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RY IT

Everyday Perfect Skin

생기와 활력을 더해줄 한겨울 피부 보양식

기획·정수현 프리랜서 사진·지호영 기자

2014. 12. 03

피부를 극도로 메마르게 하고, 심지어는 꽁꽁 얼려버리기까지 하는 차가운 겨울바람 앞에서는 제아무리 좋은 피부도 빛을 잃어버린다. 생기를 잃어버린 겨울철 피부를 구원해줄 올빚의 안티에이징 라인 생기 크림과 생기 앰플의 멀티 효과를 경험해볼 때다.

Everyday Perfect Skin
Brand 올빚

올빚은 자연친화적인 성분으로 피부를 근원부터 치유하는 순수 발효 한방 브랜드. 저온 생(生)발효시킨 황금나무 수액에 신선한 약초를 처방한 후 이를 현대적인 제형으로 다시 해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티에이징 라인의 ‘생기 크림’과 ‘생기 앰플’이야말로 이러한 발효 한방의 정수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다.

겨울철 피부를 위한 특급 처방

매년 이맘때쯤이면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한다. 피부 표면이 메마르게 되면서 각질이 두드러지고 피부 톤도 눈에 띄게 칙칙해진다. 이게 다가 아니다. 세찬 바람과 급격한 온도 변화로 힘을 잃은 피부는 탄력이 떨어지고 급기야는 모공마저 늘어져 보인다. 이렇듯 힘겨운 겨울철 피부를 위해서는 빠르게 유·수분을 채워주고 피부에 생기를 회복시켜줄 저자극 고영양의 스페셜 케어가 필요해 보인다. 이 때, 지나치게 무겁고 리치한 제형보다는 가볍고 흡수가 빠른 포뮬러가 찬바람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효과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

올빚 생기 라인의 핵심 공법



황금나무 수액 발효 추출물

진시황이 불로초라 칭한 황금나무는 제주도에서만 자생하는 나무로 1년에 한 번만 수액 채취가 가능한 귀한 원료다. 이 수액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고 피부 재생부터 주름 완화는 물론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게다가 피부 생체수와 유사한 분자 구조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저온 生발효 공법

올빚은 국내 최초로 물에 잘 녹지 않는 황금나무 수액을 저온 생(生)발효 공법을 통해 스킨케어 제형으로 완성시켰다. 저온 생(生)발효 공법은 생약을 달였을 때보다 한결 강력하게 약효를 추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그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이고 활성 물질의 독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신선한 약초를 담은 발효 한방

생기 라인은 진귀한 황금나무 수액 추출물에 ‘초화목생기단’이라는 신선한 약초가 더해졌다. 초화목생기단이란 본초학에 근거한 약초 중에서도 가장 효과가 뛰어난 풀과 꽃, 나무를 말하는 것으로 피부에 생기, 윤기, 화사함을 더해준다. 여기에 입자를 최소화하는 나노 기술을 적용해 제형의 흡수와 효능을 최대치로 높인 것이 특징.

생기 앰플의 핵심 효과 3

1 고농축된 60가지 천연 약초 성분

황금나무 추출물을 비롯해 구기자 추출물, 연꽃씨 추출물 등 60가지 천연 약초를 순수 한방 기술로 압축해 불순물을 걸러내고 피부에 맑은 윤기를 더해줄 유효 성분만 추출한다.

2 다이아몬드 빛 생기 광채 부여

생기를 더해주는 쑥국화 추출물, 투명한 윤기를 선사하는 선백리향 추출물,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하는 하눌타리 뿌리 추출물을 배합해 비타민을 섭취한 후 푹 자고 일어난 것과 같은 눈부신 광채를 더해준다.

3 3단 변신하는 미라클 텍스처

피부 온도에만 반응하는 스마트한 텍스처로 산뜻한 젤 타입에서 피부에 닿으면 앰플로 변하고, 다시 한 번 눈처럼 변해 피부 위에서 녹아내리면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완벽하게 침투해 피부에 투명한 윤기를 더해준다.

Everyday Perfect Skin
생기 크림의 핵심 효과 3

1 탄력겹 유기농 인삼의 사포닌 성분이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며, 80% 함유된 생기환 성분으로 피부 두께 및 탄력을 강화하여 피부 속에서부터 촘촘히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한다.

2 수분겹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진귀한 천연 약재인 황금나무 수액 발효 추출물이 피부 사이사이에 수분을 빠르고 깊숙이 전달해 물기 어린 촉촉한 피부를 오래 지속시킨다.

3 미백겹 피부의 칙칙한 기운을 맑게 해주는 백복령 성분과 피부의 그늘을 제거하는 구릿대 성분이 즉각적으로 생기 넘치는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 에디터 3인의 생기 라인 사용 Knowhow&Review

생기 앰플과 크림을 믹스한 마스크로 피부 회복

유난히 피부가 땅기고 찬바람으로 홍조가 심할 때는 잠들기 전 생기 앰플과 생기 크림을 믹스해 특별한 마스크를 시도한다. 먼저 세안 후 가볍게 스팀 타월로 모공을 열고 생기 앰플을 발라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정돈한다. 그런 다음 생기 앰플과 생기 크림을 2:1 비율로 믹스한 후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바른다. 10분 정도 그대로 두었다가 얼굴에 남아 있는 제형을 스팀 타월로 가볍게 눌러주면 피부가 금세 기운을 회복하는 걸 실감한다. 에디터 이한경

겨울에도 끄떡없이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로 변신

최근 파운데이션이 쉽게 흡수되지 않고 피부 위에서 겉도는 느낌이다. 이럴 때는 생기 앰플과 생기 크림을 1:1로 믹스해 가볍게 마사지한 후 30초 정도 기다렸다 피부 온도가 어느 정도 회복되면 파운데이션을 바르는데, 피부 컨디션이 즉각적으로 좋아진다. 또 메이크업을 수정하기 전에도 생기 앰플을 가볍게 두드려 바른 다음 CC크림이나 팩트를 사용하면 한결 자연스럽게 피부에 포뮬러가 스며들고, 컬러가 들뜨거나 제형이 뭉치지 않는다. 에디터 한여진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물기가 차오르는 느낌

매년 이맘때만 되면 피부가 칙칙해지고 모공도 눈에 띄게 늘어져 보인다. 그러던 중 올빚의 생기 라인을 경험해 볼 기회가 생겼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 후 생기 앰플로 1분 정도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마사지를 했다. 세럼을 덧바르고 다시 한번 생기 크림으로 1분 정도 마사지를 했더니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물기가 차오르는 느낌이다. 이번 겨울 피부는 생기 라인만으로 거뜬히 버틸 수 있을 듯하다. 에디터 안미은

어시스트·양수정

문의·올빚(080-200-5100 www.allvit.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