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pecial

2013 Beauty Awards

기획ㆍ신연실 기자|사진ㆍ문형일 기자

2013. 12. 05

우리나라 뷰티 트렌드는 패션 트렌드만큼이나 빠르게 변화하며 해마다 혁신적인 성분과 실용적인 포뮬러, 매력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무장한 신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지난 1년간 등장한 새로운 제품과 입소문난 베스트 제품 중에서 드라마틱한 효능으로 ‘여성동아’ 기자들과 뷰티 품평단의 마음을 훔친 베스트 아이템을 총정리했다. 이구동성으로 칭찬받는 화장품은 분명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2013 Beauty Awards
The Judges

‘여성동아’ 생활팀 이지은, 한여진, 김지영, 신연실, 이성희(이하 WD 이름)

‘여성동아’ 뷰티 품평단 2기 김은경, 박시내, 송은하, 신미혜, 정지현, 조수현(이하 T 이름)

연말 결산 뷰티 토크

일 년 동안 총 1백 개 이상의 뷰티 제품을 사용해본‘여성동아’뷰티 품평단 6인과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발 빠르게 제품 정보를 전달받고 직접 테스트를 해보는 생활팀 기자들이 모였다. 직접 사용해보고 효과 본 제품,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입소문이 자자해 써보고 싶은 제품, 입소문 듣고 사용해봤지만 ‘이건 정말 아니야’라고 생각했던 제품 등 2013 코즈메틱 시장을 되돌아 보았다.



시간을 거스르기 위한 노력은 2014년에도 계속될 것

WD이지은 보습은 기본, 얼굴선을 잡고 탄력을 높여주는 전방위 안티에이징 제품이 유난히 많이 등장한 2013년이었죠. 젊음을 유지하려는 여성들의 노력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것 같아요.

WD신연실 안티에이징의 첫걸음은 수분 케어라고 해 그동안 수분크림 쇼핑에만 열을 올렸는데, 올해엔 수분 제품에 안티에이징 성분을 더한 멀티 아이템이 대거 등장했어요. 대부분의 안티에이징 제품들은 무겁고 리치한 느낌이 강해 사용이 꺼려지는데, 산뜻한 보습을 베이스로 항산화 또는 재생 효과가 첨가돼 얼마나 기쁘던지! 이들 제품 사이에서 제가 건진 보석은 더마리프트 인텐시덤 아쿠아 리치 크림이에요. 속 땅김을 해결할 뿐 아니라 재생 능력까지 탁월해 밤사이 푸석하고 처진 피부결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되돌려놓죠.

T박시내 전 테스트 기간 동안 반한 보습·노화 방지 크림으로 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 데이·나이트 크림을 꼽고 싶어요. 데이 크림은 산뜻하고 부드럽고, 나이트 크림은 찰떡 같은 느낌으로 쫀쫀하고. 두 제품으로 하루 스킨케어를 마무리하면 피부 광이 달라져요. 충분한 영양과 수분이 공급되는 느낌이 확실히 느껴지죠.

WD이성희 그에 견줄 만한 크림으로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을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어요. 가벼운 수분감만으로는 해결이 안 될 때 최고의 솔루션 아이템이죠. 같은 라인의 액티브 에센스와 섞어 사용하면 마치 수면 팩을 한 듯 얼굴이 탱탱해져요.

T조수현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은 저도 한눈에 반해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바름과 동시에 일명‘귀족피부’라 불리는 광택이 내 얼굴에 딱! 용량도 넉넉하고 모든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대중성을 지닌‘고급’ 크림인 듯싶어요.

WD신연실 참존 참인셀 크림도 이번 시즌 최고였어요. 저희 어머니도 사용해보시고 놀란 제품이죠.

T정지현 참존 참인셀 크림은 저도 피부 보습 면에서 최고의 효과를 봤던 제품이에요. 부드러운 피부결이 하루 종일 유지되는데, 줄어드는 게 안타까워서 아껴 쓸 정도였죠. 사용하는 동안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T송은하 저는 다나한 본연 크림으로 탄력 증가 효과를 봤어요. 늘어진 피부가 즉각적으로 탱탱해지는 느낌을 준 유일한 제품이에요.

WD김지영 탄력 크림이라고 하니 문득 떠오르는 A사의 안티에이징 크림은 샘플을 써본 사람들 사이에서 정품을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사용감이 최고라는 소문을 들었어요. 고영양의 풍부한 텍스처가 최강이라고요.

WD이지은 그 제품은 저도 입소문과 광고에 혹해 사용해보았지만 극건성 피부엔 뭔가 부족하더라고요. 화장품 성분이나 효과에 대한 이해 없이 광고에 많이 노출된 브랜드와 제품을 무조건 믿은 잘못이었죠. 올해 출시된 제품 중 최고를 선정하라면 시슬리 디-톡스 보태니컬 에센스를 고를래요. 마감 때마다 누렇게 뜬 얼굴을 생생하게 되돌려주더라고요.

T김은경 전 꼬달리 빈엑스퍼트 아이 앤 립 세럼을 강추해요. 사용해본 고농축 아이 케어 제품들 중 가장 가볍고 발림성이 좋았거든요. 젤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눈가에 얇은 막을 씌워주는 느낌이 최고죠.

T조수현 베스트 아이 케어 제품은 미샤의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이죠! 40대 여배우 박주미의 동안 비법으로도 화제가 된 제품인데, 쫀득한 텍스처가 눈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저만의 눈가 지킴이랍니다. 수입 브랜드들과 견줘도 가격 대비 밀리지 않는 제품이에요.

W한여진 신기해서 사용해본 B사의 애플리케이터 달린 아이세럼은 사용하기엔 좋았지만 제형 흡수력이 낮아 바르고 메이크업하면 밀리더라고요. 눈가에 겉도는 텍스처에 아쉬워하면서 저도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으로 갈아탔어요.

날이 갈수록 야무져지는 에센스들

WD이성희 한 줄을 넘기는 긴 이름, 보고 또 봐도 좀처럼 눈에 들어오지 않는 어려운 성분, 까다로운 사용법 등 어떤 것을 사야 할지 모를 정도로 많은 에센스들이 등장한 한 해였어요.

T박시내 올해는 에센스들의 전쟁이었어요! 신제품 품평을 하면서 몇 개의 에센스를 써본 건지. 전 그중에서 워터 에센스들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특히 오휘 더 퍼스트 셀소스는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패키지는 물론이고 높은 흡수력과 산뜻한 느낌까지 마음에 쏙 든 제품이에요. 워터 타입이라 별 효과가 없을 것 같았지만 바르고 나면 피부결이 달라지더라고요.

T송은하 저도 그런 이야기를 듣고 부푼 마음으로 C브랜드의 워터 타입 에센스를 사용해봤는데, 기대가 큰 탓인지 별 효과를 못 느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토너들이랑 차이가 없는 것 같아 굳이 이걸 써야 하나 싶더라고요.

T정지현 그래도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좋던데요? 보습 에센스에 버금가는 보습력에 피부결도 매끄럽게 정돈되고 안색까지 환해지는 느낌!

T김은경 전 수시로 사용하기 좋았던 멜비타 로즈 플로럴 워터가 열 토너, 열 에센스 안 부러웠어요. 천연 로즈 향도 좋고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도 최강인 제품이죠.

2013 Beauty Awards
WD이지은 극건성 피부인 전 미스트나 워터 타입 에센스만으로는 해결이 안돼요. 클라란스 더블 세럼처럼 오일이 믹스된 에센스 정도는 돼야 촉촉함이 오래도록 지속되더라고요. 올해는 에스테틱 브랜드의 에센스들도 많이 등장했어요. 디비 스킨리뉴 퍼펙팅 플루이드 부스터와 디비 하이드라 시스템 인텐스 리하이드레이션 세럼은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 건조한 제 피부에 딱이더라고요. 소리 소문 없는 강자라고 할까요?

WD한여진 전 올 한해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코리아나 라비다 파워 에센스와 함께했어요. 제니피끄는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만큼 명불허전!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장에 한 획을 그은 세럼이라고 생각해요. 라비다 파워 에센스는 저녁에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피부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 들죠.

T신미혜 수려한 바이오 진생 퍼펙트 에센스도 추천할 만해요. 여러 번 덧바르면 크림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피부 수분감과 탄력이 눈에 띄게 좋아지거든요.

WD이성희 전 한방 에센스 중 어바웃미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가 딱이었어요. 홍삼 향이 은은하게 나는 에센스를 바르며 마사지하는 시간이 행복할 정도였죠. 적당한 점도의 텍스처와 부드러운 사용감, 탄탄해지는 페이스 라인에 반했답니다.

WD김지영 여름에 있었던 화이트닝 에센스 전쟁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죠. 건성 피부인 저는 촉촉함으로 무장한 화이트닝 제품이 속속 나오는 것이 반가웠어요. 특히 여름 내내 사용했던 리니시에 W389 크리스탈 화이트 에센스는 촉촉하면서도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났죠. 에센스 사용 전 리니시에 W389 크리스탈 화이트 엔자임 필 트리트먼트를 이용해 각질까지 제거하면 피부에서 윤기가 나더군요.

BB·CC 크림 그리고 NEW 파운데이션

WD이지은 그동안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을 점령했던 BB크림은 CC크림으로 진화하는 양상이에요. 잠깐 반짝하고 없어질 유행인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많은 뷰티 브랜드에서 지속적으로 CC크림을 선보이더라고요. BB크림의 단점을 보완하고 다양한 성분을 추가해 스킨케어까지 책임지는 베이스 제품이 된 거죠. 잡티를 가리는 것만으로는 만족하지 않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걸 증명하는 듯해요.

T김은경 쿠션 제품의 인기도 식을 줄 모르는 것 같아요. CC크림도 이제는 쿠션 타입으로 나오고 있을 정도니까요. 쿠션계의 대모 격인 아이오페, 헤라 제품들도 좋았지만 전 아모레퍼시픽 CC쿠션이 마음에 들었어요. 발림성 좋고 시간이 지나도 땅김 없고, 퍼프에 제품이 골고루 묻어 나오는 게 좋거든요.

WD김지영 CC크림 출시가 붐을 일으키는 중에도 BB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들이 더러 있었죠. 수입 브랜드들이 특히 많았는데, 확실히 국내 제품의 컬러를 못 따라잡는 것 같더라고요. 특히 D사의 제품은 제일 밝은 색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피부를 완전 어둡게 만드는 마법의(?) BB크림이었죠. 해당 제품 홈페이지에 달려 있는 후기에도 컬러 이야기가 안 빠지더라고요.

T조수현 전 바비브라운 일루미네이팅 페이스 베이스를 만난 후로는 BB·CC크림에 손이 안 가더군요. 일명 펄 글로 베이스인데, 바르고 나서 은은하게 퍼지는 펄감을 경험한 사람들은 손에서 놓지 못해요. 피부 전체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 생얼 베이스의 지존으로 불린답니다.

T정지현 최근에 나온 E사의 메이크업 콤팩트는 대실패였어요. 입소문에 기대가 컸던 탓인지 실망도 컸던…. 파운데이션은 누가 뭐라 해도 슈에무라 라이트벌브 파운데이션이 최고예요. 시간이 지나도 전혀 밀림 없고, 지워지지도 않아요. 오후에 조금 매트해진다 싶을 때 미스트만 뿌려주면 거의 연예인 피부가 되죠.

WD신연실 하지만 매트한 느낌 때문에 전 맥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15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블로거들 사이에서‘미네랄 에센스 파데’로 불리면서 수분감 높은 파운데이션으로 입소문이 퍼져 있기에 속는 셈 치고 한번 사용해봤는데 결과는 완전 감동이었죠.

핫 컬러에 과감히 도전하는 여성들

T신미혜 메이크업을 많이 하지 않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했던 베네피트 록카튜어가 떠오르네요. 볼터치를 부담스러워하는 저도 유일하게 사용했던 제품이거든요. 은은하게 발리는 로즈 빛이 어찌나 예쁘던지.

WD이성희 뭐니 뭐니 해도 이번 시즌은 컬러 립스틱 전쟁이었죠. 연예인 립스틱으로 급부상했던 푸시아 컬러를 비롯해 F/W 시즌의 플럼과 버건디 컬러까지 제 입술에 바르지 않아도 구입해 소장해야 할 것 같은 컬러 립스틱들이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WD이지은 ‘이브의 총알’이라 불러도 모자라지 않는, 강력한 립스틱 파워가 한 해를 휩쓴 것 같아요. 올해 등장해 인기를 끈 립스틱들은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립스틱과 립글로스 중간 정도의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 그럼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발색력까지 갖춰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했죠.

T박시내 그런 제품으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헤라의 퍼플 립스틱이에요. 발라보고 지인들에게 입소문낸 제품이죠. 매끄러운 발림성은 물론이고 보랏빛이 도는 오묘한 핑크컬러가 얼굴을 밝고 화사해 보이게 만들거든요. 여러 번 발라도 뭉침 없이 발색되는 것도 마음에 들고요.

WD김지영 전 나스 펜슬 타입 립 제품들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일단 그립감이 좋아 사용하기 편하고,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리는 데다 선명한 발색력까지! 수분감도 충분해, 자주 트는 제 입술에도 갈라지거나 끼임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함이 유지되더라고요.

T송은하 나스 제품들의 컬러는 저절로 지갑을 열게 만들죠. 하지만 고발색이 부담스러울 때도 있어서 전 크리니크 립 컬러 밤 정도로 선명하지만 자연스러운 발색과 촉촉함을 겸비한 제품이 실용적이었어요.

뷰티 품평단 6인이 선정한 베스트 제품

2013 Beauty Awards
1 꼬달리 빈엑스퍼트 아이 앤 립 세럼 포도 줄기에서 추출한 안티에이징 성분 레스베라트롤이 눈꺼풀에 탄력을 줘 눈가 처짐을 감소, 예방한다. 15ml 6만9천원.

2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의 와인 명가 몬다비의 4대 장인과 피부 전문의가 만든 안티에이징 크림. 나파밸리 포도와 발효 와인에 라즈베리·로즈메리, 커런트 추출물 등을 블렌딩한 피토-메리티지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한다. 60ml 15만5천원.

3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 쿠션 SPF50+ PA+++ 대나무 수액과 녹차 성분이 수분을 풍부하게 공급하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피부 본연의 광을 자연스럽게 살린다. 30g 6만5천원(리필 포함).

4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아쿠아 인텐시브 샴푸 모발 형태를 교정하는 형태 기억 기술과 이너 서포트 물질이 습도에 약한 모발 내부를 보호해 모발을 차분하고 부드럽게 유지한다. 로열 젤리 추출물이 모발 속 수분을 저장하고 수분 손실을 막는다. 250ml 3만원.

5 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 데이&나이트 크림 데이 크림은 그린 바나나·레몬 타임 추출물이 노화로 인한 늘어짐과 탄력 저하를 막고, 오가닉 오트 슈거 성분이 리프팅 효과를 주며,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만들어 수분 증발을 막는다. 나이트 크림은 라이스 펩타이드 성분이 새벽 2~4시 사이에 가장 활발한 피부 재생 활동을 돕는다. 각 50ml 11만원.

2013 Beauty Awards
6 한율 류 에센스 생강모주의 영양과 향이 피부 혈행을 원활하게 해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에센스. 에센스를 바르고 마사지할 수 있는 지압 스푼이 들어 있다. 80ml 5만5천원대.

7 에스티로더 퍼펙틀리 클린 트리플-액션 클렌저/토너/메이크업 리무버 3가지 기능이 있는 멀티 클렌저. 블루 알거(바닷말)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아연 PCA, 천연 보습 인자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밀크시슬 성분이 피부 본연의 방어 기능을 높인다. 150ml 3만8천원.

8 멜비타 로즈 플로럴 워터 진정 효과가 있는 장미 추출 성분이 염증이 생긴 피부나 민감한 피부의 관리를 돕는다. 200ml 3만8천원.

9 다나한 본연 크림 당귀, 백작약, 천궁, 치자 등의 성분이 피부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본연의 촉촉함과 윤기를 되찾아준다. 50ml 4만원대.

10 설화수 미안피니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에센스로 녹차와 인삼을 사용해 만든 녹삼효 성분이 피부의 밝기, 윤기, 수분량, 투명도를 높여 빛나고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든다. 80ml 9만원대.

2013 Beauty Awards
1 숨37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8천 년을 이어온 그루지안의 전통 발효법에서 찾은 탄성 활성화 성분, 슈퍼 폴리페놀이 피부 속‘탄성 밴드’를 조밀하고 탄탄하게 강화시킨다. 50ml 12만5천원.

2 미샤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 정제수 대신 증숙인삼수 100%를 사용하고, 산삼·녹용·영지 추출물이 어둡고 그늘진 눈가를 환하게 개선한다. 30ml 4만2천원.

3 수려한 바이오 진생 퍼펙트 에센스 바이오 인삼 캡슐과 바이오 진세노사이드 33 성분이 주름, 탄력, 피부톤, 잡티 등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개선해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꾼다. 50ml 8만5천원.

4 오휘 더 퍼스트 셀소스 피부 세포 발생과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와 피부 밸런스 환경을 만드는 세포 배지 성분을 90% 이상 함유했다. 건강한 피부의 필수 조건인 탄력, 혈행, 투명도를 개선해 본래 피부 고유의 기능을 되살린다. 111ml 15만원.

2013 Beauty Awards
5 헤라 루즈홀릭 247 스타일 퍼플 매끄럽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선명하고 풍부하게 표현되는 컬러감의 고밀착 립스틱. 3.5g 3만2천원.

6 슈에무라 라이트벌브 자연스럽고 투명한 윤기를 연출하는 멀티 글로 오일과 얇고 균일한 베일을 만드는 빌더블 오일 복합체가 들어 있는 파운데이션. 쫀쫀한 밀도와 유연한 탄력을 지닌 마스터 스펀지를 사용해 바른다. 27ml 6만9천원(마스터 스펀지 포함).

7 참존 참인셀 크림 토코비타 C, 엘-프로세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회복시키고 문주란·대두피 추출물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한다. 60ml 40만원.

8 베네피트 록카튜어 로즈 골드 빛 블러셔. 프리스마 파우더가 피부를 매끄럽고 탱탱해 보이게 한다. 5g 4만2천원.

9 바비브라운 일루미네이팅 페이스 베이스 SPF25 PA++ 미세한 펄 피그먼트 입자가 피부에 빛을 전체적으로 고르게 확산시켜 주름을 가리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드러낸다. 30ml 5만8천원.

‘여성동아’ 기자 5인이 선정한 베스트 제품

2013 Beauty Awards
1 크리니크 처비 스틱 인텐스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 풍부한 색소 입자가 발색력을 높이고 시어버터, 망고 씨 버터, 호호바 오일 성분이 입술을 건강하게 가꾼다. 3g 2만7천원.

2 SK-Ⅱ 스템파워 에센스 스템파워 테크놀러지 성분이 함유돼 모공을 조이고 쫀쫀한 피부를 선사하는 에센스. 스템-아카넥스 ES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내면의 탄력을 높인다. 30ml 13만원대.

3 클라란스 더블 세럼 20가지 식물 추출물이 노화의 모든 징후에 대응하며, 유·수분으로 나뉜 두 가지 텍스처가 황금 비율로 섞여 나와 수분, 영양, 산소 공급, 피부 보호, 피부 재생 5가지의 피부 필수 기능을 회복시킨다. 30ml 12만원.

4 겔랑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위상 허니 성분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오일. 주름 및 피부 조직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 속 연약해진 부위 치유를 촉진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28ml 12만8천원.

5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 바이오 글리칸 성분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활성화해 속탄력과 윤기를 끌어올린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탱탱하고 빛이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0만원대.

2013 Beauty Awards
6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No.1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자리 잡은 제니피끄의 업그레이드 제품. 젊은 피부의 특성인 10가지 가시적·촉각적 징후를 교정하고 활성화하는 단백질 활성 세럼이다. 한 번 비틀면 적정량이 스포이트에 담겨 나오는 셀프-로딩 드로퍼 용기로 제작됐다. 30ml 11만원대.

7 빌리프 더 트루 팅쳐 오브 카모마일 고대 허벌리스트들의 허브 농축액 제조법‘팅처’를 통해 캐머마일의 효능 성분을 파괴하지 않고 그대로 담았다.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활기를 준다. 75ml 4만5천원.

8 맥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15 파운데이션 77가지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가볍고 투명한 느낌과 유연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즉각적인 보습 효과와 수분 유지를 도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가 지속된다. 30ml 5만2천원.

9 어바웃미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 구증구포 홍삼에 수분산 발효 공법을 적용해 얻은 발효 홍삼 농축액이 들어 있는 워터 타입 에센스. 구증구포 과정을 통해 항산화 및 면역력 강화 기능을 가진 홍삼의 사포닌 함량이 10배 이상 증가해 피부 에너지 회복과 자생력을 키운다. 120ml 4만2천원.

10 댕기머리 뉴골드블랙 구절초, 하수오 등 엄선된 한약재를 전통 방식으로 달여 만든 한방추출원액이 35% 이상 들어있는 샴푸. 구증구포 인삼 추출물이 두피를 청결하고 활력 있게 가꾸며, 연약한 모근을 강화하는 문주란추출물, 윤기 있고 촉촉한 모발로 관리하는 대나무수액이 함유돼 있다. 645ml 3만원.

11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벨벳 글로스 립 펜슬 점보 사이즈 크레용에 펜슬의 편리함과 립스틱의 기능을 더한 제품. 풍부한 피그먼트라 발색력이 뛰어나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장시간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2.4g 3만5천원.

2013 Beauty Awards
1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핸드 크림 베타인 성분이 피부 각질층을 튼튼하게 하고, 세포 간 지질의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가 피부 보습 레벨을 끌어올려 쉽게 건조해지는 손과 큐티클을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한다. 75ml 1만8천원.

2 폴라초이스 스킨 퍼펙팅 BHA젤 베타인 살리실산이 피부 표면과 모공 속 각질, 블랙헤드를 제거해 고른 피부톤, 환한 안색으로 가꾸며 붉은 기를 줄여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118ml 3만1천원.

3 리니시에 W389 크리스탈 화이트 엔자임 필 트리트먼트 식물성 천연 효소가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 개선을 도와 피부 칙칙함을 막는 필링제. 1g×24개 6만5천원.

4 디비 하이드라 시스템 인텐스 리하이드레이션 세럼 하이드라필, 히알루론산, 천연 보습 인자가 장시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키고 피부 보호벽을 강화한다. 수분 부족으로 인한 노화 징후들을 예방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30ml 14만원.

5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있는 연꽃 씨앗 발아수를 93.1%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정돈한다. 150ml 4만5천원대.

2013 Beauty Awards
6 시슬리 보태니컬 디-톡스 쌀 펩타이드 추출물이 세포 자체의 활력을 되찾게 돕고, 미세 순환을 촉진해 피부 표면과 피부 속 깊은 곳의 노폐물을 제거해 생기를 회복시켜주는 에센스. 30ml 25만원.

7 CNP 아쿠아 리프레쉬 클렌징 워터 사과에서 추출한 천연 아미노산 계면활성제와 유카 추출물이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지우며, 물 세안 없이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세안 효과를 낸다. 300ml 2만3천원.

8 오리진스 메이크어 디퍼런스 플러스+ 수분 토너&세럼 로즈 오브 예리코 추출물을 포함한 당 복합체가 손상된 세포에 수분을 공급하고 트레할로즈와 해리코 성분이 세포 내 기능을 회복시키는 재생 트리트먼트 토너·세럼. 토너 150ml 3만5천원대, 세럼 30ml 6만원대.

9 바이오더마 포토덤 맥스 SPF50+ 울트라 플루이드 선케어 셀룰라 바이오프로텍션 성분이 세포 DNA를 보호해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높이고 광노화를 예방한다. 40ml 3만9천원.

10 더마리프트 인텐시덤 아쿠아 리치 크림 LG생명과학에서 개발한 네크록스 성분이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하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한다. 정제수 대신 사용한 미네랄 셀 하이드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50ml 3만5천원.

제품협찬·꼬달리(02-546-7424) 다비 수려한 숨37 더마리프트(080-050-3300) 아모레퍼시픽 한율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프리메라(080-023-5454) 시세이도프로페셔널(02-555-8839) 클라란스(080-542-9052) 에스티로더(02-3440-2772) 멜비타(02-3014-2997) 다나한(080-604-1734) 미샤(080-080-4936) 오휘(080-727-5252) 슈에무라 랑콤(080-022-3332) 참존(080-022-0204) 베네피트(080-001-2363) 바비브라운(02-3440-2781) 크리니크(02-3440-2773) SK-II(080-023-3333) 겔랑(080-343-9500) 빌리프(080-850-1860) 맥(02-3440-2782) 어바웃미(080-740-7983) 댕기머리(080-080-4200) 나스(02-6905-3747) 닥터자르트(1544-5453) 폴라초이스(1661-6656) 리니시에(1588-1976) 디비(02-3444-0546) 시슬리(080-549-0216) CNP차앤박(080-220-0707) 오리진스(02-3440-2783) 바이오더마(080-0011-7676)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