천원.

10 지포 오리지널 자몽과 사과의 상큼한 톱 노트에 통카빈과 블랙퍼페의 베이스 노트로 연결되는 강인하고 활력 넘치는 남성적인 향. 50ml 7만2천원.

여자가 남자의 나이를 사랑할 때
30’s

본격적으로 노화가 시작되는 30대 피부를 위해 좀 더 기능적인 제품이 필요하다. 피부에 긴장감을 더해줄 페이스 오일이나 모이스처라이저, 그리고 들뜸 없이 자연스럽게 발리는 BB크림이 좋겠다.

1 SK-Ⅱ MEN 모이스처라이징 클렌저 각질부터 모공을 딥 클렌징해 피부를 상쾌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남성용 데일리 폼 클렌저. 120g 7만원.

2 불가리 뿌르 옴므 애프터 쉐이브 로션&에멀전 인도에서 생산되는 고급 홍차인 다르즐링 티에 베르가모트 에센스가 포함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치유한다. 100ml 7만원.

3 겐조 옴므 나이트 자몽, 고수, 망고, 베티버가 믹스된 스파이시 우디 노트로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남성을 상징한다. 100ml 10만3천원.

4 비오템 옴므 얼티밋 BB 번들거리지 않아 산뜻하게 발리고 BB크림 특유의 피부가 하얗게 들뜨는 현상이 없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자연스러워 보인다. 30ml 4만9천원.

5 이솝 패뷸러스 페이스 오일 일랑일랑 에센스와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 동백유 등 다양한 오일이 블렌딩되어 피부 밀도를 높이고 탄력을 더한다. 25ml 7만5천원.

6 보닌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피부톤을 균일하게 잡아주고 힘없이 늘어진 모공이나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리프팅해준다. 180ml 3만5천원.

7 구찌 길티 뿌르 옴므 다이아몬드 리미티드 에디션 현대적인 무드의 아로마틱한 향수로 상쾌한 이탤리언 레몬과 만다린, 핑크페퍼, 라벤더, 고수 향이 조화를 이룬다. 90ml 가격미정.

8 몰튼브라운 밸런싱 페이스 워시 피부의 pH 레벨을 유지해주는 폼 클렌저로 아프리칸 화이트 우드 추출물이 피지 조절과 모공 축소를 돕는다. 100ml 3만9천원.

여자가 남자의 나이를 사랑할 때
40’s

중년의 피부는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노화를 막고 늘어진 피부의 밀도를 채워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를 필요로 한다. 향수를 선택할 땐 플로럴 계열보다는 머스크나 우디 계열이 깊이 있는 분위기를 더해줄 거다.

1 불가리 맨 인 블랙 세련된 남성 파워를 보여주는 네오 오리엔탈 향수로 튜베로즈와 아이리스에 가죽 향기를 더해 강렬함을 살렸다. 100ml 13만7천원.

2 록시땅 꺄드 프로텍티브 모이스처라이징 플루이드 상쾌하고 끈적이지 않는 질감으로 피지 분비를 조절하며, 피부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한다. 30ml 5만원.

3 SK-Ⅱ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독자적인 기술로 발효된 효모 성분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하는 동시에 처지는 증상을 완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75ml 9만원.

4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소프트 크림 해안가에 서식하는 수분 함량이 높은 함초 성분과 피부 친화력이 높은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로 하루 종일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관리한다. 50ml 4만5천원.

5 트릴로지 코큐텐 부스터 세럼 가장 효과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손꼽히는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서식하는 코엔자임 코큐텐 성분으로 피부를 촘촘하게 하고 탄력을 높인다. 20ml 5만5천원.

6 구찌 메이드 투 메져 프리다 지아니니가 디자인한 남성용 맞춤 슈트에서 영감을 얻은 향으로 파촐리, 앰버, 시나몬 등이 포함되어 신비로운 오리엔탈 무드가 느껴진다. 90ml 13만1천원.

7 라티쟌 파퓨머 팀벅투 고대 말리의 의식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우디 플로럴 계열로서 아프리카 지역의 꽃, 향신료, 나무의 독특한 조합이 느껴진다. 100ml 21만5천원.

디자인 · 이지은

어시스트 · 양수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