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 All

올빚 생기 크림

저자극 발효 한방, 궁극의 토털 안티에이징

기획ㆍ신연실 기자 | 사진ㆍ홍중식 기자

2014. 08. 27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주장을 입증할 최신 안티에이징 동향을 알고 싶다면, 자연친화적 성분으로 피부의 근본을 치유하는 순수 고농축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의 ‘생기’ 라인에 주목할 것. 어떤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다는 ‘불혹’의 중년들도 평정심을 잃게 만드는 토털 안티에이징의 세계! 그 대표 아이템 올빚의 ‘생기 크림’이 당신의 피부 시간을 되돌려줄 것이다.

올빚 생기 크림
토털 안티에이징의 시대

나이와 상관없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고자 하는 것은 여성들의 열망이다. 하지만 인간으로 태어난 이상 누구도 60~70세가 되어 20~30세의 몸과 피부를 가질 수는 없는 노릇. 우리가 원하는 궁극의 목표는 단지 ‘늙지 않는 것’이 아니라 ‘아름답게 잘 늙는 것’이다. 여자의 나이를 가장 잘 드러내는 피부만 충실히 관리해도 ‘웰에이징(well aging)’의 기초는 마련된다.

피부는 평균적으로 25세를 기점으로 노화의 길에 접어든다. 피부의 생장 주기가 느려지면서 피지 분비는 줄고 수분은 고갈돼 푸석푸석, 칙칙해지며 탄력 또한 나날이 떨어진다. 여기에 직업이나 외부 환경, 생활 습관 등의 다변적인 요인에 의해 피부 나이는 사람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이에 따라 안티에이징 화장품 앞에 붙는 ‘멀티’라는 용어는 이제 하나의 커다란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단계를 줄이는 의미의 ‘멀티’뿐 아니라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효과를 얻는 다기능의 ‘멀티’까지, 궁극의 안티에이징을 위해 하나의 ‘토털’ 제품으로 대동단결하는 것이 대세가 된 것이다. 아름답게 잘 늙기 위한 프로젝트에 필수적인 기능, ‘보습’ ‘미백’ ‘탄력’ 케어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아이템이 여기 있다. 10년 뒤 빛 보는 피부 보험, 올빚의 ‘생기 크림’이다.

피부 보험을 위한 3겹 토털 안티에이징 ‘올빚 생기 크림’

올빚 생기 크림
나노 기술과 발효 기술의 융합으로 초미립자화된 농밀한 제형이 피부에 가볍고 쫀쫀하게 밀착되며 ‘미백겹, 수분겹, 탄력겹’으로 겹겹이 관리해 일명 ‘3겹 크림’으로 불린다. 제주도 일부 지역에서만 자생하며 10년 이상 자라야만 수액 채취가 가능할 정도로 진귀한 ‘황금나무’의 수액을 저온 生발효 공법으로 화장품에 적용시켰다. 황금나무는 이미 많은 문헌을 통해 피부 재생, 주름 개선 및 항산화 효과가 입증된 원료. 예부터 왕실에서만 사용한 진귀한 약재로 진시황이 불로초라 칭했을 정도로 재생·치유 능력이 뛰어나다. 특히 이 원료의 수액은 피부 생체수와 비슷한 분자 구조를 지녀 피부에 흡수되는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 이를 미생물이 가지고 있는 효소로 더욱 이로운 성분을 만드는 발효 과정을 거쳐, 각종 아미노산과 항산화·항노화 물질 등 유효 성분이 증가된 ‘황금나무 수액 발효 추출물*’로 발전시켜 제품에 담아냈다. 더불어 피부 보약인 생기환, 유기농 인삼 성분으로 영양을 공급해 다양한 피부 노화에 대응하며, 양귀비의 빛나는 피부 비결로 알려진 구릿대 성분과 백복령도 함께 담아 젊고 건강하게 빛나는 ‘어린 빛’ 피부로 밝혀주는 진정한 멀티 기능의 발효 한방 크림이다.



*특허출원_황금나무 수액 발효물을 유효 성분으로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 10-2014-0032330

★ 올빚 생기 크림의 테크놀로지 포인트 3겹 케어

1 탄력겹 유기농 인삼의 사포닌 성분이 피부 노화 억제를 돕고, 80% 함유된 생기환 성분이 피부 두께 및 탄력을 강화해 피부 속에서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선사한다.

2 수분겹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진귀한 천연 약재 황금나무 수액 발효 추출물이 피부 사이사이에 수분을 빠르고 깊숙하게 전달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한다.

3 미백겹 피부의 탁한 기운을 맑게 해주는 백복령 성분과 피부 어두움을 비우는 구릿대 성분이 밝고 생기 넘치는 어린 빛 피부로 가꾼다.

올빚 생기 크림
EDITOR’S TEST

5년 후 만점짜리 피부 관리 성적표를 위해 전혀 다른 피부 타입의 에디터 3인이 생기 크림을 사용해봤다! 그 결과는?

TESTER | 신연실 기자(31)

올빚 생기 크림
“점심 때부터 번들거리기 시작하는 지성 피부에 속 땅김이 심해 리치한 안티에이징 크림보다 수분 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트러블 걱정에 크림만큼 까다롭게 고르는 화장품도 없죠. 생기 크림은 겉으로 보기에 쫀득쫀득 밀도가 높아 살짝 걱정했는데, 막상 발라보니 부드럽게 펴 발리면서 산뜻하게 흡수되고 동시에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감싸 지성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더군요. 일주일 동안 꾸준히 사용했더니, 항상 걱정이던 과도한 유분기는 적당히 잡히면서 피부 속이 촉촉하고 유연해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더욱 감동이었던 건 최근 부쩍 도드라져 보이던 눈가의 푸석함과 잔주름이 완화되는 느낌을 받았다는 것이죠! 잔주름 때문에 평소 사용하던 수분 크림을 대체할 안티에이징 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제대로 만났네요.”

TESTER | 한여진 기자(36)

올빚 생기 크림
“환절기가 되면서 평소 민감하던 피부는 더 민감해지고, 잔주름과 페이스 라인의 처짐이 점점 더 진행되는 것 같아 고민이었어요. 예민한 피부 때문에 새로운 화장품 쓸 때면 항상 피부가 따끔거리거나 붉어지곤 하는데 생기 크림은 전혀 그런 증상 없이 편안해 일단 대만족! 쫀득한 제형이라 약간의 유분기가 느껴지지만, 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면서 은은한 광을 내요. 제품을 모두 흡수시키고 나면 피부 표면에 매끈한 막이 만들어지는데 민감한 피부 보호에도 도움을 주는 모양인지 외부 활동을 하고 난 후에도 붉어지거나 가려운 증상이 없더라고요. 이전에 쓰던 안티에이징 크림보다 매끈해진 피부결은 저녁까지 유지되고요. 그 덕분일까요? 사용한 지 2주 정도 지나면서부터 피부 속이 탄탄하게 차오르는 듯 탱탱해지면서 페이스 라인이 정리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주변 지인들에게 ‘요즘 좋은 일 있냐’는 소리를 들을 정도죠.”

TESTER | 이성희(26)

올빚 생기 크림
“건조함으로는 어느 누구도 따라올 사람이 없는 피부예요. 하지만 대개의 건성 피부를 위한 크림의 끈적임이나 잔여감을 싫어해서 평소엔 가벼우면서도 수분감 높은 제형의 크림을 얇게 여러 번 발라요. 그래서 생기 크림은 제게 딱 맞는 제품이었어요. 건성 피부에도 모자람 없이 쫀득하게 발리지만 빠르고 산뜻하게 스며들면서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 대신 건강한 윤기와 촉촉함만 남기죠. 보통 아침 스킨케어 후 4~5시간 정도 지나면 피부가 서서히 땅기기 시작하는데, 생기 크림을 사용한 날은 미스트나 수분 제품을 덧바를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오후 늦게까지 수분감이 지속됐어요. 메이크업도 평소보다 잘 밀착돼 들뜨거나 밀리지 않았고요. 저녁 세안 후 제품을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이전엔 볼 수 없었던 윤기가 도는 게 신기할 정도랍니다.”

올빚 브랜드 매니저 방혜진이 알려주는 올빚 생기 크림 효과 200% 업시키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케어

올빚 생기 크림
DAY CARE

생기 원액 에센스 + 생기 크림

“피부 탄력도가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는 것은 피부 건조로부터 시작됩니다. 낮 동안 사용할 안티에이징 제품은 시간이 흐를수록 건조해지는 피부에 대응할 수 있도록 수분과 유분을 함께 증가시켜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특히 가장 피부 땅김이 심해지는 세안 직후에는 워터리 에센스를 발라 피부 수분이 지나치게 증발하지 않도록 하고, 이후 크림으로 수분 유지와 더불어 영양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도록 하세요. 피지선이 지나지 않아 건조하면서 피부가 얇은 눈가나 입가 등에는 크림을 한 번씩 덧바르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PLUS ITEM 생기 원액 에센스 콜라겐 합성 증진, 피부 재생, 주름 개선 및 항산화 효과를 가진 황금나무 수액 발효 추출물을 86% 함유해 피부에 생기, 윤기, 수분, 광채, 화사함을 주어 황금빛 투명 광채 피부로 만든다. 120ml 6만5천원.

NIGHT CARE

생기 크림 + 생기 수면 마스크

“피부 신진대사가 둔화되는 30대 후반으로 갈수록 피지가 불규칙적으로 분비되고 피부 속 수분도가 떨어지면서 잔주름은 더욱 깊게 자리 잡고 볼살이 처지거나 턱 라인이 둔탁해집니다. 잠자기 전 크림으로 기초 케어를 마친 후 일주일에 1~2회 정도 피부 속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탄력을 업시키는 수면 마스크를 더해보세요. 더불어 피부 노화와 주름을 예방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인 단백질이 듬뿍 함유된 두부나 콩ㆍ닭고기,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는 과일이나 녹차ㆍ홍차 등을 자주 섭취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는 지름길이랍니다.”

PLUS ITEM 생기 수면 마스크 고밀도 액화 구조 기술로 피부에 수분 막을 씌워 자는 동안 날아가는 수분을 꽉 잡고, 밤새도록 윤기와 생기가 더해지도록 래핑해 하루 동안 지친 피부의 건조함과 푸석푸석한 기운을 몰아낸다. 100ml 5만5천원.

★ 신선한 약초로 피어난 발효 한방의 비법 올빚 생기 라인

올빚 생기 라인에는 진귀한 황금나무 수액 추출물에 초화목 생기단이 더해졌다. 초화목 생기단이란 본초학에 근거한 신선한 약초 중에서도 약리 효과가 뛰어난 풀, 꽃, 나무를 말하는 것으로 피부에 생기와 윤기, 미백 효과를 부여한다. 이와 더불어 생기 라인은 나노 기술에 발효를 결합한 발효 나노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전달되는 제품의 효능 또한 높였다.

올빚 생기 크림
1 생기 원액 에센스 120ml 6만5천원.

2 생기 스킨 110ml 4만원.

3 생기 에멀젼 110ml 5만원.

4 생기 세럼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50ml 9만원.

5 생기 크림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50ml 11만원.

6 생기 아이크림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25ml 8만원.

7 생기 수면 마스크 100ml 5만5천원.

문의ㆍ올빚(080-200-5100 www.allvit.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